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삼성마을 카페 빵이 맛있고 신선한 좋은 아침 Pastry 페스츄리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18.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엄마랑 자주 가는 빵 맛집 아지트를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저번에 군포 삼성마을에서 커피 정말 맛있다고 자부하는 집을 소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삼성마을에서 정말 빵이 맛있다고 자부하는 집입니다.
저번 커피집은 개인커피카페였는데 이번에는 프랜차이즈입니다!
군포에서 가까운 안산에서 시작한 브랜드예요.

 

 

 

 

2002년 안산시의 작은 빵집에서 시작했습니다!

 

1. 좋은재료
(마가린이 아닌 100% 버터
를 사용해서 겹겹히 쌓아올린 페스츄리)

2. 고르는 행복
(다양한 페스츄리를 1곳에서 만나는 행복)

3. 좋은 신선함
(당일 생산 당일 폐기의 원칙)

 

저랑 엄마는 특히 3번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매일 신선한 빵을 직접 만들고 당일 폐기한다고 합니다.
가끔 프랜차이즈 빵집들 다음날도 파는 빵들 사 먹으면 눅눅하잖아요ㅠㅠ

 

저랑 엄마는 특히 빵 중에서 페스츄리를 좋아해서 유독 이 빵집을 좋아해요❣
다양한 페스츄리를 골라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아... 페스츄리를 이용해서 이런 것까지도 만들 수 있구나...싶을 정도ㅋㅋㅋ
기발하고 독특^^
나중에 엄마랑 같이 카페 창업하고 싶네요 히히

 


좋은 아침 Pastry 입구 사진입니다.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향긋한 커피와 고소한 빵을 먹을 수 있다는 것은 소소한 행복인 것 같아요❣
파리지앵들이 그러더라구요!
이사갈때 바게트 맛집이 중요하다구 히히
저는 그정도까진 아니지만~

 

 


좋은 아침 Pastry는 원목인테리어 가 눈에 띄는데요.
그래서 공간이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빵은 카페에서 생산하기때문에 주방이 안에 있고 반오픈형 주방 이 오른쪽에 있네요😊

 

 

 

엄마는 가구가 조금 촌스럽다고 하시는데ㅋㅋ
저는 이런 느낌 좋아요!
왜냐? 앉기 정말 편하거든요!
보통 모던한 가구들은 앉기 불편해요ㅠㅠ

 

 

 

여기는 페스츄리 전문 카페지만 커피나 스무디같이 음료메뉴들도 같이 팔고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음료 가격들이 비싸지않아 같이 먹기 좋아요!
빵 먹다보면 목 막히잖아요ㅋㅋ

 

커피랑 빵을 같이 시켜놓고 내부에서 편하게 드시고 가실 수 있습니다!
빵은 먹기좋게 한입크기로 따로 직원분이 가위로 잘라주셔서 접시에 담아주세요 히히

 


여기서 시킨 라떼사진입니다😊
여기 카페는 제가 자주 가서 사진이 좀 많아요 히히
커피덕후 빵순이 인증!
여기 커피가 와...진짜 최고다 부드럽다!
이 정도는 아닌데ㅋㅋㅋ
평균은 해요!
딱 빵하고 곁들이기 좋은 정도입니다.
그래도 빵하고 같이 마실 수 있게 부드럽게 라떼를 빼기위해 노력하신 사장님의 흔적이 보이네요^^
그래도 부드럽고 고소해요~

 

 

 

 

그리고 오래 기다리셨죠?^^
페스츄리 전문점이라면서ㅋㅋㅋ
딴소리만 계속 하고!
제가 말이 많아서 늘 죄송합니다😊

 


정말 많은 종류의 페스츄리가 있지만 제가 평소에 자주 먹는 것들 위주로 찍어봤습니다.
저 갈릭페스츄리랑, 소세지페스츄리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엄마가 좋아하시는 딸기 몽블랑 히히
페스츄리 결이 살아있고 버터향이 좋아요.

 

여기 빵이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인데 대신 크기가 좀 커요!
1개만 먹어도 배불러요ㅎㅎ
식사대용 Good!

 

 


냉장고 진열대에는 이렇게 케이크, 마카롱, 샌드위치도 팔고 있더라구요 흑흑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근데 한번도 안 먹어봤어요.
굳이 여기 아니어도 먹을 수 있는 것들이라서 잘 손이 안가더라구요.
페스츄리만 가득가득 사고나서 카운테에 가야 마주하니까 더 이상 배에 들어갈 공간이 없는 현실😂

 

근데 가격이 페스츄리에 비해 비싸지않아서 기회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케이크는 특히 나중에 생일같은 기념일에 사봐야겠어요.
생크림이 정말 신선해보이네요ㅋㅋ

 

 

 

 

제가 이번에 포스팅하면서 주문해서 먹었던 사진입니다.
진짜 아빠랑 엄마랑 가서 빵 폭식했쥬 히히
저 초코발려진 페스츄리도 맛있었어요😊
커피랑 빵은 진짜 조합이 찰떡궁합!
향긋함과 고소함이 정말 기분을 좋게 해주네요.
주말엔 무조건 커피지!

 

 

 

 

그리고 이 사진은 저번에 엄마랑 가서 먹었던 사진입니다.
몽블랑 먹었는데ㅎㅎ
밍밍하더라구요! 근데 엄마는 퍽퍽한걸 좋아하셔서😊
빵순이 모녀는 이 카페를 자주 가요!
(탄수화물 중독자들)

 



혹시나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영업시간: 08:00am~11:00pm
(매일)
전화번호: 031 391 8781
주차, 포장가능, 무선인터넷, 남/녀 주차장 구분
경기도 지역화폐 가맹점입니다.

 

 

 

 

<추천이유>
1. 매일 신선한 버터 사용
프랑스 노르망디 지방에서 방목사육한 젖소의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버터를 사용

2. 다양한 빵종류

3. 페스츄리 전문점

4. 1일과 15일에 방문
(이 날 방문하시면 결제한 금액의 카드는 30% 현금은 50%를 쿠폰으로 돌려드립니다.
전메뉴 모두 가능하고 쿠폰 유효기간은 1달)

5. 시식할 수 있는 빵 배치

 

 

 

 

 

<단점>

1. 짧은 쿠폰 유효기간

2. 비싼 빵 가격

3. 평균정도의 커피 맛

 

단점은 주관적인 평가이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자세히 쓰면 광고성 글 같지만ㅋㅋㅋ
제 돈 주고 사 먹은 거예요 히히
다만 3년정도 다니다보니 데이터베이스가 누적되서 자세히 아는 것뿐이랍니다😊

 

 

 

군포 사시는 분들 중 페스츄리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군포 삼성마을 페스츄리 맛집 좋은 아침 Pastry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