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삼성마을 맛집, 잡내 없이 깔끔해서 보양식으로 제격인 손가네한방족발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28.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요즘 족발귀신이 붙었는지 자나깨나 족발생각이 나네요...
다행히 아빠도 족발을 좋아하셔서ㅋㅋ
아빠찬스를 씁니다!
아빠가 퇴근하시는 길에 포장해오셨더라구요!

 

제가 사는 동네에 손가네한방족발이라는 족발맛집이 있거든요!
저희 가족은 족발 생각이 나면 항상 여기로 가요!
무김치가 특히 맛있어요💕
그리고 한방이라서 먹고나면 힘이 불끈불끈 솟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족발이 야들야들 꼬들꼬들 맛있습니다.
그리고 오뎅탕을 크게 항상 서비스로 내서 주시는데 포장해서 와두 작게 주셔서 감동!!!!!


혹시나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할게요!!!
위치는 군포 트레이더스랑 군포국민체육센터랑 가깝습니다.
그리고 군포부곡물류센터 바로 앞이예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포장할때는 3000원 할인해주신다고 합니다!
엄마는 족발을 안 좋아하셔서 아빠랑 둘이 먹을 것이라서
중짜리 26000원 지불했습니다.

 

중은 무조건 뒷다리 대는 무조건 앞다리로 나간다고 합니다!
근데 저는 중,대 둘 다 먹어봤는데 뒷다리도 지방이 많고 야들야들하더라구요ㅎㅎ

 

 

 

 


개봉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진짜 야들야들해보이쥬?ㅎㅎ
이 맛에 족발 먹어요ㅠㅠ 흑흑

저 고운자태...너무 영롱하지 않나요...
진짜 족발 사랑해요❣
돼지야 미안하다...

 

 


기본찬은 부추무침, 무김치, 쌈장, 고추, 마늘, 새우젓, 오뎅탕, 상추 이렇게 주십니다ㅎㅎ
여기 무김치 양념비법 너무 궁금해요ㅠㅠ
달큰하니 진짜 맛있어요 히히


족발에 쌈상추 빠지면 섭하쥬?ㅎㅎ
배추가 없어서 아쉽고 섭섭했지만 그래도 상추에 만족하면서 한쌈한쌈 먹었어요!😊

 


한 상 펼쳐보았어요ㅎㅎ

아! 저 치킨은 엄마가 족발 못 드신다고 아빠가 따로 엄마치킨도 사오셨더라구요!
숯불바베큐치킨이였는데 매웠어요ㅎㅎ


족발 느끼할때마다 집어먹으니까 입이 개운해지고 좋더라구요!ㅎㅎ
근데 전 맵찔이라서😅

 


족발 삼합완성❣
족발은 이렇게만 싸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만약 군포나 삼성마을 주변 사시거나 기운이나 입맛 없으실때 손가네 한방족발 추천드려요!ㅎㅎ
매운 불족발도 있다고 합니다.
매장에서 드시면 계란찜도 나오고 오뎅탕도 나오니 매장에서 드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그리고 해물파전도 있으니 족발 못 드시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군포 삼성마을 맛집 손가네 한방족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