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당동 맛집, 코다리 조림이 매콤달콤 칼칼해서 맛있는 자성화 코다리네 본점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1.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코다리 조림을 먹고왔습니다!

 

사실 저는 한식을 좋아하는데 코다리 조림을 그렇게 선호하지않거든요ㅠㅠ
근데 엄마랑 아빠가 정말 좋아하셔서 같이 먹고 왔습니다!(aka. 효도)

먹고 나와서 보니까 맛있는 녀석들 뚱4가 웃고 있는 사진을 발견!!!!!!

맛있는 녀석들에도 출연학 적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나 그거 자주 보는데 왜 몰랐지?

역시 군포 코다리 조림 맛집은 맛집인가 봅니다!!!!

집에 가서 나중에 다시보기로 시청해야겠어요!!!!!!ㅎㅎ

김준현 진짜 귀여워서 좋아요 ㅎ.ㅎ

하지만 팬으로서 뚱4 건강이 건강이 걱정된긴 하더라구요!!!!

오래오래 건강했으면 젭알!!!!!!!!!!!!!

아무튼!!!!!!!!!!!!!

사실 제가 맵찔이라서 코다리 조림의 자극적인 맛이 저랑 안 맞더라구요! 비린 맛이 싫기도 하고ㅠㅠ
이번 포스팅은 객관적이지 못 할 수도 있으니 양해해주세요!
대신 저희 부모님의 평도 첨부하겠습니다.

 

가게 내부사진


군포에는 정말 많은 코다리 집이 있습니다.
거짓말 안 보태고 4~5군데가 편의점 정도 거리간격으로 붙어있거든요ㅋㅋㅋㅋ
군포놀러온 친구들이 코다리 조림 거리아니냐고!
군포 사람들 코다리 조림 좋아하냐구 물어보더라구요!

 

오늘 간 집은 군포 본점 자성화 맛집 코다리네 입니다!
당정역 근처에 있는 군포초 부근입니다😊
군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부근에 있는 곳이랑 많이 헷갈려하시는데 다른 곳이라고 합니다!

 

자성화 코다리네 지도와 메뉴판

혹시나 헷갈려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도를 첨부할게요!

 

메뉴판


코다리조림 말고도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며느리도 돌아온다는 도루묵!❣
제가 도루묵을 좋아해서 도루묵찌개를 먹고싶었지만 평소에 저를 위해서 메뉴선택 양보를 많이 해주시는 엄마를 위해 꾸욱! 참았습니다 헤헤

 

그래서 코다리 조림 중을 시켰어요!
아빠도 잘 드셔서 대짜리 시킬까 고민했는데 제가 잘 못먹어서 중짜리 시켰는데 딱 맞았습니다.
(평소에는 잘 먹는 사람입니다.🤟)

 


코다리 조리 중짜리와 함께 반찬들이 세팅되었습니다!
저는 한입먹었는데... 음...
역시 저랑은 안 맞아요.
한번 아닌 것은 아닌가봐요.
저는 아귀찜도 안 좋아하거든요ㅋㅋ
너무 자극적인 맛을 못 먹어요ㅠㅠ
그래도 다행히 같이 나온 반찬들이 맛있어서 백반집 온 것같이 김이랑 나물이랑 콩나물국이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저희 부모님은 맛있으시다면서 코다리 조림을 흡입하시더라구요!!!
양보한 보람이 있어요 히히 뿌듯💕
아빠도 소주안주라고 극찬!!!!!!
엄마가 말씀하시길 매콤하고 달콤한데 계속 구미가 당기는 맛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아빠는 쫄깃쫄깃한 살을 김에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마지막에 콩나물국으로 입가심까지 완벽!
Perpect🙌

 



저는 갈치조림은 좋아하는데 아직 코다리조림은 맛을 잘 모르겠네요ㅎㅎ
더 나이가 들면 없어서 못 먹으려나?

 

사실 전 이 가격이 납득도 잘 안가요!
43000원이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안 좋아해서 그런가봐요.
차라리 곱창을 사먹지 이런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부모님이 맛있게 드셔서 뿌듯했어요😊
집에 와서 라면 끓여먹은건 안비밀...ㅋㅋㅋ


영업시간: 11:00am~10:00pm
연중무휴

 

아! 그리고 주차하기가 많이 힘들고 협소합니다.
이 점 유의해주세요😊

여기까지 군포 맛집 자성화 코다리네 코다리조림 방문후기 포스팅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