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금정역 맛집, 족발이 야들야들 맛있고 막국수가 기가 막힌 토시래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18.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도 저에게 족발귀신이 찾아오고야 말았네요 히히
드디어 불금이 찾아왔습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금요일 저녁에는 참 기분이 좋죠❣
갈증이 나서 맥주를 오랜만에 1캔 마셨는데 진짜 기분이 좋더라구요ㅋㅋㅋ
이제 여름이 되었으니 맥주를 자주 찾을 듯 합니다!
맥주의 계절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두근두근

 

 

저는 요즘 금요일과 토요일을 기다리는 맛으로 살고 있습니다.
코로나 사태 이후 집 밖 외출을 많이 줄이다보니 드라마보는 일이 많아졌는데요 ㅎㅎ
사실 그 전부터 드라마는 좋아했구요!!!!

 

jtbc에서 하는 이태원클라를 굉장히 재밌게 시청했는데 마지막회를 보고 진짜 무슨 낙으로 사나...
이 생각 했거든요ㅋㅋㅋㅋ
근데 살아집니다!!!!!

 

why?

 

이태원클라쓰만큼 재밌는 드라마가 또 나왔거든요!
바로 부부의 세계입니다.

 

 

전개도 빠르고 몰입력이 장난이 아니고...
특히 김희애 언니의 연기력이 압권ㅠㅠ
근데 진짜 이 드라마 부작용이...
보고 나면 무서워서 결혼을 못 하겠어요😂
하.....
그건 안 좋은점 같네요.
영국 BBC에서 했던 드라마가 원작이라는데 진짜 강추드립니다!

 

아무튼!!!!!
친구랑 족발시켜놓고 티비에서 부부의 세계 본방사수하려고 기다리는데 얼마나 행복하던지ㅎㅎ

 


 

딩동~!
토시래 배달이 도착했습니다.

 

 

 

 


포장을 개봉하고 정갈하게 사진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아직 부부의 세계가 시작 안했기 때문에 기다려야해요!

 

미니콜라랑 쌈야채 그리고 반찬들은 기본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부부의 세계 시작과 동시에 개봉해주었습니다.
히히
부부의 세계가 욕하면서 보는 드라마라서 잘근잘근 뭔가 씹어먹어줄게 있어야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쁜 이태오 불쌍한 지선우😂

지선우 진짜 제발 잘되라 제발!!!!!!

 


야채가 골고루 들어있어서 좋았던 막국수😊

 

배달의 민족 리뷰이벤트인데요!
리뷰를 쓰시면 막국수를 제공해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알뜰하게 챙기기ㅎㅎ
별도로 구매하시면 6000원입니다.

 

양념맛은 새콤달콤한데 살짝 매콤했어요!
근데 느끼한 족발하고는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토시래족발의 앞다리!!!!입니다.
사실 제가 좋아해서 족발 포스팅을 많이 했지만 저의 최애 족발입니다.
평소에 토시래를 선호하는 편이예요❣
부드럽고 야들야들

가격은 제가 시킨 것은 대 사이즈 35000원이었고 중 사이즈는 31000원입니다!
그리고 배달비는 별도로 2000원 추가입니다.
총 37000원 결제했습니당 히히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은 새우젓, 쌈야채, 미니콜라, 쌈장, 무김치, 고추, 마늘, 명이나물, 묵은지입니다😊

 

여기반찬은 다 맛있었어요!
근데 아쉬웠던 점은 족발 양에 비해서 양이 너무 적었어요.
특히 무김치ㅠㅠ
여기는 생김치를 안줘서 그런지 더 부족하게 느껴지는 느낌...
아무래도 족발이 느끼해서 그런가봐요!
반찬하고 먹어야 덜 느끼하니까.

 


결국 참지 못하고 저랑 친구는 판도라의 상자를 개봉했습니다.
족발 칼로리가 높아서 술은 같이 안 먹으려고 했는데...참지 못하고 결국 냉장고를 열게 되네요!

 

알쓰인 저희들은 소주말고 다른 걸로 픽!
저는 테라 맥주 친구는 매화수😊
20살때는 소주아닌 것은 술도 아니라면서 입도 안대던 시절이 있었는데ㅋㅋㅋ
그 패기는 어디 간거니?
이제는 정말 중요한 날이나 취하고 싶을때 아니면 소주는 잘 손이 안가더라구요ㅠㅠ
저는 맥주를 굉장히 사랑합니다❣

 

테라맥주 공유오라버니가 선전해서 먹어봤는데 은근 괜찮네요.


정말 맛있었던 토시래 족발😊
진짜 부부의 세계보면서 흡입했네요!
족발이 은근 명이나물하고 잘 어울리네요ㅎㅎ
명이나물 요놈! 삼겹살하고만 잘 어울리는 줄 알았더니!
뭐 같은 돼지니까.

 

그리고 묵은지도 두말하면 잔소리!
조화가 찰떡궁합❣
묵은지는 어떤 음식이든지 다 잘 어울려요.
김치는 위대하다.

 


근데 이 조합이 최고예요😊
상추위에 막국수올리고 족발위에 편마늘 툭 쌈장 발라서 무김치 포인트!
(빅맥 광고 느낌 RGRG)

 

하...이 조합 완벽해요!
입에 넣는 순간 Paradis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이렇게 족발은 맛있죠?
중독인가봐요🤔

 

 

 

 

 

혹시나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할게요!

 

 

영업시간: 2:00pm~2:00am
(매일)

 

 

여기까지 군포 금정역점 토시래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