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산본역 맛집, 꼼장어와 닭발이 매콤하고 꼬들꼬들 맛있는 자갈치 숯불 꼼장어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15.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군포 산본 중심상가에서 친구를 만났습니다.

 

코로나사태 이후 중요한 일 아니면 약속도 잘 안 잡고 주말에도 외출을 잘 안 했었는데요.ㅎㅎ
그러다보니 제가 죽겠더라고요.ㅠㅠ

 

코로나따위 무서워하지말고 마스크챙겨쓰고 예전처럼 잘 싸돌아댕기려고요.ㅋㅋㅋ😷

집에 자주 있으니 무기력증에 걸리고 우울해지더군요.
그래서 원기회복도 할 겸 장어를 먹을까하다가 친구가 산본에 꼼장어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사실 저 꼼장어 한번도 안 먹어봤거든요🙊
징그러워서 안 먹어봤다기보다는 사실 세상에 먹을게 너무 많잖아요?ㅋㅋㅋ
기회가 없었던 것으로 해두지요~

 

사실 제가 곱창, 대창, 막창 정말 좋아해서 제가 아마도 꼼장어가 입맛에 맞을 것이라고 친구가 확신에 차서 말하기도 했지만요!
기대를 안고 친구를 만나서 꼼장어 집에 갔습니다.

 

위치는 산본역에서 나오시면 바로 씨유 편의점 건물 3층에 있습니다.

 

 


가게 내부사진입니다!
늦은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었습니다.

 

친구말에 의하면 평소에 어르신들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한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많다고 해요.ㅎㅎ

 

 


메뉴판사진입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은 다 있어서 좋아요❣헤헤
꼼장어 이외에도 닭날개, 똥집, 무뼈닭발이 있더라고요!
다음에 와서 도전!

 

오늘의 목적은 꼼장어니까요.ㅎㅎ
오늘 꽃샘추위 장난아니였는데 이렇게 따뜻하게 선풍기 히터틀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사장님😊

 

 


따로 요청하면 옷을 담을 수 있는 옷 봉투도 주십니다.
아무래도 숯불이 먹을때는 맛있지만 옷에 냄새가 잘 흡수해서 곤란하잖아요.ㅎㅎ

 

오늘은 특별히 진로도 시켜서 쏘주한잔했더니 술술 들어가더라고요!
꼼장어가 쏘주안주인가보오!😆

 

그리고 다른 반찬이 많아서 소주가 꿀떡꿀떡 넘어갔어요.
서비스로 주신 콩나물국이랑 부추무침, 번데기, 콩나물무침이 다 맛있었는데 여쭤보니 참기름을 직접 짜신다고 합니다!

 

어쩐지 ㅎㅎ 먹는내내 콧구멍에서 고소한 스멜이...
반찬이 다 고소하고 계속 당기더라고요!
저 참기름소스에 계속 꼼장어 찍어먹었습니다.ㅎㅎ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꼼장어가 나왔습니다.
저는 양념꼼장어 2인분을 시켰습니다💕
지금 철판에 올린 것이 1.5인분 정도 되는데 일단 이만큼만 철판에 올렸어요!

 

이미 초벌이 되어있기때문에 살짝 익혀서 바로 먹었습니다!
타면 아깝잖아요.ㅠㅠ
꼼장어 자세히 보시면 연골이 나와있는데 하얀 연골이 많이 나올수록 신선한 장어라고 합니다.

 

하...근데...한점 집어서 먹는데...이것은 신세계...하
저는 왜 이제까지 이것을 안 먹은걸까요?
이렇게 맛있는 것을...

 

진짜 식감이 꼬들꼬들 아삭아삭했는데 처음 먹어보는 맛이였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갈치같은 맛인데 식감이 신기해서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이 집 양념이 감칠맛나게 맛있더라고요.ㅎㅎ
양념이 빨간색이길래 매울 줄 알았는데 전혀 맵지않았습니다.

 

소금구이도 친구랑 더 시켜먹을까 고민했는데 저희가 2차도 가야되는데 사이드메뉴도 궁금해서 사이드메뉴를 시키기로 했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는 무조건 첫 주문은 같은 것으로 2인분하셔야합니다. 소금구이 1, 양념구이 1 이렇게는 불가능하다고 합니다.ㅠㅠ
하지만 추가주문은 1인분씩 아무것이나 다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계란찜을 정말 좋아하고 친구는 잔치국수를 정말 좋아해서 그냥 다 먹자고 시켰는데 양이 어마무시해서 놀랐어요.ㅋㅋㅋ
가격이 3000원밖에 안했거든요!
결국 친구랑 이거 2개 다 싹 긁어먹고 2차 못 가고 배불러서 노래방가서 소화 다 시키고 집에 갔습니다.

 

련 곰탱이들

 

 

사진으로 저 사이드메뉴양의 거대함이 전해지지않는게 아쉬울따름입니다.

 

여기가시게되시면 꼭 시켜드세요! 산본주민여러분!
잔치국수국물도 육수가 깊고 진했고 계란찜도 부들부들 부드러워서 만족했어요 저는!

 


아무튼 꼼장어먹으니 힘이 불끈불끈 솟네요!
노래방가서 친구랑 2시간 열창했네요😆
아무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여기까지 산본맛집 자갈치 숯불꼼장어 방문후기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