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성수동 카페거리, 한국 전통 디저트 떡카페 '맛을 그리다 by 예빈당'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6.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주말에 충무로 근처에 사는 친구를 만나고 왔습니다!
왕십리막창을 먹고싶었으나 성수동 카페거리를 다녀왔네요ㅋㅋㅋ
전부터 이쁜 카페들이 많다고 해서 늘 가보고 싶었거든요❣
벚꽃피고 맘이 싱숭생숭한지 이쁜 카페를 가고 싶었습니다!

 

후...그래도 오늘 겨우 포스팅을 하나 올리네요ㅎㅎ
주말에 추웠는데 드라이 맡기고 이쁘게 정리해놓은 겨울옷 꺼내기싫어서 얇은 옷 입고 바람헤치고 돌아다녔더니 몸살에 걸려버렸어요ㅠㅠ
이틀정도 골골 앓다가 죽다 살아났네요!
그래도 약 먹고 주사 1대 맞으니 빨리 회복하네요ㅎㅎ
요즘 감기를 달고 사는데 어떻게 하면 면역력이 좋아질지 궁금하네요ㅠㅠ


1일 3포스팅은 꿈도 못 꾸지만 제발 1일 1포스팅은 꾸준히 하는 내가 되기를^^
(시험기간은 어떡하지?)

 

아무튼!!!!!!!!!!
제가 오늘 다녀온 곳은 성수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한국전통디저트 카페이자 떡과 전통차를 카페화시켜서 파는 맛을 그리다 by 예빈당 입니다😊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성수역에서 굉장히 가깝습니다 히히

 

근데 저는 산책 겸 친구랑 서울 숲에 들려서 벚꽃도 볼 생각으로 뚝섬에서 내려서 걸어갔습니다!

 

성수역에서는 도보 3분
뚝섬역에서는 도보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한국 전통 디저트 카페 맛을 그리다 입구입니다!
사실 여기말고도 이쁘고 힙한 카페가 정말 성수동에 많았어요ㅎㅎ
근데 진짜 자리가 없었기도 했고 다른 곳이 너무 음악소리가 크고 벚꽃시즌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저희가 이미 지칠대로 지쳐서 순간 여기가 아늑하고 조용해보여서 결정한 곳입니다😊

 

그리고 제가 사실 떡순이라서 배고파서 친구보고 여기가자고 졸랐어요ㅋㅋㅋ

 

 


저희는 주말에 가서 이런 혜택을 못 받았지만 평일에 가시는 분들은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진의 가판대에 적혀있는 시간대에 맞춰가시면 더 저렴하게 아메리카노랑 떡을 즐기실 수 있어요!

 

 

 

가게 내부는 심플하고 깔끔했습니다!
저희가 사람과 바람에 치여 지칠대로 지쳐서 그런지 내부가 아늑하고 정말 따뜻했어요😂

 

 

 

 

한국전통디저트카페라서 그런지 20대분들보다는 나이대가 다양해서 좋았습니다😊
가족들끼리 온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제가 저녁쯤에 가서 떡이 많이 팔리고 없더라구요!
(아쉽아쉽)
하지만 그래두 남은 것 중에서 맛있어보이는 것으로 골랐어요 히히
가격대는 1000원에서부터 5000원까지 다양해요!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하고 떡이 깔끔해서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명절에 선물할 수 있는 선물세트도 따로 팔더라구요!
가격은 50000원부터 70000원까지 있었습니다!

 

 

 

 

 

 

특히 저는 어니언크림치즈설기가 맛있더라구요!
크림치즈는 베이글에만 잘 어울리는 줄 알았는데 백설기에도 잘 어울리고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저 송편은 수미네 반찬에 나온 적이 있다고 카페에 붙혀있더라구요 히히
이뻐서 먹기 좀 아까웠어요ㅋㅋㅋ

 

 

 

 

역시 떡은 쫄깃쫄깃 정말 맛있어요❣

 

자세히보니 카페 옆에서 바로 떡을 생산하는 곳이 있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쫄깃쫄깃 맛있나봐요ㅠㅠ
역시 공장에서 찍어내는 떡하고는 달랐어요!

 

성수동 카페거리 연인 데이트코스나 여자친구들끼리 나들이 코스로 완전 강추드립니다 헤헤

 

영업시간: 평일 8:00~22:00

 공휴일/주말 10:00~22:00

 

 

 

여기까지 맛을 그리다 by 예빈당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