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산본역 맛집, 족발과 보쌈을 순두부찌개랑 같이 먹을 수 있는 돈통 마늘보쌈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21.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어제 저녁에 맛있게 먹었던 족발이랑 보쌈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자주 소통하시는 블로거님이 족발맛집 포스팅을 올리셨는데 그 뒤로 족발이 아른아른거리더라구요.ㅋㅋ
블로그의 부작용 히히
정말 먹고싶어서 불금에 달려갔습니다!

제가 간 곳은 산본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돈통 마늘보쌈'이라는 곳입니다.

이 집은 아빠의 추천으로 간 곳인데 마늘양념을 따로 준다고 해서 특이한 곳이었습니다.

 

 

가게 입구사진입니다!

이 주변에는 족발집이 모여있더라구요 히히

그래서 아마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예요.

 



만약 찾아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ㅎㅎ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ㅎㅎ
자리는 4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가 13테이블정도 있었습니다.
좌식자리 허리가 아파서 선호하지않는데 여기밖에 자리가 없어서 앉았습니다.ㅠㅠ



가게 메뉴판 사진입니다.
진짜 여기있는 거 다 시키고 싶었는데 꾹 참고 보족애세트 소 짜리 시켰습니다ㅎㅎ
보족애세트는 보쌈이랑 족발 그리고 신기한게 순두부찌개가 같이 나와요!

양반다리 싫어하는데 ㅠㅠ 의자테이블이 다 차서 어쩔 수 없이 좌식으로 된 자리에 앉았습니다.

 



주문을 하니 이렇게 반찬이 세팅이 됩니다.
생각보다 저 김치전이 맛있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부추, 깻잎짱아찌, 양파짱아찌 가 제공됩니다.

자칫 족발이랑 보쌈이 느끼한데 부추랑 짱아찌들에 싸먹으니까 느끼한게 좀 잡히더라구요!

 



 

 

그리고 순두부 찌개가 나왔는데 이거 그냥 세트로 껴서 파는 것이라고 생각해서 기대 안했는데...
정말 맛있잖아요!❣
안에 순두부랑 계란이랑 조개가 빼꼼 있어요!

 

진짜 공기밥 시켜서 밥 말아먹을뻔 했어요 ㅋㅋㅋㅋ

내 위만 허락했다면 ㅠㅠㅠㅠ

 


그리고 드디어 메인이 나왔습니다!
소짜리인데도 양이 넉넉했어요.ㅎㅎ

 

저는 족발을 좋아하고 친구는 보쌈을 좋아해서 시킨건데 둘 다 좋아하는 것을 먹을 수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족발이 야들야들하니 맛있더라고요!
무김치도 맛있고 저 마늘소스도 맛있었어요!

 

근데 딱 하나 아쉬운게 있습니다.ㅠㅜ
저희 배추김치에는 한번 먹고 손을 안댔어요.
생김치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없고 고기랑 안 어울리고 퍽퍽하더라구요 흑흑😹

 



이렇게 쌈 싸서 먹으니까 그곳은 파라다이스💕
진짜 행복했어요!

 



친구랑 저렇게 배불리 먹고도 단짠단짠 이라면서 메가커피가서 새로나온 딸기쿠키프라페도 부셨습니다.😊
단짠단짠🥰

 

아무튼 단백질 충전 잘 했습니다!
여기까지 산본 맛집 돈통 마늘보쌈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