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안산 중앙동 맛집, 수제맥주와 피자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는 브롱스(Bronx)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23.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어제 친구랑 안산 중앙역에서 오랜만에 만나서 회포를 풀었습니다.ㅎㅎ

 

맛있는 연어랑 육회도 먹고 헤어지기 아쉬워서 배부른 배를 부여잡고 2차를 갔습니다!
맥주를 좋아하는 저를 배려해서 친구가 수제맥주를 먹으러 가자고 해서 육회를 먹었던 바로 건너편에 있었던 브롱스라는 수제맥주집을 갔습니다.ㅎㅎ

 


가게 입구 사진입니다.ㅎㅎ
2층 구석에 있더라구요!
건물 외부에 따로 간판이 없어서 따로 찾아오기 힘드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ㅠ
저도 X-배너 보고 들어왔습니다.

 


가게 내부는 전체적으로 어둡습니다.ㅎㅎ
사진은 잘 나올 느낌!
역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

 

 

 

이렇게 할인행사를 하고있는 수제맥주도 있더라구요!

 

대표적인 브롱스의 메뉴판입니다.ㅎㅎ
엄청 많았는데 대표적인 메뉴들만 찍었어요!

 

여기는 소주나 병맥주는 팔지않았고 오로지 수제맥주만 팔더라구요!
그리고 피자가 대표메뉴인것 같았어요.ㅎㅎ

 

저희는 2차라서 너무 배가 불러서 도저히 피자는 못 먹겠더라구요!
그래서 모듬감자튀김을 시켰습니다.ㅠㅠ
피자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말이죠...
근데 나중에 안 사실인데 여기는 조각으로도 피자를 팔더라구요!
1조각씩 드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1조각에 4000원!
그 사실을 알고 난 뒤에는 저희가 모듬감자튀김과 맥주까지 먹어서 더이상 들어갈 배가 없었어요.😹
다음번에는 꼭 피자를 먹어야지.ㅠㅠ

 

그리구 메뉴판 사진이 어두운건 이해해주세요.ㅠㅠ
가게내부가 너무 어두워요!

 


저희가 시킨 맥주가 나왔습니다!
제가 시킨건 상큼에일!
친구가 시킨건 디피에이 에일!
각각 4900원이었습니다.ㅎㅎ
상큼에일 진짜 맛있어요💕

 

내가 맥주를 먹는건지 에이드를 먹는건지 헷갈릴정도로 정말 상큼하더라구요!
디피에일은 조금 쓴맛이지만 바디감이 가볍고 끝맛이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모듬감자튀김!!!!!
안주가 나왔습니다.ㅎㅎ
배부르다고 해놓고 또 들어가네요.
모듬이라 그런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위에 베이컨도 썰어주시는 센스🥰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역시 이것도 싹쓸이!!!!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 서비스로 마늘빵을 주시더라구요.ㅎㅎ
우리가 너무 배고파보였나🤔
그래도 감사했습니다!
서비스지만 맛있었어요!
마늘빵 is 뭔들

 

역시 2차는 맥주로 마무리해야 제맛!
나이들고 나니까 확실히 과음을 안하고 절제하게 되는 것 같아서 뿌듯하네요♡
아무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혹시라도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할게요!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ㅎㅎ

 

여기까지 안산 중앙동 맛집 브롱스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