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나의 평범한 일상들

아빠 생신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추천(feat. 군포당동점)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20.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얼마전에 아빠 생신이었는데요!
그래서 아빠 생신선물을 들고 생신파티에 다녀왔습니다.
아빠 생신선물은 엄청 고민했는데 화장품을 구매했어요 히히
아빠의 피부가 요즘 거칠어지신 것 같기도 하고 요즘 환절기라서 많이 건조한 타이밍이잖아요!
그리고 요즘 남자들도 관리하는 시대니깐^^
남자분들은 보통 무슨 선물받을때 기분이 좋나요?
(알려주세요!ㅠㅠ)

 

 

저는 여자다보니까 여자 취향은 아주 그냥 잘 알기때문에 여자친구들 생일선물은 많이 고민하지않는 편인데 아빠나 친오빠 그리고 남자친구들 선물은 항상 어렵고 고민하게 되고 실패경험이 많이 있답니다😂
남자화장품 고르기도 참 힘든 것 같아요 후...
보통 향수 좋아하시나요?

 

 

아무튼 오랜만에 엄마가 해주시는 맛있는 따뜻한 집밥을 먹었는데요!
아빠의 생신 케이크는 엄마랑 투썸플레이스에 가서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사왔습니다.

 

 

정말 맛있어서 일상포스팅을 할 겸 케이크도 포스팅을 하려구요!
엄마는 투썸플레이스에서 파는 딸기생크림케이크 를 굉장히 좋아하십니다❣

 

 

 

 

 

엄마랑 제가 방문한 군포 당동점의 투썸플레이스 입니다.
동네에 투썸플레이스가 있다는 것은 참 행운인 것 같아요.
사실 전 커피덕후지만 절대 투썸에서 커피를 마시지않아요!

 

 

디저트를 먹기 위해 갑니다❣
커피는 거들뿐.
진짜 디저트를 먹으려고 커피시키는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는 노맛.
그래서 디저트를 주로 포장해서 많이 먹는 편입니다.
진짜 커피는 맛없는데 가격이 사악하거든요!
근데 케이크는 가격 사악해도 괜찮아요^^ 맛있으면 용서가 되거든요.
당 떨어질때 가끔 투썸 디저트를 즐겨먹습니다 헤헤

 

 

 

 


투썸플레이스 당동점 주소를 첨부할게요😊

 

영업시간: 07:30am~12:00am
(매일)

 

 

 

 

 

 

 투썸플레이스의 모델은 남주혁배우님이네요😊
탁월한 선택입니다 히히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맛있어보이는 종류가 진짜 많죠?
만약 제 생일이거나 친구 생일 케이크 고르는 것이였다면 저는 무조건 100% 결정장애가 왔겠지만 엄마랑 같이 먹는 것이라면 최적안은 무조건 1가지입니다.

 

 

저희 엄마가 티라미슈, 치즈 케이크, 초코 케이크, 마스카포네 등등 이런 케이크를 못 드세요 흑흑
드실 수 있는 케이크는 고구마 케이크, 생크림 케이크 정도입니다...흑흑
그래서 딸기 생크림 케이크로 결정😊
(aka 효도)
사실 집가는 길 내내 귀여웠던 당근케이크가 눈에 아른거렸어요ㅋㅋ 내 생일에는 저 케이크를 구매하리라!

 

 

집에 도착하니 아빠가 퇴근해서 기다리고 계셨습니다!
아빠 생신축하드립니다❣
사랑해요.
Happy Birthday To You!

 

 

저희 오빠는 호주에서 정착한 뒤에 결혼해서 살고 있어서 이번 코로나사태로 비행길이 막혀 참석하지 못했네요😂

 

 

 

 


엄마가 정성가득 생일상을 만들어놓으셨더라구요 히히
아빠가 닭볶음탕을 정말 좋아하시는데 닭볶음탕이 있어서 감동😊
소고기미역국이랑 닭볶음탕이랑 오랜만에 따뜻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근데 왜 팥찰밥을 하신거지?
먹을때는 몰랐는데 사진보니 궁금해지네요🤔
뭐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컷팅😊
딸기랑 생크림 신선한거 보이시나요? 히히
진짜 생크림이 우유 같이 부드러웠어요.
그리고 딸기도 토실토실하고 과즙이 팡팡!

 

 

살찔까봐 밥 조금 먹어놓고 생크림 퍼먹었네요ㅋㅋ
미련곰탱이 같으니라고!
근데 진짜 부드럽고 고소했어요.
카스테라안에 딸기잼이 포인트💕

 

 

 

 

 

으아아아 복돌이 정말 귀엽지않나요?❣
장모 닥스훈트라서 식탐이 많은데 한입 달라고 점프하다가 나이프에 묻은 생크림이 살짝 코에 묻었는데 히히

 묻자마자 놀라서 눈이 동그래졌어요!
귀여워서 심장이 아파...

 

 

 

 

 

 

헐... 복돌아 너 혓바닥이 왜 이렇게 길어?ㅋㅋ
자기 코에 묻은 생크림 먹겠다고 할짝할짝되는거 진짜 치명적이게 귀엽다😊
요즘 복돌이 살쪄서 다이어트중이거든요 흑흑
사료양을 줄였더니 식탐대마왕이 되버렸네요!
복돌아...저리가...
누나는 사람음식 줄 수가 없어...
너가 그럴때 마다 맘이 찢어진다...
나랑 오래 살아야지!
복돌이 정말 귀엽죠? 히히

 

아! 케이크의 가격은 29000원이었습니다.

보통 투썸플레이스의 케이크 가격이 30000원대로 형성되어있습니다!

 

 

아무튼 아빠 생신 파티 잘하고 배부르게 먹었네요!
역시 투썸플레이스는 케이크 맛집인가봅니다.

 

 

여기까지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