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군포 삼성마을 맛집 돼지갈비와 함흥냉면이 맛있는 거시기 숯불 돼지갈비

by 드림캐쳐퓨쳐 2020. 5. 10.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맛집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저야 뭐 매일 먹부림 포스팅이지만요^^ㅋㅋ

어버이날에 부모님과 다녀왔던 함흥냉면 전문점이자 숯불갈비 전문점인 식당입니다!
사실 저희 집이랑 가까워서 저희 가족이 자주 가는 식당이예요ㅎㅎ

어버이날이라서 오랜만에 멀리 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비도 오고 아빠도 퇴근하고 오셔서 피곤해보이셔서 집이랑 가까운 고깃집으로 갔답니다.
근데 여기도 어버이날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꽤 있더라구요!!!!!!😅

어버이날은 사실 어딜 가도 사람이 너무 많쥬!!!ㅎㅎ
여기는 평소에 대기줄이 있고 막 붐비는 집은 아닌데 저희 가족은 좋아해요ㅎㅎ
진짜 맛있는데 왜 입소문이 안 나는지 의문이네요🤔
(내 입맛이 이상한가...ㅠㅠ)

저희 부모님 입맛은 양념된 고기를 좋아하시고 저는 입맛이 생고기를 좋아해요💕
가끔 제가 의심합니다...장난으로ㅋㅋㅋ나 엄마 자식 맞냐고 물어봐요 히히
입맛이 엄마랑 너무 달라요!

부모님은 돼지갈비처럼 양념된 것을 좋아하시고 저는 생고기를 사랑하거든요👍
심지어 해산물 취향도 달라요ㅋㅋㅋ

저는 날 음식인 회를 좋아하고 부모님은 찜이나 탕같은 해물찜, 아구찜, 해물탕을 좋아하세요!
저 부모님 자식 맞겠죠? 히히❣

그래서 이 날은 특별히 어버이날이니까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돼지갈비를 먹기로 양보했답니다.
평소에는 제가 먹고 싶은 식당으로 가시니까ㅠㅠ

0


 

<영업시간>

 

11:00am~11:00pm(매주 월요일 휴무)



'거시기 숯불 돼지갈비'의 메뉴판 사진입니다😊

여기도 가게 이름이 특이하쥬?ㅎㅎ
저번에 배때기 기름칠도 그렇고ㅋㅋㅋ생각해보니 저희 동네에 있는 가게들 이름이 모두 특이하네요!

가게 내부사진도 찍고 싶었는데 이 날 손님이 많아서 패스했어요 히히

테이블은 14 테이블정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식당의 장점💕
소주랑 막걸리가 3000원입니다!!!!!!!!
요즘 이런 식당 없어요ㅋㅋㅋㅋㅋ진짜
저는 맥주파라서 딱히 상관없지만 다른 테이블을 보니 소주를 드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소주파들이 좋아할 만한 식당이죠!
그리고 고기의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없이 드실 수 있답니다.


일단 저희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돼지갈비 3인분으로 시작했습니다😊

여기는 숯불로 구워먹을 수 있는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확실히 잡내도 없고 숯향이 참 좋더라구요ㅎㅎ

백종원 선생님이 그러시더라구요...? 꿀팁!
양념 돼지갈비는 계속 괴롭혀줘야한다고.
(뒤적뒤적)
주기적으로 못 살게 굴고 혼내줬습니다.
계속 괴롭혀야 안타고 맛있게 구워진대요!❣


거시기 숯불갈비는 반찬들의 가짓수도 많고 깔끔해서 좋아요!
사장님이 음식솜씨가 좋으신가봐요😊
저는 고기보다 반찬에 손이 더 많이 가더라구요.

일단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쌈야채, 쌈장, 편마늘, 양파절임, 묵은지입니다.

묵은지 주는 곳 잘 없는데 한번씩 느끼할 때 집어먹으니까 느끼함이 싹 내려가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이 식당에서 제일 좋아하는 반찬인 옥수수 게맛살 마카로니😊

으아아아아아아 이거 아시죠?ㅎㅎ
숟가락으로 퍼묵퍼묵해야 진짜 맛있는거❣
숟가락으로 퍼서 입안 가득 넣어서 와구와구 씹어먹어야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진짜 1그릇 더 리필해먹고 싶었는데 엄마가 반찬 그만 먹고 고기 먹으라고 잔소리하셔서 흑흑....안타깝다!
더이상 먹지 못했어요ㅠㅠ
이게 왜 이렇게 맛있죠?
맥앤치즈 같은 맛!!!!!!!!!크!!!!!!!!!!!!!


그리고 엄마가 이 식당을 좋아하시는 이유😊
기본 반찬으로 양념게장이 나와요!!!! WOW!!!!!

저는 양념게장을 싫어해서 엄마가 맛있게 드셨어요.
아...여기서도 입맛이 다르네요ㅋㅋ

저는 간장게장만 먹고 엄마는 양념게장만 드세요❣
엄마...쓰다보니 이상해...진짜...정말...
우리 왜 이렇게 입맛이 반대야ㅎㅎ?

엄마는 양념게장을 1번 더 리필해드셨답니다.
물론 저는 말리지않았다는 점!!!
하...내 마카로니ㅠㅠ 돌려도...


이 식당은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반찬 가짓수가 정말 많아요ㅎㅎ계속 손이 가요.
(제가 돼지갈비를 안 좋아해서 그런게 절대 아닙니다!)

진짜 고기 다 먹기도 전에 배 터질뻔ㅠㅠ

파채랑 삼채가 제공됩니다😊
혹시 삼채라고 들어보셨나요?

직접 농사 지으신 삼을 싸먹을 수 있게 짱아찌의 형태로 담궈서 제공합니다.
건강에 좋다니까 저도 의식적으로 계속 집어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저도 이제 챙겨먹을 나이가 되었나봅니다.
건강에 좋다고 하면 손이 가네요!
근데 삼 치고 하나도 안 쓰네요?ㅋㅋㅋ


진짜 여기 미쳤습니다...
뭘 또 주시네요?ㅋㅋㅋㅋ
바로 된장찌개와 계란찜!!!!!💕

근데 바쁘셔서 이게 뒤늦게 나와서 배불러서 다 남기고 나왔어요ㅠㅠ 흑흑

여기 부부사장님께서 2분이서 운영하시는데 따로 알바생분이나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이 안 계셔서 좀 힘들고 지쳐보이셨어요!
이건 진짜 좀 단점인 것 같아요.
미안해서 못 시키겠더라구요!😅


그리고 좋은 날 알코올이 빠질 수 없쥬💕
공유 오라버니가 광고하는 테라!!!!
저는 한국 맥주중에서는 이게 제일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히히 테라 짱! 공유 짱!

아빠는 운전하고 오셔서 못 드시구 엄마랑 같이 나눠마셨어요!ㅎㅎ
사실 엄마도 술 잘 못 드셔서 거의 1병을 제가 다 마셨네요😅
제가 진짜 맥주를 정말 좋아해서요 히히!!!!!!!

어때요? 저 좀 돼지갈비 잘 구웠나요?💕

사실 엄마랑 아빠가 구워주셨어요!!!히히
엄마, 아빠 감사합니다ㅎㅎ 제가 막 사진 찍으니까 사진 편하게 찍으라고 구워주시더라구요.

근데 안 타게 잘 구우셔서 깜놀😊
이리 잘 구우실 줄이야........
양념갈비를 이렇게 안타게 굽기 쉽지 않은데ㅎㅎ
게다가 숯불인데!!!!!

역시 양념갈비 매니아 부모님이십니다.
(엄지 엄지 척!! 엄지~ 엄~지~ 척! 척!)


돼지갈비는 쌈 싸먹야 제맛이쥐👍

아... 다시 저 때로 돌아가고 싶네요ㅠㅠ
포스팅 할때마다 힘들어요.
(아는 맛이 무섭다 진짜.)

근데 저는 확실히 생고기파인 것 같긴 해요.
ㅋㅋㅋㅋ먹다 보니 생고기맛이 그리워지더라구요.
생고기에 쌈장 콕❣


제가 돼지갈비를 잘 안 먹고 끄적끄적대니까 추가로 시켜주신 소생갈비살입니다😊

저 이때부터 눈이 뒤집혀가지고 흡입하기 시작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 때로 돌아가고 싶다.
소생갈비살 진짜 졸맛탱구리였어요❣


이 식당이 또 함흥냉면 맛집이라는 점😊
함흥냉면이 면발도 얇고 쫄깃, 쫀득하고 양념도 정말 새콤달콤 맛있잖아요!

배가 불러도 여기서 함흥냉면은 꼭 먹어줘야한다구요.
아시겠어요????????

후식 냉면으로 주문해서 가격은 3000원이었습니다.
양이 적어서 오히려 좋았어요!
고기먹고 나서 너무 배불렀거든요 히히


저는 비빔냉면에 고기 싸먹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아...정말 맛있었어요!
(진짜 포스팅 속으로 들어가고 싶네요ㅋㅋㅋ)

여름에 육쌈냉면을 먹으러 자주 가는데ㅎㅎ
거기는 연탄불고기가 같이 나오잖아요!
근데 생고기에 싸먹으니까 기가 막히는 맛❣
냉면은 진짜 생고기에 싸먹어야 해요!!!!!!!

진짜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히고 귀가 막히는 맛이었습니다.
하...진짜 조만간 또 갈거예요👍

 

<제가 주문한 메뉴의 가격>

돼지갈비 3인분 33000원
소생갈비살 1인분 12000원
맥주 1개 4000원
후식냉면 2개 6000원
탄산음료 2개 4000원

정말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왔죠?ㅎㅎ

 

 

군포 근처 사시는 분들중에 숯불 돼지갈비나 함흥냉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가성비가 좋아요!!! 반찬 퀄리티가 좋아요!!!!)
다만, 한가할때 가시는게 좋아요.
바쁠 때는 2분이서 서빙이랑 음식까지 만드시느라 많이 바쁘세요ㅠㅠ

 

여기까지 거시기 숯불 돼지갈비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