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광주 두암동 맛집, 아구찜이 매콤달콤 칼칼하고 맛있는 원조 똑순이 아구찜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15.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엄마랑 광주 두암동에 위치한 맛집 원조 똑순이 아구찜에 다녀왔습니다.

 

 

 

이모가 광주 상무지구에 살고 계시는데 내일 사촌오빠네랑 이모랑 같이 약속이 있어서 이모네에 내려왔어요!
이모네에 오는 길에 잠시 밥 먹으려고 들렸습니다.

 

사실 저는 아구찜이나 코다리찜을 좋아하지않아요!
근데 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입니다ㅠㅠ
(나 엄마 딸 맞아?)
입맛이 전혀 달라요ㅋㅋㅋㅋ

 

저는 매운 것을 전혀 못 먹고 엄마는 매운 음식을 굉장히 좋아하세요❣
그래서 오늘은 아구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aka. 효도)

 

 

 

똑순이 아구찜의 입구사진입니다!
점심시간에는 굴비정식이나 꼬막비빔밥 그리고 간장게장도 팔더라구요ㅋㅋㅋ
하... 간장게장 맛있겠다😊
저희엄마는 양념게장 좋아하시고 저는 간장게장 좋아합니다!
여기서도 극명하게 나뉘는 입맛!

 

근데 유일하게 좋을 때가 있어요 히히
바로 치킨 먹을때!!!!
엄마는 퍽퍽한 살만 드세요.
그래서 치킨은 진짜 소울메이트💕
엄마 사랑해요!

 


똑순이 아구찜의 메뉴판 사진입니다.
굉장히 심플해요!
아구찜, 아구탕, 아구수육의 가격 모두 동일하고 전 메뉴 모두 포장 가능합니다.

 

저희는 아구찜 2인 35000원 짜리 주문했습니다.
히히 매운 아구찜 걱정되더라구요.

 

똑순이라는 이름이 참 구수한 것 같아요!
우리 집 반려견 이름하고 비슷해서 그런가ㅋㅋ

 


똑순이 아구찜의 내부사진입니다.
안에 들어오시면 쾌적하고 넓어요!
점심하고 저녁사이의 애매한 시간대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저희밖에 없었어요 히히
아니면 코로나때문인가
엄마친구의 추천식당이였거든요!
엄마 고향이 광주셔서 친구분들이 아직 광주에 계신 분들이 있어요.

 

 

 

 밑반찬들이 세팅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맵찔이라서 미리미리 반찬들로 속을 달래줬어요ㅋㅋ
그리고 아구찜을 거의 못 먹어서ㅠㅠ

 

버섯볶음, 된장고추무침, 콩나물무침, 장조림, 무생채, 배추무침, 김치전, 들깨미역국수제비 등등이 기본반찬으로 나왔습니다.
굉장히 정갈하고 깔끔했어요!

 

 

그리고 바보같이 사진을 못 찍었는데 기본 반찬으로 김치전과 들깨미역국수제비가 나옵니다!
제가 먹을 음식이 그것 밖에 없어서 눈이 돌아갔나봐요ㅋㅋㅋㅋ
먹느라 못 찍었네요 히히히

 

 

들깨미역국수제비 특히 맛있더라구요!
여기 미역국 맛집이네😊

 

 

 

드디어 아구찜 2인분이 나왔습니다!
진짜 빨깨서 헉!!!!
매워보였어요 후...

 

엄마는 매콤달콤 구미가 당기는 맛이라고 굉장히 맛있게 드시더라구요 뿌듯뿌듯😊
근데 저는 매워서 아귀고기만 건져먹었어요!
매운 음식은 아무리 노력해도 저랑 안 맞네요 흑흑

 

제가 못 먹어서 많이 남겼어요.
흑 아까워라!

 

 

 

여기는 이렇게 다 먹은 것 같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미리 여쭤봐주십니다.
밥 비벼드실거냐고!
엄마가 비빔밥을 참 좋아하시는데요ㅎㅎ
그래서 볶았어요😊
근데 이것도 맵더라구요 후...
엄마가 맛있게 드셨으면 됐어요!
(제가 맵찔이라서 제 입맛에만 매운 것이니 제 주관적인 평이니 참고바랍니다^^ 저희 엄마는 맛있게 드셨어요 히히)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할게요😊

영업시간: 10:00am~10:00pm
(매일, 연중무휴)

 

 

매콤한 아구찜 드시고 싶으시거나 꼬막비빔밥이나 간장게장 드시고 싶을때 추천드려요!
아구전문점인 것 같더라구요 히히

 

여기까지 똑순이 아구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