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삼성마을 맛집, 곱창 대창 막창이 신선하고 곱이 살아있는 누이네곱창

by 드림캐쳐퓨쳐 2020. 5. 17.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군포 삼성마을에 위치한 곱창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군포 물류센터 앞이라서 회식 장소로도 인기만점이더라구요.

무엇보다도 곱창의 곱이 실해요❣
곱창은 진짜 신선함과 곱이 가득차 있어야 진짜 맛집인거 다들 아시쥬?ㅎㅎ

군포 삼성마을쪽에는 곱창집이 이 식당 하나랍니다.
거의 독점형태라고 할 수 있는데ㅋㅋㅋ
그런데도 불구하고 사장님이 늘 친절하시고 곱창이 신선해서 곱창 생각이 날 때마다 자주 방문하는 곳입니다!

사실 곱창이 가격이 사악하잖아요 히히 소고기 가격하고 배틀 뜨는 수준인데ㅎㅎ
사실 가격보다 곱창이나 대창은 몸에도 좋지 않다고 해요😅
막창은 그나마 좀 괜찮다고 하는데ㅋㅋㅋ
가격이 비싸도 몸에만 좋다면 참 좋으련만!

항상 느끼는 건데 맛있으면 몸에 안 좋고 맛없으면 몸에 좋아요ㅋㅋ간혹 맛있는데 몸에 좋은 것도 있지만 기름진 고소한 맛은 못 내는듯!

사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이 곱창입니다💕
하지만 몸에 안 좋다는 사실을 지각한 뒤로는 의식적으로 멀리 하고 있었어요ㅋㅋ
진짜 기분 좋거나 힘든 날에만 찾게 되더라구요!

시험 과제를 모두 제출하고 자려고 누웠는데 전화가 울리더라구요 히히
"뭐하냐? 할 거 없음 나와! 곱창먹자."
친구의 말에 진짜 오던 잠이 다 달아나더라구요ㅋㅋㅋ
곱창 안 먹은지 진짜 오래되서!!!!!

게다가 금요일에는 비까지 왔지 뭐예요!
다들 비오면 파전이나 막걸리 생각이 난다는데ㅋㅋ
저는 비가 오는 날이면 삼겹살이나 곱창 생각이 나요😅
지글지글 익으면서 비와 바람을 통해 나는 치명적인 기름냄새ㅋㅋㅋ진짜 비오는 날 곱창집이나 삼겹살 집 앞에 지나가는 날은 죽음입니다...
냄새가 어후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후다닥 곱창먹으러 달려갔죠!

0

(제가 직접 사먹은 후기이며 맛 평가는 주관적인 평가이니 참고만 살짝쿵 부탁드릴게요!)


<누이네 곱창 영업시간>

4:00pm~2:00am(매일)


 

 

삼성마을 곱창 맛집 '누이네 곱창' 건물 입구입니다😊
비오는 늦은 저녁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ㅋㅋㅋ
누이네 곱창집 장점이 새벽 2시까지라는 점!
동네식당치고 늦게까지 영업하쥬 히히

누이네 곱창집 사장님은 원래 산본역 번화가에서 장사하셨다고 합니다.
근데 산본역이 점점 상권이 발달하면서 여기 삼성마을로 들어오게 되었다고 해요!
삼성마을의 주민들이 첫 입주하면서 같이 들어오신 것 같아요ㅎㅎ
삼성마을 월세도 어이없게 거품이 심하긴 한데...그래도 산본역보다는 훨씬 낫쥬!

 

 

누이네 곱창 내부사진입니다😊
9 테이블정도 있습니다!

엄청 넓은 가게는 아니지만 아늑하고 좋네요!
아무래도 곱창이 호불호가 있다보니까ㅋㅋㅋ
저희 엄마도 내장요리를 못 드셔서 저도 늘 곱창은 아빠랑 단둘이 먹으러 다녔죠ㅠㅠ
없어서 못 먹는 이 맛있는 곱창을 엄마는 왜 못 드시는 걸까요?😅

 

 

누이네 곱창의 메뉴판입니다😊
역시 곱창답게 가격이 정말 사악하죠? 무서워라~~
근데 곱창손질하는데 손이 워낙 많이 가니까 납득이 가는 것 같아요ㅠㅠ
서울에 있는 곱창 맛집들은 1인분에 20000원이 넘어가는 곳도 많더라구요 껄껄껄
저는 그냥 동네에서 이 가격에 맛있게 먹겠습니다❣

일단 저는 곱창 1인분과 대창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예전에는 곱창집 가면 가성비 좋은 모듬구이 한판으로 시키곤 했는데ㅋㅋㅋ
확실히 모듬구이보다 단품으로 시키는게 더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어느 곱창집을 가든ㅋㅋ
그래서 이제는 단품으로 시켜요!

 

 

 

먹음직스러운 곱창사진들ㅋㅋㅋㅋ
돼지는 막창이 맛있고 소는 곱창, 대창이 맛있는 것 같아요🥰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데 큰일이네요!
월요일부터 다시 헬스 열심히 다녀야겠어요 후...

 

 


기다리다보니까 기본 반찬들이 세팅되기 시작하더라구요ㅋㅋㅋ
일단 천엽, 생간, 쌈장, 소금기름장이 나왔습니다!

다들 생간하고 천엽 좋아하시나요? 히히
저는 천엽을 진짜 좋아해요❣
씹을때 아삭아삭 거리는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기름장에 찍어먹으면 하...진짜 고소담백합니다ㅎㅎ

근데 생간은 한입 먹어보고 신선하면 먹고 아니면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ㅋㅋㅋ
생간의 기생충이 시력을 잃게 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
곱창집 가서 나오면 먹게 되네요ㅋㅋㅋ하...

 

 

생간하고 천엽은 쌈장보다는 소금기름장이 어울리는 것 같아요ㅋㅋㅋ
가끔 제 친구들은 못 먹어서 구워먹더라고욤...?
이 맛있는 걸😅

친구말에 의하면, 생간은 익혀먹어도 먹을만 하고 천엽은 절대 익혀먹지말라고ㅋㅋ질겨진다고 하더라고요.
고무타이어같다나 뭐라나...?

저희 엄마는 아마 제가 생간 잘 먹는 것을 아시면 아마 경악하실거예요 크큭
저희 엄마가 편식이 진짜 심하시거든요!
고기의 잡내 이런거 절대 못 견디시는 타입ㅠㅠ
나 엄마 딸 맞아...?😂

 

 


누이네 곱창은 부추무침이랑 대파김치를 주네요 히히
파김치가 아니라 대파김치라서 그런지 색다르네요!
그리고 부추무침은 구워먹어야 맛있쥬❣
나오자마자 돌판에 올려주었습니다.
확실히 곱창 먹을때는 부추무침이나 파김치를 같이 먹어야 덜 느끼한 것 같아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얼큰 콩나물국!
곱창집에서 보통 나오는 선지해장국이 아니라서 살짝쿵 아쉬웠지만 이것도 느끼할 때 한번씩 먹으면 입가심으로 정말 좋더라고요😊
맛은...음...무난하고 얼큰했어요!

 

 

 

그리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계란찜입니다😊
진짜 계란찜 기본으로 주시는 식당들 사랑합니다!
부들부들 진짜 맛있어요 히히
(계란찜은 리필시, 별도로 2000원이 추가된다고 하네요.)
근데 리필할 필요없어요ㅋㅋㅋ
우리에겐 볶음밥이 있잖아요👍!

 

 

 그리고 간장참소스가 제공되더라고요!
저 쌈장파인데ㅋㅋㅋ곱창하고 대창은 여기에 푹~~~적셔먹어야 맛있습니다😊

 

 

 


나의 사랑 곱창하고 대창이 드디어 초벌되어서 나왔습니다😊
여기는 살짝 초벌해서 제공되더라고요!

곱창아 진짜 오랜만이구나❣

저기 곱창의 곱이 실한 것 보이세요...?
저기 대창 뚱뚱한 것 보이세요...?
아 진짜...싱싱하고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진짜 건강에는 안 좋은 음식들이지만ㅋㅋㅋ진짜 맛은 사악하네요!
악마의 음식임이 틀림없어요 진짜!
혈관 막혀서 터지는 맛💕

 

 


염통도 기본으로 제공되는 메뉴인데도 불구하고 신선하고 맛있었어요!
염통 안 신선하면 잡내 장난아니거든요 ㅋㅋㅋ

그리고 뚱대창 참간장소스에 적셔서 부추 올려먹으니 그 곳은 진짜 Paradise❤
진짜 씹을 때 기름리 톡 터지면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저는 주변에 곱창이나 대창 안 먹어본 친구들 있으면 절대 권하지 않아요 크큭🤭
괜히 먹었다가 중독되면 경제적으로나 건강면에서나 궁핍해진다고ㅋㅋㅋ그냥 모르는게 약이라고 말해주곤 합니다.

곱창은 한번도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전제: 신선한 곱창집일 경우ㅋㅋ)

 

 

술 안 먹으려고 했는데ㅋㅋㅋ
곱창 한 입 먹자마자 안되겠다!!!!!!
쏴장님!!!!!!!!!!!여기 맥주랑 소주 주세요!!!!!!!
소환했어요ㅋㅋㅋㅋ

오랜만에 시험 끝났다고 소맥을 시원하게 말아먹었네요❣
요즘 맥주는 못 끊어도 소주는 금주중이었거든요!
하...소주 금주 다시 시작하자^^

역시 곱창을 술 없이 먹는다는 것은 말이 안돼요😊
제가 너무 건방졌네요ㅋㅋㅋㅋㅋㅋ

 

 


맛있게 한창 먹고 있는데 나 혼자 산다가 방영하네요 히히
게다가 저의 이상형 안보현 배우님이 나오시더라구요❣
진짜 곱창 먹으면서 눈이랑 입이랑 다 힐링하고 왔다 그죠?ㅋㅋㅋㅋㅋ

보현오빠...근데 오빠를 보고 있어도 손에서 곱창이 안 떨어져ㅋㅋㅋㅋ
오늘까지만 먹을게...
하...근데 안보현 배우님 왜 이렇게 멋있죠?
진짜 섬세하고 다정하고 인간미 넘치는데 게다가 잘생겼어ㅋㅋㅋ
실화입니까!!!!!!!!!!
세상은 불공평하다!!!!!!!!으악!!!!멋있다!!!💕
보현 오라버니 덕분에 곱창 먹는 내내 안 심심하고 행복했네요 진짜ㅋㅋㅋ

나 혼자 산다에 계속 나와주세요 엉엉 ㅠㅠㅠㅠ

 

 

 

마지막 볶음밥으로 마무리해주기❤
볶음밥 안 먹고 그냥 자리에서 일어나면 참 찝찝해요!
그죠?ㅎㅎ 저만 그런거 아니죠?

근데 볶음밥 간이 엄청 심심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랑 친구랑 간장을 더 넣었어요 히히
역시 우리는 단짠단짠 MSG 중독!!!!!!ㅋㅋ
배 터져 죽을 것 같아도 꼭 먹고 나와야하는 볶음밥😊

<제가 먹부림한 메뉴와 가격>

곱창 2인분 38000원
대창 1인분 19000원
소주 1병 4000원
맥주 1병 4000원
볶음밥 1개 2000원

위의 메뉴판 사진이 있으나 가격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ㅎㅎ 아주 알차게 먹고 나왔다 히히


 

 

 

<산본 공차 영업시간>

11:00am~11:00pm


 

 

그리고 아는 동생이랑 또 보기로 해서 동생이 알바하는 산본역에 있는 공차를 찾아가서 기다렸습니다!
1시간 뒤면 마감이래서 딴 데 안가고 공차 매장에서 기다렸습니다 히히

근데 친구랑 저랑 배부른 상태였는데ㅋㅋ
또 버블티 보니까 눈이 돌아가서 그만...주문했지 뭐예요!

근데 동생이 양을 어마무시하게 담아주네요😊
야...우리 배부르다고...살려줘...
지인 찬스가 좋긴 좋네요❣
근데 남기고 나왔어요...ㅋㅋㅋ양이 너무 많았어 솔직히 미안하다......


쿠앤크 스무디에 펄 추가하고 커피스무디에 펄 추가했을거예요 아마!!!!!
가격은 5000원대였어요 히히

그리고 몰랐는데 공차 SKT 10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얄루ㅎㅎSKT이신 분들 꼭 쓰세요!
포인트 아깝잖아요ㅋㅋ

저렇게 배 터지게 먹고 노래방이랑 PC방을 오랜만에 가서 불태우고 왔죠 히히
으아 노래방 또 가고 싶다!!!!!!!!!❤

여기까지 삼성마을 곱창 맛집 누이네 곱창과 산본역 공차 후기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