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광주 상무지구 맛집, 회전 초밥이 다양하고 신선한 고다미 초밥 전문점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15.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저는 지금 광주 상무지구에 있는데요!
점심을 먹으러 엄마랑 같이 상무지구에서 신선하고 큰 생선을 이용해서 초밥을 만들어서 유명하다는 초밥맛집에 방문했습니다!

 

이모가 투표하러 가신동안 모녀끼리 데이트했네요!
(참고로 저랑 엄마는 사전투표했으니 태클걸으시면 안되요😊)

 

엄마찬스덕분에 어제랑 오늘 배랑 목에 기름칠을 하네요!
저희 엄마는 별로 초밥을 좋아하시지 않는데 초밥킬러인 저를 위해 특별히 초밥을 사주셨어요 꺄!
사랑합니다 엄마❣

 


오늘 방문한 상무지구 초밥 맛집 고다미의 입구 사진입니다.
넓어보이네요 히히
입구부터 독일세계요리올림픽에서 국가대표 금메달을 획득하셨다고 걸어놓으셨네요!
한국 자부심 크으👍
여기 쉐프분들 중에 일본분들도 계시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스시는 일본이 고향이니 그럴수도 있을 듯해요.

 

 

가게안으로 들어오니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가 인상깊네요!
여기 상무지구가 전반적으로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근데 서비스직에 종사하는 분들은 하루종일 마스크 쓰고 계시는 것도 정말 고통일듯해요ㅠㅠ
당연한 사항이긴 하지만 고충일 것 같다는 생각이 문득 들더라구요!

 

여기 가게는 룸, 테이블, 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제도 운영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쉐프님 초밥만드는 모습 구경하려고 바쪽에서 식사하기로 결정했어요.
만드는 모습 보면서 식사하면 더 맛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그런 느낌😊

 

 

 
여기는 회전초밥 전문집이라서 레일 위를 다니는 맘에드시는 초밥을 골라드시면 되는데요!
따로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다고 해서 메뉴판을 찍어봤습니다😊


 

 

 
제일 중요한 회전초밥 접시가격😊
가격보시면서 적당히 드셔야해요ㅋㅋㅋ
안 그러시면 쏘시는 분께서 등짝 스매싱이 날라올수도 있으니 주의바랍니다.(장난)

 

 

근데 15000원짜리 먹을 용기는 없네요ㅋㅋㅋ
나중에 돈 많이 벌어서 쿨하게 15000원짜리 접시 먹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시아준수가 했던 말이 생각나네요^^
본인이 사는 집을 소개해주는 유투브 영상이었는데 거기서 그러더라구요 히히
" 이제 음식점가서 메뉴판 안보고 시킬정도는 된다."
얼마정도 있냐는 짖궃은 질문에 겸손한 답변이긴 했는데 부러웠어요 흑흑

 


레일 위에 초밥을 진열하기 위해 열심히 만들고 계시는 쉐프님 멋져요👍
얼른 진열대를 가득가득 채워주세요 히히

 


기본으로 샐러드랑 장국이 제공됩니다.
점심특선에 가시면 튀김이랑 알밥도 나온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알뜰하게 챙기기😊
(주말, 공휴일 제외)

 

 

저랑 엄마는 공휴일이라 적용이 안됬었지만 그래도 초밥이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일단 먼저 흰살 생선으로 시작해봅니다!
여기 초밥은 밥양이 적고 생선이 길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밥알의 공기층이 살아있어요.
공기반 밥알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의 사랑 식감대마왕 우럭초밥!
묵은지에 싸져있어서 느끼함을 잡아줘요ㅎㅎ
이 초밥은 입맛에 딱이어서 2접시 먹었어요!

 


그리고 다음은 광어지느러미 초밥입니다😊
저 이거 진짜 좋아해요ㅋㅋ
광어회 먹을때 이것만 골라먹는데 눈치안보고 계속 이 접시만 골라 먹었어요 히히
광어 지느러미 느끼하고 고소하고 식감도 좋고 왜 이렇게 맛있죠?ㅎㅎ

 


그리고 마지막을 장식해 준 연어 초밥친구😊
일부러 연어는 마지막에 먹어줬습니다 히히
연어 위에 있는 양파슬라이스와 사과소스와의 조화가 일품이더라구요!
연어 is 뭔들!

 


정말 엄마찬스 써서 초밥 맛있게 잘 먹었네요ㅎㅎ
1접시마다 각각 다 신선하고 색다르더라구요.
상무지구 초밥맛집 인정 땅땅땅!

 

 

 

 
혹시나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할게요!

 

중간에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 있으니 주의하세요!

 

 

전화번호: 062-373-9600
영업시간: 11:30am~10:00pm
(매일, 연중무휴)

 

 

 

지금까지 상무지구 초밥맛집 고다미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