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삼성마을 맛집 생고기 삼겹살과 돌판에 볶는 볶음밥이 맛있는 배때기 기름칠

by 드림캐쳐퓨쳐 2020. 5. 3.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주말에 엄마랑 저녁에 뭐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엄마가 오랜만에 같이 외식하자고 그러시더라구요!!!
요즘 코로나 사태 이후로 배달을 많이 먹었거든요 히히
황금 휴일이기도 하고 심심하기도 해서 엄마랑 같이 맛있는 저녁을 먹고 왔습니다.

저희 동네에 기가막힌 삼겹살 맛집이 있거든요!
여기 처음 오픈했을 때 중독되서 진짜 미친듯이 가다가 한동안 질려서 안 갔거든요.
근데 요즘 다시 이 맛이 그리워졌는지 엄마께서 노래를 부르셔서 삼겹살을 혼내주고 왔습니다.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이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주관적인 후기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군포 삼성마을에 위치한 '배때기 기름칠' 이라는 곳입니다😊
이름 정말 귀엽지 않아요?ㅋㅋㅋ
뭐 기름칠이야 제가 늘 하는거지만!

 

영업시간: 4:00pm~12:00am (일요일만 11:00pm까지 입니다.)

매달 4째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여기는 항상 사람이 많아요ㅠㅠ
일찍 안 가시면 주말에는 대기줄이 있으니 서두르셔야해요.
저희가 자주 갔을때 초창기보다 손님이 많아졌더라구요.

역시 맛집은 입소문이 나나봐요👍
여기 생고기의 질이 정말 좋거든요.

 

배떼기 기름칠의 내부 입구 사진입니다😊
14 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가족끼리 단체로 운영하시는 식당이예요 히히

그래서 확실히 더 친절하시고 책임감도 남다르시더라구요.
서비스 마인드 Good!!!!!!


배떼기 기름칠의 메뉴판입니다😊
저랑 아빠는 항정살이랑 차돌박이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엄마랑만 와서 삼겹살로만 주문했어요 히히

여기 생고기가 신선하고 두툼두툼 맛있답니다^^
그리고 차돌된장찌개가 1000원인데 꼭 드세요❣
진짜 맛있답니다. 크...
그리고 여기는 볶음밥 맛집이라는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랑 사실 여기 볶음밥때문에 와요!
돌판에 삼겹살기름이랑 볶는 볶음밥 히히
JMT💕


엄마랑 도란도란 애기하다가 앞치마를 요청하고 맨 다음에 앉아서 기다리니 기본 반찬을 세팅해주십니다.
기본 반찬들이 깔끔하고 야채들이 많고 싱싱해서 정말 좋아요😊


사실 저는 여기 이 콩나물과 김치 때문에 옵니다 히히
이 돌판에 구워먹는 김치랑 콩나물이 기가 막히거든요!

돌판 구멍으로 삼겹살 기름이 흘러가는데 그 기름에 볶아먹는 김치랑 콩나물이 그렇게 맛있더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름에 볶으면 다 맛있는듯!


정말 깔끔한 배떼기 기름칠의 기본 반찬!
상추무침, 깻잎짱아찌, 양파짱아찌, 쌈장, 소금, 편마늘, 쌈채소, 계란찜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소금도 주시는데ㅋㅋㅋㅋ
저는 쌈장파라서 손이 안 가더라구요!

저는 뭘 먹든 다 쌈장하고 먹어요😊
회도 쌈장이랑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히히

그리고 신선한 쌈야채!
기본 반찬은 부족하면 요청하시면 재빨리 리필해주시니 부담갖지말고 리필해드세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계란찜❣
첫 제공은 무료입니다!
(단, 추가 리필시 2000원이 적용됩니다.)

계란찜에 무슨 짓을 한 게 틀림없어요.
짜고 맛있었어요! 감칠맛! MSG! 좋아요😊


드디어 오동통하고 두툼한 저희 배에 기름칠을 해줄 삼겹살이 등장합니다😊

일단, 저희는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어요!
버섯하고 양파도 같이 구워주시네요ㅎㅎ

 
여기는 사장님이 직접 돌판의 온도도 측정하시고, 돌판의 온도가 삼겹살 굽기 적당한 온도에 도달하면 삼겹살을 굽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삼겹살도 직접 구워주세요 히히
그래서 정말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맛있게 익은 굡살이 구운김치랑 양파장아찌랑 냠냠 싸먹기😊
저는 이 조합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하...이게 행복이지❣
별다른 것이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삼겹살 진짜 맛있네요.
너무 오랜만에 먹어서 한동안 잊고 살았던 고소한 향이예요^^


야무지게 쌈도 싸 먹기😊

다들 아시죠?
원래 쌈 잘 안 싸먹는데ㅋㅋㅋ
부모님하고 고기 먹으면 자꾸 쌈 싸먹으라고 말씀하시잖아요!

그래서 안 싸먹을 수 가 없네요.
(aka. 효도)
고기 본연의 향과 맛 그리고 식감을 느끼고 싶지만!!!!


그리고 한국인의 식사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볶음밥😊
하...진짜 저랑 엄마랑 이 볶음밥 먹으러 온거예요.

진짜 꼬들꼬들 고소하니 맛있네요!
볶음밥 안 먹으면 진짜 식사 안 끝난 것 같쥬ㅎㅎ

밥 2개 볶고 싶었는데 쌈을 너무 싸 먹었더니 배가 포화상태라서 1개밖에 못 볶았어요ㅠㅠ
(이제와서 후회하고 급 반성중입니다.)

근데 1개 양도 은근 많더라구요 히히
다음번에는 꼭 2개를 볶으리라!

 

그리고 이 집만의 특급 서비스😊
여기는 후식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공짜입니다.
요청하시면 잔치국수를 무료로 제공해주세요!
(단, 무조건 뜨거운 국수이고 요청하셔야 제공이 되니 꼭 따로 요청해주세요.)

저랑 엄마는 카페를 갈거라서 오늘은 먹지 않았답니다.
그리고 오늘 너무 더웠어요ㅠㅠ
추운 날에 와서 먹는 걸로 할게요😂

다음번에 와서 또 볶음밥 먹고 싶네요!

 

여기까지 삼성마을 삼겹살 맛집 배때기 기름칠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