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광주 상무지구 카페, 모던하고 세련된 워킹시애틀(Walking Seattle) 분위기 좋은 카페 추천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15.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계속해서 광주지역쪽 맛집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 할 포스팅은 상무지구에 위치한 상무본점 워킹시애틀 카페 입니다.

 

엄마랑 아구찜 먹고 이모 기다리면서 카페인 충전할려고 잠시 카페에 들어왔습니다 히히

 

 

 

 

 


워킹 시애틀 카페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으리으리하죠?
저는 정원들어가는 줄 알았어요ㅋㅋㅋ
상무지구 땅값 비싼 걸로 알고있는데...
여기 카페부지가 엄청넓어요...
상무지구가 광주의 강남이라고 하더라구요!
진짜 서울의 강남보다는 상권이 발달해있지는 않겠지만...
올때마다 느끼는건 증권사나 언론사나 시청 등등이 다 모여있긴 해요!ㅎㅎ

 

저라면 이 부지를 카페로 쓰진 않을텐데 아깝지만 그래도 카페라는 공간을 정말 이쁘게 꾸며놓으셨어요❣
정말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

 

 

 

 

 

 

 
생긴지 조금 된 카페라고 하던데 처음 생겼을 당시에는 정말 세련되게 느껴졌을 것 같네요 히히
통유리창이라서 답답한 느낌이 없고 햇살이 잘 들어와서 더 좋더라구요!ㅎㅎ
햇살 좋은 날 창가에 앉아서 라떼 한잔 마시면 크으...

 

 

 

 

 

 

 

엄마랑 저는 광합성을 하기위해 이 자리로 픽했습니다.
날씨가 따뜻해서 커피한잔하니까 행복했어요!
카페인은 진짜 사람의 기분을 좋게 해주는 것이 있는 듯 합니다.
커피 진짜 줄여야 하는데ㅠㅠ

 

 

 

 

 

 


카운터랑 그 주변을 찍어봤어요!
곳곳에 식물들로 인테리어를 하셨고 블랙 & 화이트 투톤으로 포인트를 두셔서 그런지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참 인상적이었어요ㅎㅎ
아기자기한 카페도 좋지만 한번씩 이렇게 세련된 카페도 오니까 기분이 다르네요^^
원두 인테리어를 곳곳에 배치하셔서 눈에 띄더라구요😊

 

 

 

 

 

 

 

 내부가 정말 넓고 깔끔하죠?
주말에 여기 꽉 차면 진짜 시끄럽고 정신 없을 것 같아요!
저는 상무지구 주민이 아니라 평일 오후에 와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바닥이 카페로 되어있던데 청소하기 힘들겠다는 생각도 함께 들었어요😂

 

 

 

 

 


제가 깜박하고 메뉴판사진을 못 찍었는데 다행히 저희 엄마가 이모 메뉴시켜주신다고 카톡으로 메뉴판 찍어보내시면서 찍으셨더라구요!!!!!
대박사건😊
엄마 감사합니다 히히
엄마 찬스로 메뉴판 사진을 올리네요!
가격은 착한 가격은 아니랍니다^^

 

 

 

 


저희가 주문한 커피가 나왔습니다❣
엄마는 카페라떼,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구찜이 너무 매워서 입 속을 잠재우기 위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맛은 그냥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딱히 특별히 맛없지도 대박 맛있지도ㅋㅋ않았어요.
그냥 맛있었어요! 평범평범

 

 

 

 

 

 

 

그리고 디저트 메뉴들도 팔고 있더라구요!
아...진짜 맛있어보였어요ㅠㅠ
근데 저랑 엄마는 너무 배가 포화상태였기때문에 먹을 수가 없었어요 흑흑흑
언젠가는 다음에 와서 먹어주리라😊

 

 

 

 

 

 

 

이 카페의 장점은 정말 내부가 크고 넓고 깨끗하고 쾌적해요!
그리고 의자가 편해보여서 공부하기가 좋아보이더라구요 히히
제가 상무지구 주민이였다면 평일에 조용할때 과제나 공부하러 자주 왔을 것 같아요😊

 

 

사진찍으면 굉장히 이쁘게 나온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인스타 폭풍 업데이트ㅋㅋㅋㅋ
인스타 갬성 카페😊
그리고 분위기도 좋고 뷰도 좋아요!
다만, 가격은 저렴하지않고 맛은 무난합니다.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 첨부할게요😊

영업시간: 10:00am~2:00am
(매일)
전화번호: 062-383-0542

 

 

커피에 대한 맛평가는 주관적인 평가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여기까지 상무지구 카페 워킹 시애틀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