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산본역 맛집, 초밥이 신선하고 두툼해서 자꾸 생각나는 상무초밥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10.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오늘 낮에 다녀 온 상무초밥 방문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스시는 진짜 언제 먹어도 맛있고 간단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이라 좋아요.💕

 

 

 

 

 

 

산본 상무초밥 입구사진입니다!
생긴지 얼마 안 된 곳이라서 굉장히 깔끔합니다.
원래는 일본식 가정식 식당이 있던 곳이었는데 얼마전에 1년전쯤 상무초밥으로 바꼈더라고요.

 

산본에 스시맛집이 2군데 더 있는데 여기 생긴 뒤로 이제 다들 3군데 있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여기 진짜 사람 갈때마다 많아요!

 

다른 2군데 스시집보다 평수도 넓고 가격도 비싼데 사람많은거 보면 진짜 맛집이쥬!!!ㅎ

 

다른 2군데 스시집은 가격이 평균 12000원에 형성되어있다면 여기는 가격이 평균17000원선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여기가 묵은지도 주고 마지막 입가심으로 매실차도 주고 그래서 서비스 덕분에 다들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저는 여기 처음 생겼을때 굉장히 반가웠어요!
왜냐하면 여기 본점 단골이었거든요.
저희 이모가 광주 상무지구에 사시는데 이모가 거주하시는 아파트 바로 밑에 상무초밥이 있었어요.ㅎㅎ
이모 집에 놀러가면 이모가 자주 사주셨어요!
산본 상무초밥매니저님께 여쭤보니 상무지구가 본점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직원들도 거기서 오신 분들도 많다고ㅎㅎ
그래서 그런지 책임감이 남다르셨습니다.☺

 

 

 

 

저는 특선초밥과 활어초밥을 시켰습니다.
특선초밥은 15000원이었고 활어초밥은 17000원이었습니다.
저렴한 점심특선이 있어서 고민했지만 저랑 제 친구는 흰살생선과 연어랑 참치를 좋아해서 그냥 먹고 싶은 피스가 있는 초밥으로 시켰습니다❣

 

반찬으로는 묵은지랑 토마토김치를 줬는데 토마토 김치는 영 제 스타일이 아니었고 묵은지는 맛있었습니다.
스시가 부위별로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묵은지에 싸 먹으니 굉장히 아삭아삭 맛있었습니다.
친구랑 계속 맛있다고 하면서 집어먹으니 순삭해버리고 말았네요.ㅋㅋㅋ
여기는 재방문의사 완전 있습니다!!!
오늘도 완전 잘 먹어서 행복합니다👍

 

여기까지 산본맛집 상무초밥 방문 시식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