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광주 매월동 맛집, 바지락 칼국수와 팥죽이 맛있는 김강심칼국수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17.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대망의 짧은 광주 여행 마지막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그냥 뭐 먹방 포스팅이네요(민망)
구독자분들중에 제가 먹부림 포스팅 많이 한다고 태클(?) 귀엽게 거신분이 있었는데ㅋㅋㅋㅋ
어쩔 수 없어요🤔
제 일상입니다.
저희 가족이 먹는 것을 좋아하고 다 대식가예요!
그리고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것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희 가족들이 다 일을 하다보니까 외식을 많이 하게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ㅠㅠ

 

 

아무튼 저희 엄마는 소문난 면순이입니다.
그리고 저희 이모도 면을 좋아하시는데요!
그래서 광주만 오면 꼭 가시는 칼국수 집이 있는데 저녁에 좀 쌀쌀해서 마지막으로 칼국수랑 팥죽이라고 하지만 팥칼국수로 추정되는 음식이랑 바지락전을 먹고 헤어졌습니다 흑흑
여름방학때 또 놀러가자❣

 

 

광주 매월동 쪽에 위치한 바지락 칼국수로 유명한 김강심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아마 저 어릴때부터 다녔으니 굉장히 오래되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히히

 

 

 

 

 

 

 

광주 칼국수 맛집 김강심 칼국수 입구 사진입니다.

 

 

아마 주차걱정은 절대 안하셔도 될 거예요!
진짜 진~~~~~~~~~짜 넓어요 히히😊
그리 주차요원님들도 따로 계셔서 아주 잘 관리해주시니 걱정은 넣어둬 넣어둬ㅎㅎ

 

 


그리고 안에 내부도 굉장히 넓습니다!
진짜 맛집은 맛집이구나...
이 생각 들었어요^^
굉장히 체계적으로 관리가 잘 되어있고 손님이 많은데 지체없이 일사천리로 주차하고 들어오고 주문받고 세팅되고 먹고 치우고 결제하고 나가고 끝!
코로나인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바글바글😊

 

 

이모 말씀에 의하면 주말에는 대기하는 일이 많긴 하지만 회전이 빨라서 기다릴만하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사장님 부럽습니다 히히

 

 


김장김치나 깎두기 그리고 생바지락도 따로 판매한다고 합니다.
이모도 가끔 입맛 없을때 여기서 김치를 사드신다고 해요!
또 김치하면 전라도가 맛있잖아요 ㅎㅎ
(이모의 김치부심😊귀욤)

 

아...여수의 돌산갓김치 진짜 맛있는데ㅋㅋ
문득 먹고싶어지네요ㅠㅠ

 

 

 

 

 

그리고 제일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정말 저렴하쥬 히히

 

저희는 바지락칼국수 3개랑 팥죽1개 그리고 바지락전을 주문했습니다 꺄!
전 진짜 정말 좋아요ㅎ.ㅎ
바삭바삭

 

칼국수랑 팥죽은 7000원씩이라서 정말 부담없는 가격이예요! 물가 무엇?????
그리고 바지락전은 13000원입니다.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김치를 먹기좋게 한입크기로 이쁘게 잘라줍니다😊
원래 칼국수랑 팥죽은 김치가 맛있어야 찰떡궁합이잖아요!
여기 김치는 당일에 직접 담근 생김치랍니다^^
아... 생김치는 보쌈인데ㅋㅋㅋ
나는 면보다 보쌈인데 히히
(aka. 효도)

 

아... 근데 여기 김치 진짜 맛있어요!
역시 김치는 전라도여라~~~
진짜 뭐랄까...김치가 시원해요. 그리고 아삭아삭한데 젓갈이 많이 들어가서 감칠맛이 특별하고 조금 더 매콤합니다 히히
지금 다시 보니 흰쌀밥에 먹고 싶네요^^

 

 


제가 주문한 팥죽(팥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여기서는 팥죽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
동지팥죽도 따로 팔구요!

 

그리고 전라도는 팥죽에 설탕을 넣어 먹는데 진짜 신세계❣
콩국수에도 설탕 넣어먹으면 맛있는데ㅋㅋㅋ
여러분들!!!
콩국수랑 팥칼국수에 소금 대신 설탕도 넣어드셔보세요!
진짜 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어요!
여기 온대서 투덜댔는데 그릇 싹싹 비웠네요^^

 

 


그리고 바지락 칼국수입니다 히히
칼국수 먹으려고 기다리는 하준이의 고사리같은 손이 정말 귀엽네요😊
하준이는 뭐든 다 잘 먹어서 이뻐요!(토실토실)

 

바지락 칼국수는 국물이 시원하고 면이 쫄깃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바지락이 은근 많이 들어있고 알이 통통하더라구요.
진짜 7000원 치고 가성비 Good!!!!!

 

 

 

 

 

여기는바지락 칼국수나 팔죽을 시키면 찰밥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알았다면 칼국수를 덜 시킬것을...)
찰밥이 쫀득하니 맛있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남겼어요!
이렇게 퍼주면 남는게 있겠죠...?
별도로 시키면 2500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제일 기다렸던 바지락전!!!!😊
이것도 맛있었어요ㅎㅎ
이 음식은 다 아는 맛이죠 뭐.
맛 표현을 해봤자 아는 맛입니다!
히히 바삭하고 고소하고 바지락이 씹혀서 식감이 예술입니다.

 

 

 

 

 

쌀쌀한날, 따뜻한 국물이나 면이 먹고 싶은 날 그리고 전이 먹고 싶은 날 광주 주민들 또는 여행객들께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찾아가실 분들을 위해 지도를 첨부합니다😊

 

 

 

영업시간: 11:00am~8:00pm
(매일, 공휴일/명절휴무)

 

 

 

단체석, 주차, 포장가능, 유아시설(놀이방), 무선인터넷, 남녀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구비

 

 

 

 

여기까지 매월동 칼국수 맛집 김강심 칼국수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