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삼성마을 카페, 프랑스에 온 듯한 착각과 함께 빵이 일품인 조셉 베이커리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9.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많이 힘들지만 그래도 날이 따뜻해져서 다행입니다. 모두들 조금만 더 힘냅시다!!!

 

오늘은 따뜻한빵에 커피가 땡겨서 집 앞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커피가 맛있는 곳이라기 보다는 빵 맛집입니다.
완전 유럽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라서 굉장히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매장 내부 사진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ㅎㅎ
안에 손님이 있어서 안쪽까지 자세히는 못 찍었지만 인테리어가 굉장히 고풍스럽고 깨끗합니다!

 

그리고 조명도 은은하니 이뻐서 셀카가 잘 나와서 여성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시더라고요.

 

 


빵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고 먹음직스럽쥬?ㅎㅎ
빵이 하나같이 다 이뻐서 뭘 골라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인스타에 찍어서 얼른 올리고 싶더라구요 헷

 

근데 가격이 아무래도 조금 있어서 다 사고싶은 마음은 굴뚝같았지만 먹고싶은것만 골라보았답니다.

 

여기 빵집은 매장에서 당일 생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재고가 떨어지면 문을 닫는다고 해요. ㅠㅠ
저 저번에 늦게 갔더니 문이 닫혀 있었던...
다 팔렸다구...😿

 

그리고 사고싶은 빵이 없는 경우도 있으니!!!!
만약 인기많은 빵을 겟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조금 더 부지런하셔야합니당 헤헷
저는 게으른 관계로 항상 있는 것 중에 골라먹지요~♡

 

 


빵도 맛있지만 커피도 맛있습니다 히히
커피도 거품이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저는 스콘과 초콜릿이 묻은 페스츄리를 시켰습니다.

 

나오자마자 친구랑 진짜 순삭했습니다.❣
어찌나 고소하고 달콤하고 맛있던지ㅋㅋㅋ
만약 커피랑 빵을 좋아하신다면 군포 삼성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조셉 베이커리 추천합니다.

 

가격은 좀 있지만 빵이 진짜 맛있어요!!!
특히 크루와상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여기까지 군포 삼성마을 맛집 조셉 베이커리 후기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