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당동 삼성마을 맛집 보쌈이 맛있고 반찬이 다양한 보싸마보싸마

by 드림캐쳐퓨쳐 2020. 5. 13.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 수요일 다들 잘 보내셨나요?ㅎㅎ
낮에는 진짜 햇살 좋고 따뜻한데 저녁은 엄청 쌀쌀한 것 같아요!
일교차가 심하니 늦게 퇴근하시는 분들은 따뜻한 겉옷을 꼭 챙겨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히히

오늘은 제가 평소에 보쌈이 먹고 싶을때 자주 가는 보쌈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1학기 전체가 사이버강의로 진행되다보니 서울 갈 일이 없네요ㅋㅋㅋ
다 동네 맛집 포스팅❣

새로운 음식, 새로운 지역 포스팅하고 싶은 욕구가 샘 솟네요 하...요즘 날이 정말 좋아요...

저는 엄마가 평소에 보쌈을 자주 해주셔서 사 먹을때는 족발을 더 선호하는 편입니다.
그리고 족발의 쫄깃쫄깃거리는 탱탱한 식감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하...내일 족발 먹을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늘따라 정말 보쌈이 먹고 싶어서
엄마한테 해달라고 졸랐더니
응 사먹자^^
이러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엄마도 귀찮으실 때가 존재하는 법💕


보싸마보싸마라는 식당은 바로 집 앞이라서 제가 포장해왔답니다.
(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쥬!!!!!!)

<영업시간>

 

11:30AM~10:00PM(첫째주, 셋째주 월요일 휴무)


'보싸마 보싸마' 식당 입구 사진입니다😊
보쌈아 보쌈아~~~이렇게 불러서 이름을 그렇게 지으셨나봐요 히히

매번 느끼는건데 저희 동네 가게들 입구 이름이 왜 이렇게 웃기쥬👍
ㅋㅋㅋㅋㅋㅋㅋ정감돋는 이름들!

 

매월 첫째주, 셋째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보쌈 먹으러 갔다가 헛걸음하면 맘이 아프잖아요 흑흑😂
헛걸음 No No No!!!!!!


보싸마보싸마의 메뉴 사진입니다😊
요즘 족발과 보쌈 같이 파는 식당들이 많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오직 보쌈만 팔아요ㅎㅎ
더 전문성이 느껴지는 느낌^^

그리고 보쌈만 사시는 경우보다 쟁반국수랑 세트로 드시는게 더 저렴하답니다^^
그리고 굴보쌈이나 회보쌈 같은 것들도 따로 팔아요!

하지만 저는 쟁반국수가 먹고 싶어서 보쌈과 쟁반국수가 제공되는 보싸마 보쌈세트 소 짜리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3000원 할인 받아서 32000원이었습니다!
세트할인 적용이 되었고 따로 포장할인은 따로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배달시에는 배달비 2000원이 별도로 추가된다고 합니다!

여기가 쟁반막국수가 진짜 맛있어요!
제가 새콤한 양념 잘 못먹는데 여기 쟁반국수는 안 맵고 견과류가 들어가서 굉장히 고소하고 감칠맛이 있어요❣
설명을 잘 못하겠는데ㅋㅋㅋ안 새콤하고 다른 곳보다 메밀향이 강해서 좋아요!


저는 아깝게 4시에 방문해서 점심특선을 이용하지 못했지만!!!!!!ㅎㅎ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3시 사이에 방문하시면 점심특선 메뉴를 이용해서 보쌈을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진짜 이거 가성비가 장난 없습니다❣
점심에 가서 먹었는데 진짜 양 많았어요!
그 당시에는 블로그 할 생각이 없었던 때라서 사진이 없네요.

제가 오늘 포장해 온 양 정도를 점심특선에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히히
그리고 매장에서 드시면 계란찜도 제공됩니다.
포장은 계란찜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ㅠㅠ 참고해주세요!

근데 다시보니 낙지파전도 파네요ㅋㅋ
저건 안 먹어봤는데 다음에 먹어봐야겠네요!


포장을 기다리면서 매장 내부 입구 사진도 찍어봤어요😊
6년도 넘은 가게인데 정말 깨끗하죠?

사장님이 관리를 잘 하시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제가 4시쯤 갔더니 손님이 아무도 없네요^^;;
근데 점심특선에는 인기가 정말 많아요!!!!


오자마자 배고파서 얼른 엄마랑 야무지게 펼쳐보았답니다😊
위생적으로 포장용기에 포장해주시고 음식들도 가게 내부만큼 진짜 깔끔합니다.

그리고 제가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
바로 반찬 가짓수가 정말 많아요.
그래서 정말 골라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회도 스끼다시 많은 식당가서 먹으면 맛있고 골라먹는 재미가 또 있잖아요ㅋㅋㅋㅋ


보싸마보싸마의 메인 메뉴 보쌈입니다💕
솔직히 보쌈은 어딜가나 다 맛있고 평균은 하잖아요!
여기도 맛있습니다.

저희 엄마께서 조금이라도 돼지잡내가 나면 못 드시는데 잘 드시는 걸로 봐선 안 나는 걸로!!!ㅋㅋㅋ
그리고 비계와 살의 비율이 좋아서 씹는 맛도 좋았고 야들야들하니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그래도 보쌈은 매년 겨울에 김장하고 나서 식구들이랑 생김치에 싸먹는 보쌈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보쌈먹는 재미로 김장하쥬ㅎㅎ


<보싸마 보쌈세트 구성메뉴들>

된장콩나물국, 미나리&파채무침, 마카로니 콘샐러드, 양배추 샐러드, 배추김치, 무김치, 파김치, 상추, 배추, 쌈장, 고추, 마늘, 무쌈, 새우젓, 참치주먹밥, 보쌈, 쟁반막국수 그리고 작은 캔콜라까지!!!!!ㅎㅎ야무지다 야무져!!!!

진짜 반찬가짓수가 어마무시하쥬💕
저는 보쌈보다 여기 국수랑 주먹밥 그리고 콘샐러드 먹는 재미로 사먹는답니다!
주먹밥에 진짜 참치가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ㅎㅎ
참치 is The Love...❣


저의 근접샷으로 인해서 힘들어하시는 이웃분들이 많아서 이번에는 확대샷으로 올리지 않을게요👍

이렇게 압축해서 4컷으로 올리면 덜 힘드시겠죠? 히히
이게 4컷이라서 그렇지ㅋㅋㅋ
1컷마다 확대로 봤으면 포스팅 쓰는 저도 배고파서 힘들었을 것 같네요ㅠㅠ

보싸마보싸마의 장점은 반찬 가짓수가 워낙 제공되는 게 많아서 다양하게 쌈을 싸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엄마가 그러시더라구요...
제가 안먹고 사진만 주구장창 찍으니까...
너는 먹으려고 포스팅하니?
포스팅하기위해 먹는거니?
그러게요🤔
무엇이 먼저일까요...?
요즘 뭐가 우선순위인지 한번씩 회의감이 들고 현실자각타임이 한번씩 오네요 후...
나쁜 애드고시😂

아무튼 저는 상추쌈에 막국수랑 보쌈이랑 쌈 싸먹는게 제일 좋아하는 조합인데ㅎㅎ
다들 보쌈드실때 어떤 조합을 좋아하시나요?
솔직히
보쌈 is 뭔들, 치트키, 반칙 이쥬💕

 

만약 족발말고 제대로 된 보쌈이 먹고 싶다!!!!
나는 군포 산다!!!!
그리고 보쌈 먹을때 밑반찬이 중요하다!!!!
가성비가 중요하다!!!!!!
이런 분들에게 군포 부곡동, 당동에 위치한 보싸마보싸마를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보쌈 전문점 보싸마보싸마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