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나의 평범한 일상들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더블 불고기 피자 & 추천쇼핑리스트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21.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어제는 너무나도 정신이 없던 하루였습니다.
다들 월요일은 그렇죠?
월요병을 잘 극복해내신 여러분들 수고하셨습니다!
이제 월요일이 가고 화요일이 왔네요 히히
차근차근 하루하루를 지내다보면 또 불금과 주말이 오겠죠?
그때까지 모두 힘을 내보도록 합시다!!!!!

 

 

어제 교수님께서 화상강의를 일찍 끝내주신 덕분에
평소보다 수업이 일찍끝났는데요.
저녁에 일이 있었기 때문에 짬을 내서 후다닥 트레이더스에 가서 장을 보고 왔습니다!
도보 5분 거리에 사는 자의 특권❣
사실 이따 먹을 피자 사러 간 것은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일 저녁에 장 보는 것은 정말 여유롭거든요 힛

 

 

 

 

 

 

 


내 사랑 이마트트레이더스 도착!
충성고객이 도착했습니다😊

 

 

 

 

 

 

 


군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푸드코트입니다 히히
평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많이 없네요!
카운테에도 직원이 없고 무인판매기만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주말에는 피자 주문하면 오래 기다려야하는데 평일에는 금방 나와서 좋아요😊
그리고 피자의 형태도 괜찮아요!
가끔 바쁜 날은 이해하지만 엉성하거나 덜 익었을때가 간혹 있어요ㅠㅠ
(만드는 알바생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Case By Case인듯.

 

 

 

 

 

 

 

 

 

혹시나 푸드코트의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자세히 가격을 찍어봤습니다😊

 

트레이더스의 장점은 가성비인 것 같아요!
저렴한데 맛있고 양이 많아요 히히

 

저는 진짜 여기 있는 메뉴 8할은 먹어봤는데!!!!

추천메뉴는!!!!!!!

 

1. 더블엣지불고기피자

2. 쟌슨빌핫도그피자

3. 트와이스 치즈 스파게티

4. 음료 전메뉴 다 맛있고 가성비 Good
(특히 흑당버블라떼, 콜드블루라떼,
소프트아이스크림은 꼭 드셔보시길!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ㅎㅎ)

5. 베이크

 

이 5가지는 꼭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렇게 앉아서 드실 수 있는 곳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군포점 이외에도 전 지점 모두 해당사항이예요!

 

 

 

 

 

 


그리고 500원만 지불하시면 플라스틱 컵을 주는데 얼음이랑 음료는 무한리필이랍니다😊
4인 가족이어도 음료수 1개만 시키셔도 무방합니다!
다들 집갈때 담아서 가져가시더라구요!
운전할 때 아버님들 목마르시잖아요 히히

 

 

 

 

 

 


아쉽게도 코스트코처럼 양파는 없지만ㅠㅠ
케첩이랑 머스타트 그리고 칠리소스와 커피시럽은 별도로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푸드코트내에 접시랑 포크, 나이프가 다 제공되더라구요!
그리고 안전하게 살균소독되고 있으니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ㅋㅋㅋ

 

 

 

 

 


이게 제가 주문한 더블엣지불고기피자입니다!
진짜 최애피자예요😊

 

 

가격은 15000원입니다.
가격은 저렴한데 크고 정말 맛있어요!
이마트 트레이더스 생기고 처음 맛본뒤로 중독되서 한동안 피자하면 여기 피자만 먹었어요 헤헤

 

 

 

 

 


크기실감을 잘 못하실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ㅎㅎ
무엇이랑 비교를 할까 하다가!!!!
접시랑 비교를 해봤습니다.
정말 크죠? 히히

 

보통 피자 2조각씩 먹잖아요!
여기도 8조각씩 컷팅해주는데 이 피자는 1조각 먹기도 가끔 버겁고...진짜 배불러요😊
4인가족 기준 2끼식사 가능함!

 

 

 

 

 


이 날 집에 와서 늦은 저녁 먹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이제까지 먹었던 트레이더스 피자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저번 주말에 가서 사서 먹었을때는 도우가 두껍고 반죽이 덜 익은거예요...하...
그래서 환불할까 하다가... 저 예전에 카페 알바했을때 실수했던 생각도 나고!
새로 들어온 알바생이 만드는게 서툴러서 그랬을거란 생각이 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그냥 안 익은 부분만 떼고 먹었거든요.

 

 

근데 이번 피자는 숙련된 분이 만드셨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도우가 얇고 바삭한데 토핑이 대박 풍족해요!
반죽숙성도 아주그냥 잘된듯😊
치즈도 많구 히히
앞으로는 평일에만 올래요.

 

 

 

 

 

 

 

제가 이 더블엣지 불고기 피자를 좋아하는 이유는 이 피자의 엣지 부분때문입니다!
엣지 부분안에 듬뿍 치즈무스와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그래서 달콤하고 고소하게 피자끝까지 맛있게 즐기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실거예요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간단하게 장봐온 것들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 쇼핑리스트 포스팅을 쓸까 했는데 저녁에 일이 있어서 다음으로 미루고 그냥 장 본 것들만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평소에 자주 사먹고 좋아하는 것들입니다😊

 

<트레이더스 추천 쇼핑리스트>

1. 생망고

트레이더스는 과일이 진짜 싱싱합니다.
저렴하고 양이 많아요!

 

2. 몽블랑 페스츄리

빵도 모두 즉석에서 생산하기때문에 신선하고 맛있어요.
양도 많고 저렴합니다.
팁을 드리자면 위에 적혀있는 유통기한을 보시고 최근일자로 골라오세요!

3. 크로와상 페스츄리

2번하고 내용은 같습니다!
트레이더스 크로와상도 저렴하고 맛있기로 소문이 났죠.
보통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놓고 해동해서 아침밥으로 많이 드신다고 합니다.

4. 생연어 샐러드

저는 연어를 좋아해서 자주 사먹는데요!
제가 훈제연어를 냄새 때문에 싫어하는데 트레이더스는 생연어로 샐러드를 만들기때문에 먹을 수 있어요.
연어랑 샐러드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5. 호주 청정우 꽃갈비살

트레이더스는 축산코너에서 국산한우이랑 호주청정우를 주로 취급합니다.
한우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울때 호주소고기도 한번 드셔보세요!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요😊

 

6. 닭가슴살 시저 치킨랩

야채랑 닭가슴살로 이루어져 있어서 영양학적으로 좋은 랩이예요.
제가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ㅋㅋ
이것두 아침대용으로 가끔 먹습니다!
서브웨이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다음번에는 제대로 된 추천 쇼핑리스트를 한번 만들어봐야겠네요 히히
제가 또 트레이더스를 4년 넘게 다닌 충성고객 아니겠습니까😊

 


지금까지 트레이더스 추천 쇼핑리스트 & 푸드코트 피자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