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산본 카페, 공부하기 좋고 빵의 종류가 많은 브런치 카페 라붐 커피(Laboom coffee)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4.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산본에 있는 카페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저번에 친구랑 갈비먹고 후식먹으려고 방문했던 카페인데 이제야 포스팅하네요ㅋㅋㅋㅋ
게으른 제 자신 반성합니다!

 

라붐이라는 카페인데 이학갈비 바로 옆에 있어요!
이학갈비 먹고 배부른 배를 부여잡고 바로 이동하기 좋더라구요 헤헤
식후 땡 커피❣

 

제가 이 카페를 포스팅하는 이유는!!!!!

 

1. 내부가 굉장히 넓어요!!!
아마 스타벅스만큼 넓을거예요.
2. 빵의 종류가 다양하고 맛있다.
3. 브런치를 즐길 수 있다.
4. 개인카페지만 굿즈가 있다.
5.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들이 존재한다.


 

라붐 지도


혹시나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산본역에서 도보 5분거리입니다.
산본 이마트에서 가깝고 투데이몰 옆 새로 생긴 오피스텔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라붐 입구

라붐 커피 입구입니다!
입구부터 웅장하더라구요ㅋㅋㅋ

 


역시 빵 맛집, 브런치 맛집 답게 빵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ㅋㅋㅋ
리코타치즈샐러드 같은 것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가격은 6000원대였습니다!

 

아...진짜 빵 너무 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 먹었어요ㅠㅠ
포스팅 쓰다보니 맛있어보여서 먹고 오지 못한 제 자신이 원망스럽네요😂

 


그리고 생과일 쥬스들도 이렇게 싱싱한 과일들을 배치해놓고 직접 보여주니까 안심이 되고 좋더라구요😊

 

생과일쥬스먹을까 커피먹을까 엄청 고민했는데 결국 커피를 시키게 되는군요🤔

 

라붐 카운터


라붐 카운터에서 보니 라붐굿즈나 라붐원두 그리고 드립커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굿즈보는 재미가 은근 있더라구요ㅋㅋㅋ

 

공부하는 사람을 위한 공간

 

 

이렇게 중간에 공부하는 사람을 위한 1인용 공간도 있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노트북선을 충전할 수 있게 배려해놓았더라구요 히히
다음번에 노트북 들고 오려구요ㅋㅋ
콘센트 찾아다닐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라붐카페 내부공간

 

 

저희처럼 수다떠는 분들도 많았지만 공부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만큼 내부가 넓다는 사실!
무엇보다 천장이 높아서 좋아요 히히
우리 집 천장도 이렇게 높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후... 얼른 돈 많이 벌어야겠다ㅋㅋㅋㅋ

 

노트북이용해서 공부하시거나 과제하시는분들이나 넓은 공간에서 애기하고 싶으신 분들 또는 빵이나 샐러드같은 브런치를 즐기시는 분들에게 이 카페를 추천합니다!

 


저희는 애기하다가 바로 나가야해서 테이크아웃잔에 받았습니다!
맛있는 라떼와 커피😊

 

영업시간 : 10:00am~11:00pm
매일


 

여기까지 산본 카페 라붐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