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배달 횟집 추천, 만원의 행복 2호점 활어 모듬회 이용후기

by 드림캐쳐퓨쳐 2020. 5. 7.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요즘 드라마 부부의 세계보면서 배달 음식 시켜먹는 것이 요즘 소소한 행복인데요ㅎㅎ
얼마전에 족발 귀신이 붙었었는데 도망가더니 요즘은 활어회 귀신이 붙었나봐요!
회를 자주 시켜먹네요ㅠㅠ

이렇게 또 부부의 세계 시청을 핑계로 배달 어플을 접속해봅니다.
정말 많은 횟집이 있었지만 저번에 시켜먹고 만족해서 또 시켜먹는 만원의 행복 2호점❣

(만원으로 행복해 질 수 없음은 주의...또르르...4만원 지출...)


이번에는 (광어+연어+우럭+숭어+스끼다시)가 들어있다는 35000원 세트를 시켰답니다.
두근두근!

 

딩동! 활어모듬회가 도착했습니다😊
저는 포장 뜯기 전이 제일 설레더라구요 히히
이제 여름인데 왜 이렇게 회가 먹고 싶은지ㅠㅠ


제가 시킨 것은 행복듬뿍모듬회라는 세트메뉴였어요!
이름 정말 이쁘죠?ㅎㅎ

행복듬뿍받으라고 이름을 그렇게 지으셨나봐요!!!히히 회 먹다 보면 행복해지기는 하죠 ㅎㅎ

 

<행복듬뿍모듬회 가격>

35000원
배달비는 2000원이 별도로 추가됩니다. 저는 30000원 이상 시켜서 배달비가 2000원이 적용되었어요!!!!
(단, 20000원 이상 주문시에는 배달비가 3000원이라고 합니다.)


<행복듬뿍모듬회 구성메뉴>

우럭, 대광어, 숭어, 연어, 스끼다시, 가리비 2p, 초고추장 2개, 각종 소스, 쌈 야채 가 제공됩니다.


<모듬회 솔직후기>

1. 우럭은 식감으로 먹는 생선인데 너무 얇아서 아쉬웠다.
사실 우럭이 머리가 커서 살이 조금 나오니 이해가 되는 부분이예요! 가격이 워낙 저렴하니깐ㅠㅠ 다음에는 양이 적더라도 조금 두껍게 썰어달라고 요청을 따로 드리려고 해요 히히

2. 광어는 저렴한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양식 광어가 아닌 대광어를 쓰시더라구요😊
완전 쫀득하고 달달했어요! Good!

3. 35000원이라는 가격인데도 불구하고 다양한 스끼다시에 모듬회가 오니까 골라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질리지 않게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맛 평가는 주관적인 평가이니 참고만 부탁드릴게요.)


스끼다시도 은근 알차요 크큭😊
고둥, 과일 샐러드, 삶은 콩, 메츄리알, 고추랑 편마늘, 락교랑 생강이 제공됩니다.

고동 쏙쏙 빼먹는 재미가 아주그냥 좋네요!!!
옛날 체육대회 생각도 나구 히히
은근 짭짤하구 맛있어요.

샐러드는 사과만 들어있는 샐러드예요!!! 맛은 음.... 딱 생각하시는 그맛입니다. 마요네즈에 무쳐서 먹는 맛이였어요. 맛은 괜찮았어요! 딱히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메츄리알과 삶은 콩은 복돌이 차지!
엄청 잘 먹네요❣ 복돌이 주느라고 저는 한 입도 먹지 못했네요 크큭

(그래 누나는 너 먹는 것만 봐도 배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짓말)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가리비 2p😊
리뷰 이벤트를 하고 있길래 덥석 물었죠!
리뷰이벤트로 가리비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쫄깃쫄깃 신선했어요!

공짜라서 그런지 더 맜있네요 히히 원래 기대를 안하면 만족이 큰 법! 그래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2개밖에 없어서 더 감칠맛이 난 것 같기두 해요!!!!ㅋㅋ

 


역시 블로거는 이렇게 또 이쁘게 찍어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 저보고 징그럽대요^^ 친구들의 훼방과 온갖 방해에도 저는 꿋꿋히 사진을 찍었고 이 날도 이렇게 맛깔스러운 사진들을 건질 수 있었네요♡

내가 이미 먹은 것임에도 불구하고 포스팅 하는데도 또 먹고 싶네요 쓰읍....(아는 맛이 더 무섭다고ㅋㅋㅋㅋ)

 

맞아요 이 사진 찍다가 부부의 세계 중요 대사 몇부분 놓쳤어요 하...
근데 괜찮아요😊
요즘 지선우 선생님 너무 역대급 고구마라서 진짜 보기 싫기도 하거든요.
누가 제발 사이다 좀 가져다 주세요 제발요!

왼쪽부터 광어지느러미, 우럭, 연어, 숭어입니다.
광어지느러미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데요!
항상 조금 들어있어서 정말 아쉬워요 흑흑
이 기름지고 꼬독 꼬독 맛있는 맛❣

그리고 우럭은 얇아서 진짜 노맛!
다음부터 적어도 되니까 두껍게 썰어달라고 요청드리려구요 히히

그리고 연어는 타르소스에 찍어먹었는데 적당히 기름지고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숭어는 진짜 기대 안했는데 졸맛탱구리😊
식감이 특이하더라구욤
앞으로 자주 찾아서 먹어줘야겠어요!
숭어야 미안.

 

 그리고 이 집에서 가장 맛있었던 광어😊
양식광어가 아닌 대광어라서 진짜 쫀득하고 달달했어요!
(RGRG)
양도 많이 주셔서 넉넉하게 배부르게 먹었네요.

쌈에도 싸서 먹고 무순에도 싸 먹고ㅋㅋㅋ
이 집은 진짜 광어 맛집입니다!
가성비가 콸콸콸💕

 

군포 주민분들 중에 저처럼 회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회를 자주 배달시켜드시는 분들 그리고 광어 좋아하시는 분들께 진짜 강추드립니다😊
진짜 가성비 맛집입니다.
진짜 어사출또라는 프랜차이즈 나온 뒤로 회 가격이 많이 싸진 것 같네요.

 

여기까지 활어모듬회 가성비 배달 맛집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