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당동 맛집, 새로 생겨서 호기심에 방문해 본 독도횟집

by 드림캐쳐퓨쳐 2020. 5. 4.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전에 먹었던 횟집이 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싱싱하고 정말 괜찮아서 군포주민들한테 소개해드리려고 사진을 찍었던 적이 있거든요!
정말 가성비 좋은 횟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히히

제가 수요일에 방문했던 독도횟집이라는 곳인데요.
오픈한지 3개월정도밖에 안된 곳 같았어요!
내부가 정말 깔끔하답니다.
사장님 부부가 친절하셔서 더 기억에 남네요^^

(제가 직접 사먹은 포스팅이며 맛 평가는 주관적인 평가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이 날도 복돌이를 데리고 산책하고 있었는데 횟집이 새로 오픈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요리조리 살펴보고 있었는데!!!!!

유독 1문구가 눈에 띄는 겁니다!!!!!!!!!
포장주문시 소주 1병을 공짜로 드립니다.

저 맥주파인데도 왜 눈이 휘둥그래지는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가 정말 파격적이라서 나도 모르게 호기심 발동!


 

 

 

 

영업시간: 5:00pm~11:00pm

(매일, 연중무휴)


 

 

 

 


자세히 보니 회 포장가격도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그래서 포장을 안 해올 수 가 없었습니다😊
제가 해산물을 정말 좋아해서!!!!!

다음번에는 숭어랑 멍게도 먹어보고 싶네요 ㅠㅠ 이렇게 팔아도 사장님......남는게 있는 것이 맞죠? 이런 소소한 행복과 재미가 강아지 산책의 재미인 것 같아요 ㅎㅎ

강아지 산책하다가 은근 주전부리를 많이 포장해오더라고요...제 자신이...생각해보니...내부를 못 들어가서 포장을 해오는 것이라고 스스로 위안을 삼아봅니다. 이것은 다 핑계지만 ㅋㅋㅋㅋ

게다가 저 날이 수요일이라 우럭이 행사하더라구욤!
우럭이 식감도 좋고 맛있잖아요!

우럭회 포장 주문을 넣고 친구들을 소환해봅니다.
(aka. 소환사)
내가 안주를 쏠테니 술을 사오거라!

 

 

 

 

새로 생긴 식당이라서 그런지 내부가 정말 깔끔하더라구요!
나중에 기회되면 내부에서도 먹어보고 싶네요😊

가격이 정말 저렴하니까 포장하는 내내 괜히 미안해지더라구요! 그래서 포스팅을 꼭 하리라고 마음 먹었답니다. 제 포스팅이 큰 도움은 안되겠지만 사장님 대박나시길 ♡

 

 

 

 


사장님이 회 썰고 포장해주시는 것을 기다리면서 메뉴판도 찍어봤습니다😊
포장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높아요!ㅎㅎ

안에서 드시는 손님들 테이블을 관찰해보니 스끼다시가 대신 푸짐하더라구요 히히
아빠가 스끼다시파인데 나중에 한번 같이 오자고 해야겠네요!

 

 

 

 


18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진짜 소주를 공짜로 증정해주시더라구요...

보고도 안 믿겼어요...실화냐...
김혜자 선생님같으신 사장님 인심😊
(다만, 현금결제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이것도 사장님이 미안해하면서 말씀하시더라구요ㅠㅠ)

근데 저 참이슬 후레쉬 안 먹는데...
흑흑
진로 이즈 백 없나요? 사장님❣
사실 공짜라서 차마 물어보지 못 했습니다.
그냥 주시면 다 잘 마시겠습니다 헤헤
전 어차피 맥주 마시니까요!

 

 

 

 


우럭도 저렴한 가격치고 싱싱하고 식감도 좋고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오히려 저렴해서 이 가격에 사온 것이 조금 미안할 정도였어요^^;;)

 

 

 

 


친구가 사온 술...
고량주라네요...?
먹지도 못하는 이런 고알콜의 술을...? 하...
이게 숙취가 없다나 뭐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이고 싶네요^^

 

 

 

 


저는 구냥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랑 우럭이랑 쌈싸서 맛있게 냠냠 먹었어요^^ㅋㅋㅋ 이 에일의 정석이 수제맥주를 캔맥주 안에 넣은 맥주인데 진짜 맛있어요... 앞으로 수제맥주 먹고 싶으면 브롱스 안 가고 이 맥주 사먹어야겠네요!!!!!!! 정착맥주입니다 히히

다음에도 친구가 고량주따위 사오면 문 안 열어준다고 경고했어요😊
고량주 맛있나요...?
가끔 중식당가면 팔긴 팔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당분간 더 며칠간만 저의 판도라의 상자 포스팅을 쓰겠습니다💕
빡빡한 일정이 끝나면 다시 고품질의 포스팅을 써서 돌아올게요 히히

 

아! 그리고 이 횟집은 포장주문이 가성비가 진짜 좋아요😊
그래서 군포 주민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내부에서는 아직 안 먹어봐서 모르겠네요 히히

여기까지 독도횟집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