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당동 카페, 분위기가 좋고 빵과 커피가 맛있는 그리너리(Greenery)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31.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요즘 점점 더 날이 더 따뜻해지고 있죠?
사회적 거리두기를 아직 시행하고 있지만 몸이 근질근질대는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ㅠㅠ

 

꽃놀이는 못 가지만 나른한 오후 잠도 깰 겸 책도 읽고 밀린 과제도 할겸 작년에 동네에 생긴 가보고 싶었던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카페간판 사진

 


군포초등학교 건너편 2층 건물에 있습니다!
T world 건물위라서 찾기는 편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저는 낮에 갔지만 밤에는 조명이 더 화려해서 확실히 더 눈에 띄어요!

 

카페입구사진

 

 

 

카페 디저트 메뉴

 


카페 그리너리는 디저트카페답게 정말 다양한 빵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 맛있어보이네요!
자주가는 친구말에 의하면
수제마늘빵, 수제팡도르, 화이트치즈무스, 수제스콘, 티라미슈가 맛있다고 합니다!

 

 

매장 올라가는 입구

 


매장 올라가는 입구 사진입니다!
2층에 위치해있기때문에 계단을 통해 올라가줘야해요ㅎㅎ

 

근데!!!!!!!
따라따라따 따라따라라라라~~~~
입구부터 정말 심쿵💕
식물원들어가는 줄 알았어요ㅋㅋㅋ
인테리어가 푸릇푸릇 이쁘더라구요!
프랜차이즈카페도 맛있고 트렌디한 음료가 많지만 이런 점이 또 개인 카페 오는 맛인 것 같아요!

 

 

 

카페 내부 사진들

 

 

 카페 내부 사진입니다!
정말 아늑하고 이쁘죠?ㅎㅎ
카페에 앉아서 친구랑 도란도란 애기하고 커피마시고 빵 나눠먹고 블로그하고 책 읽고 과제하고!
생각만 해도 좋았습니다😊

 

인테리어가 나무가 많아서 그런지 진짜 피톤치가 나오지는 않았지만! 진짜 집중도 잘 되고 숲에서 공부하는 기분도 들고 괜히 힐링하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사진스팟들이 배치되어 있어서 인스타감성을 많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ㅎㅎ
고등학생분들이 사진 찍는데 얼마나 이뻐보이던지😊
아... 저때로 돌아가고 싶다!
돌아갈 수 없는 시절이여...

 

저는 일요일 오후에 가서 손님이 많지는 않았지만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서 공부에 무리가 있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커피 메뉴판

 

 

 

디저트 메뉴판

 


메뉴판 사진입니다!
가격은 그리 싸지도 그리 비싸지도 않은 듯한 느낌이네요ㅎㅎ

 

 

전시되어 있는 디저트 메뉴들

 

디저트 메뉴들은 이렇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정말 먹고 싶었는데 여름이 다가오고 있으니 요즘 당류나 간식 등을 줄이고 있어서 꾹 참았습니다🙈 (대단하다 짝짝짝)

수제팡도르는 500원 추가하시면 잼을 같이 준시다고 하시니 참고하세요!ㅎㅎ

 

헤이즐넛 라떼와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제가 시킨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커피는 무난하게 맛있는 맛이였습니다😊
확실히 커피를 마시니 잠이 깨고 머리가 돌아가는군요.
(카페인중독)

 

 


카운터 앞에 큰 나무가 있는데 저는 이 카페에서 이게 가장 좋더라구요!
노트북하다가 눈 아플때 초록색을 보면서 쉬니까 눈이 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아! 그리고 커피는 주문(요청)하시면 1회에 한해서 리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1500원의 추가금액이 발생합니다!

 

 

주의사항 안내문

 


그리고 혹시 오실분들을 위해 주의사항 안내문도 찍어봤습니다.
이 카페의 장점이 주차할 공간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유모차도 놓고 올 여유공간이 있구요ㅎㅎ

 

여기 카페직원분들이 밑에 T 월드분들하고 친하게 지내시더라구요😊
보기 좋았습니다!

 

 

 


혹시나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할게요!

 

영업시간 : 10:30am~11:00pm
연중무휴

 

여기까지 군포 카페 당동 커피숍 그리너리(Greenery) 방문 후기 리뷰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