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갈치저수지 카페, 국화차가 서비스로 나오는 수제 대추차가 맛있는 아이리스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2.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엄마랑 지난 포스팅에 올렸던 도토리묵 무침에 곤드레밥 맛있게 먹고 또 근처에 카페가 있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나른하기도 하고 카페인도 충전할 겸 커피를 마시러 갔습니다. 헤헤
사실 복돌이 미용 맡겼는데 찾으러 가야하는 시간이 아직 남아서 간 것이기도 해요❣

아이리스 카페 지도

 

언제나 그렇듯이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영업시간 : 평일 10:00am ~ 10:00pm
포장, 주차 가능!

 

 

 

수리산자락의 조그만 동네인 납덕골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허브에센셜오일을 추출한다고 합니다😊
또한 작은 농장과 함께 카페를 운영한다고 해요!

 

 

아이리스 카페 메뉴판

 
작은 동네 카페라서 그런지 다양한 메뉴가 있지는 않아요!
여름에 팥빙수 먹어봤는데 은근 가성비가 좋고 맛이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다른 메뉴들은 산자락에 위치한 카페치고는 비싼 것 같긴 합니다.
다른 식당들이나 밥집이 조금 저렴한 편이거든요!

 

가게 입구 사진

가게 입구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수리산자락에 위치해있고 오래된 가게다 보니까 정감있죠?ㅎㅎ

 

아무래도 부모님이 친구분들이랑 자주 오시는 것 같아요!
등산하시면서 친구분들이랑 차 한잔 한 두잔 하기 딱 좋은 자리에 위치해있더라구요😊

 

가게 내부사진


가게 내부도 아늑하고 안정감 있어요!
식물원에 온 것 같기도 하고 카페 온 것 같기도 하고 화장품공방 온 것 같기도 하고!ㅎㅎ

 

어떻게 보면 정신없을 수도 있는데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여자들은 아이쇼핑 좋아하잖아요.

 


이렇게 비누나 허브에센셜오일 그리고 화장품 등을 전시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하나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제가 지성복합성피부라서 한번 안 맞는 화장품 쓰면 피부 뒤집혀서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다음기회로 미뤘어요!

 

일단 집에 쟁여놓은 화장품 먼저 다 쓰고 사던지 해야겠어요!
미니멀리즘💕

 

다육식물

그리고 제가 여기 작은 농장도 있다고 했는데 이렇게 다육식물들도 전시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초록색은 보고 있으면 눈이 참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다육식물 진짜 한참 구경했네요!

 

근데 다육식물도 생명이니까 키우기가 겁나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만약 구매하면 저희 둘째 강아지가 다 뜯어놓고 모래를 꺼내놓을게 뻔해서 구매는 생각도 안했어요!

 

카페라떼와 대추차 그리고 국화차

 

구경하면서 기다리다보니 음료가 나왔습니다😊
아빠도 퇴근하시고 합류하셨습니다!

저희는 카페라떼 2잔 그리고 대추차 1잔을 시켰습니다.
아빠는 컨디션이 안 좋으셔서 대추차를 시키셨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는 국화차를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헤헤
대박대박 완전 Good!!!!

 

대추차


대추차가 7000원이라서 좀 비싸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아빠 말씀에 의하면 굉장히 진하다고 하시네요😊

 

국화차


이 차는 서비스로 주신 국화차입니다!
위에 노란 꽃잎이 둥둥 떠 있어서 따르고 마실때마다 향긋하고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서비스라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
농장이라서 그런지 진짜 생화였어요!

 

오랜만에 분위기 전환하고 싶을때나 수리산 둘레길 등산하시다가 당 충전하고 싶으실때나 카페인 충전하고 싶으실때 한번 가보시는거 추천합니다!😊

 

가격은 싸진않지만 국화차가 서비스로 나오고 눈이 힐링된다는 점이 좋은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갈치호수 군포 대야미 카페 아이리스 카페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