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쟌슨빌핫도그피자 후기(가격, 메뉴)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26.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처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집 앞에 입점한다고 했을때 엥? 그게 뭐지?
이랬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마트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는 창고형 할인매장입니다.😊

신세계에서 코스트코벤치마킹해서 만든 신세계 계열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용진 부회장님이 이마트트레이더스덕분에 혁신경영가로서 능력을 인정받기도 했죠!
노브랜드나 삐에로도 캐나다의 노네임이나 일본의 돈키호테등을 벤치마킹한 사례임을 알 수 있죠!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알고 난 뒤부터는 저는 코스트코 연회권을 더 이상 지속하지 않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연회비를 받지 않아 저렴하고 집에서 가깝다는 장점도 있지만 저는 이왕 쓸 것이라면 국산품을 애용하자는 입장이라서요!ㅎㅎ
제가 셀카가 잘 나오는 아이폰을 쓰고 싶지만...
꾹 참고 갤럭시를 쓰는 이유죠!
(아! 오해는 하지 말아주세요ㅠㅠ
국산을 안 쓴다고 해서 나쁘다는 뜻이 아닙니다.
그냥 저의 가치관이니 오해없으시길!😊)

 

 

 

 

 

 

군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진입니다.ㅎㅎ
이마트와는 달리 초록색이 메인이더라구요?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혹시 아시는 분?🤔

 

저희 집에서 도보 5분정도 걸리는데ㅎㅎ
정말 마트 가까운게 진짜 편하더라구요!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에 도착했습니다!
푸드코트는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지하1층에 식품을 팔거든요!
1층은 옷이나 화장품, 가전제품, 생활용품을 팝니다.
그리고 2층은 노브랜드와 주차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3층과 4층 그리고 5층은 주차장입니다.

 


트레이더스도 이제 자동무인판매기 키오스크가 많이 도입되었습니다.ㅎㅎ
푸드코트말고도 쇼핑한 것들을 계산할때도 무인계산기에 고객님들을 많이 안내해드리더라구요!


 

 

 

 

푸드코트도 셀프오더타임이라서 캐셔분들이 따로 안 계셔서 저도 키오스크를 통해 결제했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저의 원픽은 더블엣지불고기피자였는데ㅎㅎ😊
쟌슨빌핫도그피자가 콜라를 주는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처음 보는 메뉴였는데 신제품인가봐요.
그래서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근데 진짜 힘들었어요ㅠㅠ
오랜만에 갔더니 새로운게 많아서 먹고 싶은게 많더라구요.
요즘 운동도 하고 있고 다이어트랑 절제하는 삶을 실천하고 있어서 꾹!!!!!!!참느라 혼났습니다.

 

스콘세트, 흑당버블라떼, 전복죽, 멘보샤 짜장면, 리코타 치즈샐러드 내가 언젠가 먹어주러 올게😊

 

피자는 조각으로도 따로 팔고 코스트코처럼 베이크도 다들 많이 사드시더라구요ㅎㅎ
그리구 스파게티도 파는게 특이해요!

 

 


탄산음료도 500원 내시면 얼음이랑 음료를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ㅎㅎ

 

 

 

 

 저처럼 포장하지 않으셔도 매장에서 드시고 가실 수 있게 책상이랑 의자를 따로 마련해 놓았더라구요!
저는 집에서 편하게 먹으려고 포장했어요.ㅎㅎ

 

 

 


코스트코처럼 양파는 따로 없어요ㅠㅠ이건 아쉽다!
케첩, 머스타드, 칠리소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음료도 따로 이렇게 팔더라구요!
다 컸는데 괜히 저 밀크 뽀로로 음료가 맛있어 보이는 이유는 뭔지ㅋㅋㅋ
밀키스 맛이 날 것 같아요.😆

 

 

 

너무 배가 고파서 1조각 먹고 나서 사진 찍는게 기억이 나서 부랴부랴 찍었습니다.ㅋㅋㅋ
엄마가 그래도 다 먹기전에 기억난게 다행이라면서 웃으시더라구요!

 

 

 


트레이더스피자 장점이 코스트코처럼 사이즈가 엄청 크잖아요!
근데 이 쟌슨빌핫도그 피자는 평균 트레이더스 피자보다 작아요!
아마 제일 작을거예요.ㅎㅎ
그래두 프랜차이즈 피자보다는 커요!
아무래도 쟌슨빌소세지가 비싸서 그 원가 영향이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근데 저는 크기는 다른 트레이더스 피자보다 작지만 조금 더 저렴하고 맛도 있어서 만족했어요!
솔직히 쟌슨빌 is 뭔들💕
소세지가 뽀드득 터지는데 육즙이 콸콸콸!

 

 

 


특히 저 소세지 옆에 있는 노란색 치즈소스랑 하얀색 소스가 새콤하니 조화를 이루어서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느끼한 것을 먹으니 맛있네요!

 

저 한식순이인데 간만에 양식먹었네요.ㅎㅎ
아무튼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여기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쟌슨빌핫도그 피자 시식 후기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