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광주 1913 송정역 시장 카페, 신선하고 감성적인 수제 메뉴가 많은 달봄 카페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16.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어제 엄마랑 이모랑 사촌오빠가족이랑 같이 하는 짧은 광주 여행을 마치고 오늘 새벽에 집으로 왔습니다.
오자마자 화상강의를 듣고 낮잠을 한숨잤더니 이제야 포스팅을 올리네요ㅋㅋㅋㅋ
어후...정신을 못 차리겠어요!
여행은 막상 가면 재밌는데 집에 돌아오고 나면 회복기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히히


어제 계속 상무지구에 있다가 광주 1913 송정역 시장을 구경하려고 이모랑 엄마랑 놀러갔습니다ㅎㅎ
그리고 투표를 끝내고 온 사촌오빠네 가족도 합류했는데요!
잠실에서 와서 그런지 늦게 합류했네요 히히
이모가 요즘 자주 아프고 컨디션도 안 좋아서 이모의 기분을 좋게 해주려고 모두 바쁜 시간속에 짬을 내어 만났답니다😊

 

사촌오빠는 일찍 결혼해서 아들이 1명 있는데요!
완전 귀여워요 히히
송정역 시장을 구경하다가 다리 아파해서 저랑 언니랑 아가랑 카페에 잠시 쉬러 들어왔는데 카페가 아기자기하고 정말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송정역에 이쁜 카페가 많은데 검색해보니 여기는 별로 리뷰가 없더라구요ㅋㅋ
방문해보니 굉장히 만족해서 더 잘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엄마랑 이모랑 오빠는 계속 시장 쇼핑 FLEX❣)

 



 1913 송정역 시장에서 만난 감성 수제 카페
달달한 봄날 이야기
달봄 카페입니다😊

 

 

송정역이 진짜 젊으신 분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저는 시장이 유명하대서 구수한 느낌을 상상했거든요.
지나가다가 카페 이름이 이뻐서 즉흥적으로 들어간 카페입니다 히히
또 지금이 봄이기도 하잖아요! 겸사겸사!

 

 

 

 

마실 것을 찾아 들어가는 우리 하준이💕
발육상태가 좋아 키가 큰데 아직 아가랍니다.
(저희 집 식구들이 다 키가 커요 흑흑)

 

 


인테리어가 그린위주라서 눈이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리고 메뉴가 굉장히 많아요 히히
진짜 저 결정장애 아닌데 결정장애 올 뻔 했어요ㅋㅋ
손글씨 pop 아트로 정말 이쁘게 쓴 메뉴판들❣
하나하나 정성가득해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어요!
정말 아기자기한 느낌이 저의 취향저격ㅎㅎ

 

 



이렇게 추억이 담긴 사진들도 걸려 있습니다.
저 사진속에는 정말 무수히 많은 추억들이 담겨있겠죠?^^

 

 



여기가 정말 감동적이고 아날로그적이고 동심을 느낄 수 있었던 것이 우체통이 있더라구요 히히
한편에 엽서랑 펜도 비치되어 있어서 편지를 쓰고 저 우체통에 넣으시면 편지가 배송도 된다는점😊
히히 완전 대박이죠?
저는 아가랑 놀아주느라고 못 보냈지만 쓰면 누구한테 썼으려나 히히

 

 



그리고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모든 음료가 굉장히 저렴해요😊
이 분위기에!!!!!!!!!!!
이 맛에!!!!!!!!!!!!!!!!!!

 

 

사실 분위기도 좋았고 여기가 관광지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편이더라구요 히히
아이스아메리카노가 3000원
핫 카페라떼가 3500원
딸기 스무디가 4000원 등등
정말 저렴하죠?ㅎㅎ

 

근데 제가 마셔보니 맛도 있었어요ㅎㅎ
대추차도 직접 달이시더라구요!!!
카페에서 대추냄새가 진동했어요...
(저는 대추를 싫어해요ㅠㅠ)
그리고 밀크티, 생딸기우유 등도 직접 만드신다고 해요.
아가가 진짜 생딸기우유를 좋아하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생딸기우유, 아이스아메리카노, 핫 카페라떼입니다😊

 

 

하준이랑 놀아주느라 마시다가 늦게 찍었네요ㅠㅠ

 

 


꺄!!!!그리고 정말 귀여운 하준이❣
쌍커플있는 동그란 눈이 정말 이뻐요.
사촌오빠가 저 어릴때 놀리고 괴롭혀서 진짜 싫어했는데 아들은 왜 이렇게 이쁘죠 히히

 

 


오구오구
잘 먹는 우리 하준이😊
진짜 볼살이 정말 귀여워요 히히

 


여름에 오시는 분들은 여기 빙수도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렴하고 건강하게 수제로 만드실 것 같아요😊

 


달봄 카페 진짜 취향저격이예요💕
저희동네에 있었다면 저는 매일 이곳에 와서 공부하고 차 종류빼고 전체 메뉴 다 먹어봤을거예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고 심쿵 히히

 


밖에서 보는 것보다 내부가 정말 넓어서 놀랐어요!
그리고 요즘 밀크티 좋아하시는 여성분들 많으시죠?
사장님이 말씀하시길 여기 추천메뉴가 밀크티래요😊
수제로 만든다고 하시니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당!
그리고 저는 생딸기우유 강추 히히
생딸기가 씹혀요ㅋㅋㅋ 이것도 수제랍니다.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할게요😊

 

 

광주여행중에 송정역시장 구경하시다가 목 마르실때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송정역 감성수제카페 달봄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