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산본 맛집, 닭발과 오돌뼈가 화끈하게 매운 웅이네 오돌뼈(금정역점)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28.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배달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시청하면서 배달음식을 시켜먹는게 소소한 행복인데요.
평소에는 치킨이나 족발, 회 같은 것들은 많이 시켜먹었는데 갑자기 매운 음식이 먹고 싶더라구요.
진짜 제가 어지간해서는 매운음식을 잘 안먹는데 이상하게 하루종일 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
매운음식이 스트레스 해소에 좋잖아요!
다만 매운음식의 단점은 '내일의 내'가 좀 힘들겠죠?

 

하지만 오늘의 나는 내일의 나 따위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오늘만 산다.

맵찔이의 도발❣
코로나 핑계대고 할 일 안하고 엄청 미루다가 발등에 불이 떨어지고 나서야 요즘 폭탄과제를 실행하고 있어서인지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고 있나봐요.
블로그의 1일 1포스팅도 은근 스트레스에 영향을 주네요.
이러다 탈모 오겠어요...😂


아무튼!!!!
평소에 매운음식이 생각나면 자주 시켜먹는 산본 금정역쪽에 위치한 웅이네 오돌뼈에서 오돌뼈를 배달시켜먹었답니다.
하...스트레스가 풀리는 맛❣
닭발이랑 고민했는데 부부의 세계보면 또 열 받을게 뻔하니까 오돌뼈처럼 뽀득뽀득 씹어먹을게 필요해요.
진짜 이태오...누가 대신 때려 줄 사람 어디 없나요?
급구합니다.

 

<웅이네 오돌뼈 영업시간>

12:00pm~4:00am(연중무휴)



딩동! 웅이네 오돌뼈에서 오돌뼈 set가 도착했습니다.
포장봉투 열기 전이 제일 설레는 것 다들 아시죠?
두근두근❣


오돌뼈 set 를 이쁘게 펼쳐서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

오돌뼈 set 가격 : 19000원
(배달비 1000원 별도 추가)

 

<오돌뼈 set 구성품>

오돌뼈, 계란찜, 주먹밥, 김 2개, 단무지, 마요네즈, 쿨피스 작은 것 1개, 일회용 식기

맛 단계 순한 맛, 중간 맛, 매운 맛 이렇게 3가지 중에 1가지를 선택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맵찔이라서 항상 순한 맛을 먹었는데 이 날 중간 맛에 도전했다가...음...죽을 뻔 했어요ㅋㅋㅋ
근데 친구는 싱겁다네요^^
(매운 맛 마니아거든요.)
아마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 맛으로 주문해서 드셔야 만족하실거예요.
저처럼 맵린이들은 순한 맛으로 드시는 걸로!


여기는 단품으로 드시는 것보다 세트로 드시는게 훨씬 저렴해요!
어차피 최소 주문금액이 14000원이니 다들 세트로 드시겠지만요 히히
근데 세트메뉴가 오돌뼈만 있는게 아니라 닭발, 닭똥집, 불쭈꾸미, 치즈불닭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계란찜이나 주먹밥 등이 제공되는 세트는 기본 구성이 똑같고 메인 메뉴가 달라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모든 세트메뉴는 19000원으로 동일합니다!
단, 치즈불닭세트만 21000원이라는 점 주의해주세요.
(치즈는 역시 비싼 몸값ㅎㅎ)


1. 웅이네 오돌뼈를 제가 좋아하는 이유


양이 많고 가성비가 콸콸콸!

19000원에 세트가 듬뿍 오는데 오돌뼈 자체도 가득가득 꽉꽉 차 있는거 보이시나요?ㅎㅎ
꾹꾹 눌러담으셔서 보내주시나봐요😊(산본점 한정일 수 있으니 주의바람!)


2. 웅이네 오돌뼈를 제가 좋아하는 이유

차별화된 계란찜

부들부들한 계란찜 보이시나요?❣
계란찜 서비스는 흔하지만 여기처럼 부들부들한 계란찜은 흔하지않아요! 진짜 푸딩같아요!
이렇게 만드는 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진짜 전수받고 싶다ㅠㅠ
계란찜같은 계란국같은 아닌 것 같은 너!


3. 웅이네 오돌뼈를 제가 좋아하는 이유

주먹밥 서비스!!!

주먹밥을 서비스로 주시는데 디테일이 좋아요.
봉준호 감독님의 봉테일처럼😊
참치랑 단무지랑 김이랑 날치알이랑 후리가케까지 들어있다구요! 아시겠어요????
정말 맛있답니다 히히
매울 때 같이 먹으면 그래도 좀 살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부부의 세계 아직 방영전이라서 주먹밥을 비벼봅니다.
Shake it Shake it💕
참기름의 고소한 향기가 올라오는군요!
형형색색 색깔이 곱네요.
요리는 참 컬러가 중요한 것 같기도 해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그래서 한번 동글동글 뭉쳐봤습니다!
사실 부부의 세계가 아직도 방영을 안하길래 심심해서 뭉쳐봤어요 크큭ㅋㅋㅋ
뭉치니까 양이 확 줄은 것 같은 느낌적인 그런 느낌!
동글동글 이쁘네요😊


뒤적뒤적 해보니 양파랑 마늘이랑 귀여운 조랭이 떡도 들어있어요❣
이게 은근 쫀득 쫀득 별미네요!
나중에는 매워서 먹다가 오돌뼈 먹는 것을 포기하고 조랭이 떡만 쏙쏙 골라서 먹었어요ㅋㅋ
앞으로 순한 맛만 시키자고 굳게 다짐하면서...


드디어 부부의 세계가 시작했습니다😊
먹부림 Start!!!!!
쓰읍!!하면서 계속 손이 가고 먹게 되는 중독성있게 매운맛이네요.
숯불맛이라고 해야 하나ㅋㅋㅋ

매워서 계속 이렇게 싸서 먹었어요!
일명 오돌뼈 삼합❣
김 위에 주먹밥 올리고 마요네즈 찍은 오돌뼈에 단무지 콕!
매운 음식을 못 드시는 분들께 이 조합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오래 못 버텨요ㅋㅋㅋㅋ

이때 매워서 정신을 잃어버려서 사진 초점이 맛이 가버렸네요ㅋㅋㅋㅋㅋ아이고
대체 어디에 초점을 맞춘건지 하...
(블로거로서 반성합니다.)
아무리 매워도 정신 차려야 하는데!

아무튼 저 날 매운 음식 먹고 내일의 나는 많이 힘들어했지만 정신건강은 좋아졌습니다.
정말 스트레스 해소에는 최고네요😊
다음에는 엽떡을 부시러 가야겠습니다.

벌써부터 부부의 세계 다음편이 궁금해지네요!
연출진들 실력이 대단해요...
사람을 들었다놨다...
아마 죽은 사람은 민현서가 아니고 박인규겠죠?
지선우 선생님의 행복을 바랍니다♡

 

여기까지 화끈한 불맛 웅이네 오돌뼈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