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안산 중앙동 맛집, 육회가 역대급으로 맛있었고 연어도 신선했던 지동육회포차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23.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 친구를 만나러 안산 중앙역에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인데도 사람이 바글바글하더라구요!

 

오랜만에 친구랑 회포도 풀고 맛있는 것도 먹고 콧구멍에 바람도 쐬고 왔습니다.ㅎㅎ

 

집에 들어야 할 인강이랑 과제가 쌓여있는데 왜 이렇게 탈출하고 싶은지 참 제가 한심하네요.ㅠㅠ

 

토익시험이 벌써 3번째 연기가 되었습니다.
계속 공부를 열심히 해도 시험이 연기가 되니까 힘이 빠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축축 쳐지니 오랜만에 알코올 약을 처방받으러 가보도록 합시다! (핑계)

 

친구랑 저랑 어디 갈지 안 정하고 와서 계속 돌아다니다가 급 육회가 먹고싶어서 육회집으로 들어갔습니다.

 

근데 결론부터 말하자면 대만족!🥰

 

 

 

 

가게 이름은 지동육회포차입니다.
중앙역에서 도보 10분 거리 정도 되었습니다!

 

프랜차이즈인줄 알았는데 검색해보니 아니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그런지 고기 질이 더 좋았어요.
제가 육회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프랜차이즈 육회집은 아무래도 딱 정형화된 맛이 있는데 여긴 한우를 사용하고 더 색감이나 식감이 남다르고 훨씬 맛있고 색다른 맛이었고 신선했습니다.ㅎㅎ

 

만약 육회나 연어를 좋아하신다면 꼭 가보세요!
저희 오고 한두테이블 오더니 일요일인데도 만석이 되더라구요.ㅎㅎ
어딜가나 맛있으면 인기가 있나봅니다.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서 지도 첨부할게요!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ㅎㅎ
가게 내부가 벚꽃들로 장식이 되어있어서 이뻤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자손님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그리고 셀카찍기에도 좋더라구요.ㅎㅎ
분위기 좋으면 괜히 소주맛도 좋잖아요.🥰

 

 

 

가게 메뉴판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한우다보니까 다른 육회집보다는 가격이 세다고 느껴지실 수 있는데 저는 먹고 나니까 오히려 싸다고 느껴졌습니다.ㅎㅎ

 

저는 연어킬러라서 연어랑 육회가 같이 나오는 연어세트 35000원짜리 시켰습니다!
두근두근💕

 

 

 

 

가게 테이블은 이런 테이블이 17테이블 정도 있습니다.ㅎㅎ
은근 넓더라구요!

 

 


육회집답게 역시 기본안주는 소고기무국입니다!
다들 그러더라구요!
이 소고기무국만 있으면 소주 마실 수 있다고ㅎㅎ
젊을 때 다들 있다는 소주부심!크큭
제 친구는 마이쮸에도 소주를 마실 수 있다나 뭐라나
저는 절대 불가능합니다.

 

 

 


소스를 정말 다양하게 주시더라구요.ㅎㅎ
김에도 싸먹고 고추도 올려먹고 초고추장에도 찍어먹고 참기름에도 찍어먹고 참깨소스에도 찍어먹었습니다.
소스부자🥰

 

사람은 참 이런 디테일한 서비스에 감동하는 것 같아요!
이런 디테일한 남자친구 갖고싶다.🙊

 

 

 

 

 

 

드디어 메인 연어와 육회가 나왔습니다. 흑흑
저 고운 자태가 보이시나요💕
연어랑 육회가 싱싱하고 진짜 맛있었어요!
육회가 진짜 선홍빛!
연어도 뱃살쪽이라서 고소했어요!

 

 


가게에서 같이 주는 양파슬라이스랑 같이 싸서 냠냠!
이렇게 먹으니 진짜 JMT!
저 양파를 어니언 소스에 무친 것 같더라구요.ㅎㅎ

 

 


육회는 김에 싸서 치즈랑 냠냠!
진짜 이것도 한점 한점 다 맛있었어요!
소주를 부르는 맛🥰
애주가들은 다 아시죠?

 

 

 


오늘은 특별히 제 친구 진로를 소환해 볼게요!
배신안하는 친구🥰

 

 

 


소주를 마시다 보니까 국물도 먹고 싶고 출출해져서 한우라면을 시켰습니다.ㅎㅎ
솔직히 육회가 맛있어도 양이 적잖아요.ㅠㅠ

 

 


이렇게 김치도 썰어서 같이 주시는데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은근 괜찮더라구요!
가격은 4000원이었습니다.ㅎㅎ

 

 


이렇게 한입털어서 먹어야 맛있쥬?ㅎㅎ
고기가 있어서 은근 든든하고 씹어먹는 재미도 있고 국물이 풍미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계란까지 넣어주셨습니다.ㅎㅎ

 

즉흥적으로 들어갔던 곳이지만 맛있어서 매우 만족한 곳입니다!
안산 사시거나 육회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완전 강추합니다.🥰

 

여기까지 안산맛집 지동육회포차 방문후기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