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삼성마을 맛집, 보쌈과 족발이 야들야들 쫄깃쫄깃 맛있는 도야족발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13.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먹부림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단백질이 또 당겨서 족발이 먹고 싶더라구요ㅋㅋㅋ
아 진짜 족발 귀신이 붙었나ㅠㅠ
계속 생각나네요 하...

 

이번 골목식당이 저희 동네인 군포에서 촬영을 해서 챙겨보고 있는데 족발집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요즘 더 생각나는 족발❣

 

요즘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혈액순환이 안되는 것 같아서 요즘 꾸준히 나가서 2시간씩 걸어주고 있는데요!
오늘 화상강의를 열심히 듣고 강아지를 산책하면서 집에 오는 길에 제가 자주 가는 족발집에서 포장해왔습니다 히히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당분간 도야족발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 배달과 포장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매장에서 먹는 것은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가시기 전에 전화 1번 하고 가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도야족발 입구 사진입니다.
동네에 있는 족발집이라서 굉장히 소박해요!
하지만 절대로 맛은 소박하지 않다는 점!!!!!
아~ 얼른 먹고 싶네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인 아무도 모른다를 하는 날이라서 보면서 먹으려고 펼쳐놓고 잠시 참고 있는데 힘드네요 휴!

 


도야족발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항상 앞발을 시켜서 먹습니다.
왜냐하면 앞발이 맛있거든요ㅋㅋㅋㅋ
앞발이 더 야들야들하고 맛있는 것 같은 느낌적인 그런 느낌😊

 

포장하시면 3000원 할인해주십니다!
알뜰하게 챙기기ㅎㅎ
그래서 3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포장을 뜯어서 이쁘게 찍어보았습니다!
위생적으로 하나씩 소포장해주시니깐 깔끔하더라구요.
뭔가 포장 전문점으로 변해가는 것 같은 느낌ㅋㅋ
1회용품 줄이기는 실패네요😂


젓가락에 적혀있던 문구가 정말 웃기더라구요ㅋㅋㅋ
" 내 새끼 먹이지 못할 족발이라면 판매하지않겠습니다."
아드님으로 보이는 분께 결제를 했는데 아마 도야족발 맛있게 드시겠죠?😊


여기는 서비스로 믹스커피를 주시더라구요!
완전 신기했어요ㅎㅎ
처음에는 한방보약을 주는 줄 알고 헐...
이 집 이렇게 퍼주면 남는 것이 있으려나?
이 생각했는데ㅋㅋㅋㅋ
자세히 읽어보니 커피였습니다.
아... 속았다 분해!
그래도 서비스니 감사히 잘 마셨습니다❣
맛은 달콤한 레쓰비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손글씨도 처음에 보고 놀랐는데 자세히 보니 복사본이였습니다. 허허허
2번 속았다 분하다!
맞아요 어떻게 매번 손으로 글씨를 쓰겠어요!
손목터널증후군 걸리실지도......

 


족발사면 서비스로 주시는 주먹밥😊
소소하지만 은근 서비스가 많더라구요!
김에 후리가케랑 참기름 그리고 밥이 들어있었는데 비벼서 돌돌 뭉쳐먹으니 별미였습니다.

 


그리고 족발에 절대 빠져서는 안되는 정갈한 밑반찬들!
무김치, 묵은지 김치, 고추, 마늘, 쌈장, 새우젓, 김치를 주시더라구요!

 

저는 계속 묵은지에 싸먹었어요 히히
묵은지 진짜 맛있어요!
족발의 느끼함을 싹 잡아줍니다ㅎㅎ
근데 무김치는 아쉬웠어요 흑흑
한입먹고 손이 안가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조금 달았어요ㅠㅠ

 


생김치나 겉절이는 아니고 살짝 익어있었지만 그래도 맛있었던 김치!
제가 종가집 맛김치 좋아하는데ㅋㅋㅋ
딱 그맛이였어요!

 

그리고 대망의 도야족발 앞다리!
윤기 실화...?
진짜 야들야들하고 윤기 좔좔좔❣
어릴때는 보쌈 좋아했는데 늙으니깐 진짜 족발이 더 좋아졌어요!
이유는 모르겠어요 히히
콜라겐때문인가?
우리 피부까지 동물성콜라겐은 흡수가 안 된다고 하던데ㅎㅎ

 

근데 돼지껍데기나 족발같이 콜라겐이 듬뿍있는 탱글탱글한 음식이 참 맛있는 것 같아요!
단백질 덩어리ㅎㅎ

 


묵은지에도 싸먹고 상추에도 싸먹고 히히
진짜 쌈 is 뭔들!!!!!!!
진짜 족발은 상추에 쌈장 얹어서 마늘이랑 먹으면...
그곳은 Paradise❣
진정한 소확행!!!!!!!!
진짜 먹는게 행복이지.

 

 

 

군포 삼성마을에 위치한 족발 맛집

 

스트레스 받을때 1번씩 불족발 먹으러 갔었는데ㅋㅋㅋ
요즘 스트레스 받을 일이 없어서 그런지 불족이 안 땡기네요!!!!!
불족발 진짜 매워요😛
그리고 막국수는 무난한 맛 히히

 

삼성마을 주변에 족발집이 은근 많은데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집입니다!
족발 & 보쌈 드시고 싶을때 추천합니다.

 

 

도야족발양은 남자 3분이서 드시면 알맞은 양입니다.
주먹밥도 있어서 그런지 은근 배불러요!
여자분들이시라면 4분이서도 드실 것 같아요.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보시는분 있나요?
그동안 진짜 고구마같이 답답했는데 이제 범인 다 밝혀지고 속시원하네요😊
곧 끝나니까 너무 아쉬워요!
진짜 너무 답답해서 아무도 모른다고 다들 드라마제목 잘지었다고 했었는데ㅋㅋㅋ
오늘도 재밌었네요!

 

 

여기까지 족발맛집 도야족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