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삼성마을 카페, 라떼가 부드럽고 일품인 나의 인생 카페 언더독(UNDERDOG)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27.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랜만에 엄마랑 데이트를 즐기고 왔는데요!
오늘은 같이 엄마랑 아지트를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평소에 커피를 격하게 좋아하는 모녀입니다.ㅎㅎ
엄마는 1일 1잔!
저는 1일 3잔!(중독입니다...하...)
하루에 꼭 커피를 마시는 모녀입니다!

 

그래서 같이 오랜만에 카페를 방문해서 힐링을 하고 왔습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엄마랑 저랑 오래전부터 단골인 카페입니다😊
그 이유는 집이랑 가깝기도 하고 커피가 굉장히 맛있어요!

 

삼성마을이라는 동네가 카페가 많은 상권이라서 은근 경쟁이 치열한데 그 중에서 TOP 3 안에는 들어갑니다.
1위를 드리고 싶지만 제가 안 가본 카페도 있기 때문에 섣불리 말씀은 못 드리겠네요ㅎㅎ

 

사장님부부가 운영하시는데 인상도 좋으시고 친절하셔서 갈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카페입니다!

 

 


혹시나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영업시간: 10:00 am~10:00 pm
연중무휴

 

 

 

 

 

 언더독 입구 사진입니다!
주황색 간판과 인테리어입니다😊
언더독뜻이 약자를 뜻하는데 카페명을 이것으로 하신 이유가 한번씩 궁금해지더라구요!

 

사장님이 강아지를 좋아하시는 것 같으시던데!
저희 집 강아지들도 이뻐해주세요ㅎㅎ
강아지들이 사납지않고 다른 손님들께 폐만 끼치지않고 짖지않는다면 데리고 들어올 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야외테이블도 있어요!
근데 야외는 1석이라서 자리가 없을때도 있어요ㅎㅎ

 

 


언더독은 직접 로스팅을 해서 파는 카페입니다.😊
위생상 로스팅기계를 직접 내놓지는 않으셨지만 냄새가 퍼지는게 향이 좋아요!
그리고 핸드드립 커피도 판매한다고 합니다.
저는 라떼를 주로 좋아해서 아직 먹어보진 못했어요!
가격은 5000원대 입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바보같이 제일 중요한 커피가격을 못 찍은 거 있죠ㅠㅠ

라떼는 4000원
시럽이 들어간 라떼는 4500원
아메리카노는 3500원입니다!😊


 

 

 

 

엄마는 카페라떼, 저는 카푸치노 시켰습니다❣

 

 

보기만 해도 따뜻해보이쥬?
커피를 주문하면 여기는 1인당 1개씩 쿠키를 주시는데 건강한 맛의 쿠키예요.ㅋㅋㅋ
담백하고 바삭하달까?
엄마는 안 달다고 좋아하시는데!
저는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택배종이박스맛이라고 표현하면 비슷하려나ㅋㅋㅋㅋ
그래도 커피 맛은 기가 막힙니다🥰

 

 

 

 

 이 사진은 예전에 친구들이랑 갔을때 찍었던 사진입니다!
이때 이뻐서 친구들이랑 마시기 아까워서 혼났어요ㅋㅋㅋ진짜🤭

녹차라떼, 헤이즐넛라떼, 바닐라라떼, 카페라떼입니다.

 

 

여기는 항상 갈때마다 느끼는게 사장님이 매번 귀찮으실 법도 한데 한잔 한잔 커피 만드실때마다 라떼아트를 정성스럽게 해주십니다!ㅎㅎ
감동❣
4잔 다 모양이 달라서 더 이뻤어요!

 

 

커피를 다 마실때까지 그림이 바닥에 남아있는 집이 진정한 바리스타라고 하는 글을 본 적이 있는데 여기는 그림이 남아있더라구요.ㅎㅎ
사장님 인정!!!!!👍

 

그리고 거품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리고 온도가 따뜻하고 적당해서 좋아요ㅎㅎ
아무리 라떼지만 너무 뜨거워도 맛을 느끼기 힘들잖아요!

 

 

 

 

 아! 그리고 이 카페 오시면 이 티라미슈 박스 꼭 드셔보세요!ㅎㅎ
저도 가끔 단거 먹고 싶을때 먹는데 신선하고 맛있어요!
마스카포네 치즈가 부드러워요💕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고 하시더라구요.
가끔 품절될때도 있으니 서두르세요!
가격은 6000원입니다.

 

 

 


가게 내부사진입니다.ㅎㅎ
내부가 아늑해서 책을 읽거나 공부하기 좋아서 가끔 저도 옵니다!
특히 의자가 편해서 좋더라구요!

 

하지만 주말은 피해주세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바로 앞에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을 안심하고 볼 수 있어서 그런지 부모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ㅎㅎ
주말은 손님이 많아서 공부하기는 무리가 있을 수 있어요😅

 

 

 


요즘은 이렇게 달달한 메뉴들도 선보이더라구요!
항상 베이직한 기본템만 먹는 편인데ㅋㅋ
다음번엔 다른 것도 도전해봐야겠어요😊

 

마지막으로 제가 꿀팁드릴게요!

1. 아메리카노 리필서비스
모든 일행이 음료를 시키셨을 경우에 커피를 마신 손님에 한해서 추가금액 1000원을 내시면 아메리카노 리필을 해주시더라구요!

저같이 커피덕후들에게는 완전 감사한 서비스인것 같아요!

 

2. 얼리버드 이벤트
3월부터 6인이상 미리 예약하시면 허니 or 갈릭 브레드를 서비스 제공해드립니다.

라고 써있더라구요!

 

제가 언더독 관계자는 아니지만 단골이기도 하고 삼성마을 주민들에게 정보제공하고자 상세히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엄마랑 오랜만에 데이트하니 좋았습니다.😊
앞으로 바쁘다는 핑계 그만대고 자주 엄마랑 놀러다녀야겠어요!

 

여기까지 군포 삼성마을 카페 언더독 방문 후기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