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산본 맛집, 갈비와 함흥냉면이 맛있어서 꾸준히 사랑받는 이학갈비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3.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친구를 만나러 산본역에 다녀왔습니다!!!
만나서 오랜만에 코인노래방가서 노래도 부르고 피씨방가서 오버워치 경쟁전도 돌리다가 배고파져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갈비 먹기로 결정!!!!❣

 

사실 저는 갈비보다는 삼겹살같은 생고기를 더 좋아해요!
근데 친구가 갈비를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오늘 소개할 집이 비빔냉면이 맛있기도 해서 갈비를 먹기로 결정했어요! 히히
또 갈비가 비빔냉면에 싸서 먹으면 맛있잖아요ㅎㅎ

 

이학갈비 지도와 메뉴판

 

찾아가실분들을 위해서 지도를 첨부할게요!

 

산본역에서 도보 5분정도에 위치해있습니다!

 

 

 

 

 

 

이학갈비 가게 내부
이학갈비 카운터


주차는 2시간 30분 무료입니다!
건물이 커서 주차공간이 부족하거나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어서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
저는 평일에 가서 그 정도는 아니였지만 규모도 크고 평일인데도 손님이 꽤 있고 직원수도 많더라구요!

 

사실 여기를 생각해보니 제가 초등학교때도 다녔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10년도 넘은 가게인거네요ㅋㅋ생각해보면!
한동안 안보였다고 생각했었는데 히히
알고보니 여기가게있던 건물 전체가 허물고 재건출을 했더라구요!
센트로 601건물이라고 완전 높은 새 건물이 세련되게 들어왔는데 이학갈비도 똑같이 다시 입주했습니다!
맛도 그대로일지 궁금해하면서 주문했습니다😊
두근두근
확실히 내부가 엄청 깔끔하군요!

 

점심특선 메뉴판
점심특선 메뉴판

이학갈비 점심특선 메뉴판입니다!
아마 저희가 점심에 가서 점심메뉴판을 따로 주셨나봐요.
아마 저녁에는 더 비싼가봅니다ㅠㅠ
근데 점심가격도 사악하네요😅

 

 

이렇게 명절에 선물할 수 있게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네요!
30% 할인해서 판다고 합니다ㅎㅎ
사실 저는 안사봐서 이게 싼 가격인지는 모르겠으나 혹시나 사실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정보제공을 위해 사진을 첨부해보겠습니다😊
명절에 갈비 많이 구워드시더라구요!

 


자리에 드디어 착석!
저는 이런 자리가 좋더라구요ㅎㅎ
2자리중에 1자리만 등받이가 있는 쇼파자리면 친구한테 혼자서 앉기가 너무 미안하더라구요😅
서로한테 앉으라고 양보하기 바빠요ㅋㅋㅋ
레알 찐 우정ㅋㅋㅋ💕
이렇게 2자리가 다 푹신푹신한 쿠션이 있는 자리면 둘 다 편하게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고 다른 테이블과 은근 칸막이로 가려져있어서 불편하지않아서 좋더라구요!

 

드디어 고기와 반찬들이 세팅되었습니다!
헤헤 정말 행복해요😊
저희는 돼지왕갈비 2인분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19000원이였어요!

 

이학갈비의 장점은 반찬이 깔끔하고 정갈하고 다양하다는 점입니다!ㅎㅎ
고기 구워지길 기다리면서 이것저것 주워먹었어요!

샐러드 반찬


요즘 채소를 너무 안 먹은 것 같아서 제 위장에 풀칠 좀 해줬어요ㅋㅋㅋㅋ
돼지도 채소 먹습니다!!!!!❣

 

홍어무침


그리고 전 안 먹었지만 친구는 맛있게 먹었던 홍어무침으로 추정되는 반찬!
여기는 좋은게 떨어지면 "더 갖다드릴까요?" 이렇게 물어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추가금액도 없었습니다❣
샐러드랑 연근만 1번씩 더 먹었어요 히히

 


그리구 여기는 직원분들이 맛있게 구워주세요!
솔직히 주말에는 바빠서 못 구워주실 것 같긴 한데 다행히 저희는 평일 낮에 가서 꼼꼼히 안 타게 구워주셨어요ㅎㅎ

 

돼지갈비 눈 잠깐만 떼도 금방 타버리는 승질 급한 친구들이잖아요😂
뒤적뒤적 자주 해줘야해요!
백종원선생님 말씀임!

 

맛있게 익은 돼지갈비


하나도 안타고 다 익은 돼지 갈비입니다.
침이 꼴딱 꼴딱 넘어가쥬?ㅎㅎ
소주를 부르는 비쥬얼이지만 참았쥬!!!!!!
곧 여름이 오고있어요...........
코로나때문에 휴가를 갈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돼지갈비는 진짜 단짠단짠❣
돼지갈비는 누가 만든걸까요?

 

이학갈비 함흥냉면


산본시민 여러분들!!!
이학갈비가시면 냉면 꼭 시키세요!!!
여긴 냉면 비냉 맛집입니다!!!!
저는 여기 여름에 냉면만 먹으러도 가요ㅋㅋㅋ

 

함흥냉면이라구요!!!!!
그냥가격은 9000원입니다.
근데 고기드시면 6000원입니다.
근데 저처럼 평일 아침 11시 낮 4시 사이에 오시면 무료입니다.❣

아시겠어요???????????
꼭 드십시요!!!!!!!!!!!!!♡

 

진짜 냉면까지 먹고 나오니까 배터져 죽을뻔했어요ㅋㅋㅋ
하지만 진짜 냉면 먹으러 간거예요!
곧 여름이 오니까 육쌈냉면도 부지런히 먹어줘야죠 히히

이학갈비 담소방


원래 이학갈비 바로 옆에 담소방이라고 있습니다!
손님들 많을 때 손님들이 대기표 받고 앉아서 기다리시면서 쉬시라고 만들었다고 하시네요ㅎㅎ
고기 다 먹고 나오시는 손님들 앉았다가 커피 드시고 가라고 만드신 취지도 있으시구요!

 

근데 더 편리한 이용을 위해 확장공사중이더라구요 흑흑 그래서 이용을 못했어요!
저는 먹을 복이 없나봐요😂
하지만 맛있게 먹었으니 괜찮아요!
산본 갈비 맛집의 부활!

 

여기까지 산본 맛집 이학갈비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