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나의 평범한 일상들

노량진 수산시장 활어모듬회, 주문포장 예약 픽업해오기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12.

안녕하세요~드림캐쳐퓨쳐입니다😊

 

어제 친구들이랑 오랜만에 회랑 이것저것을 안주삼아 술 한잔했더니 포스팅이 늦어졌네요!
어제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소인 노량진 수산시장에 가서 활어 모듬회 중 사이즈를 포장해왔습니다. 히히

 

 

사실 평소에는 부드럽고 감칠맛이 나는 숙성회를 선호하는 편인데 이날따라 싱싱하고 쫄깃한 활어회가 먹고싶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숙성회가 입에 안맞는 친구도 있을 것 같아서 무난한 활어회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수산시장을 좋아하는 이유는 오직 맛때문입니다.
생선을 큰 생선을 사용하기때문에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양도 많고 싱싱하고 두께감이 남다르다는 것ㅎㅎ
그리고 가성비가 콸콸콸❣

 

 

저는 스끼다시보다 회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수산시장에 가서 좋은 횟감을 찾아 떠서 먹고 갑각류도 바로 수산시장에서 눈으로 직접 보고 골라서 쪄 먹는 것을 선호합니다😊
(싱싱함과 살수율이 남달라요!)

 


노량진 수산시장에 도착!!!
저는 자전거를 타고왔지만 보통 차를 이용해서 오시거나
전철타고 오시겠죠?
저도 집에 갈때는 저희를 픽업하기로 한 친구차 타고 갈 예정입니다.
(우리 싱싱한 생선친구 상하면 안되요!)

 

 

전철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노량진역 7번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노량진 수산물 도매시장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1층에 있는 횟집에 미리 예약해두었습니다.
호객행위가 귀찮기도 하고 기다리는 시간을 절약하기위해서 자주 가는 단골집에 미리미리 예약을 해놓고 바로 찾아가는 편입니다. 히히

 

 

저 어릴때는 이렇게 신건물이 아니고 시장처럼 밖에서 팔았는데 그때는 길찾기 힘들었는데 지금은 훨씬 길 찾기가 수월하고 깨끗해진 것 같아요^^
신건물 이전 때문에 말도 많고 시끄러웠지만 잘 마무리되서 정말 다행입니다ㅠㅠ

 

 


저는 주로 광주무등산이라는 숙성회 전문 횟집을 이용하는데 오늘은 당진수산을 이용했습니다.
두근두근

이떄 진짜 배고팠어요ㅋㅋㅋㅋㅋ

자전거 타고 난 직후여서!

 

 


진짜 회는 종류가 정말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어요...
다 먹고 싶단 말이지🤔
하지만 회를 그닥 안 좋아하는 친구도 있어서 무난한 흰살생선위주의 생선으로 섞인 모듬회로 결정했습니다!
가격은 50000원인데 제휴할인받아서 45000원에 결제했습니다. WOW

(인어교주해적단회원이라고 말씀드리고 꼭 할인받으세요!!!-예약할때)

 

 


이렇게 2층으로 올라가시면 양념집도 있어요!
여기서 먹고 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히히

가격은 식당마다 다른데 보통
1인 야채값 4000원정도(매운탕 시키셨을경우)

매운탕 2인기준 10000원
매운탕 3인기준 15000원
이정도로 형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소주나 맥주는 4000원대!

그리고 찜비는 kg당 7000원에서 8000원정도 형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요금은 30분까지는 무료입니다!
그래서 저희도 공짜!!!!히히
근데 30분 넘어가게되더라도 드신 양념집이나 포장하신 횟집에 주차할인권 요청하시면 주십니다.
알뜰하게 챙기세요😊
그리고 읽어보니 사전정산을 권장하더라구요.

 

 


두둥!!!!!
저희가 포장해온 활어모듬회 중 사이즈입니다.
양이 적어보일 수 있는데 먹다보면 많아요ㅋㅋㅋ
수산시장 회는 두툼하고 펼쳐놓고 회를 접시에 담아 포장하지 않으셔서 확실히 많아요😊
굉장히 밀도있게 촘촘해요!
얇은 회는 식감도 별로고 맛이 없잖아요ㅠㅠ

 

 


사장님께서 주신 서비스💕
여자에게 좋다는 연어!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연어초밥인데 연어가 두툼두툼해요.

 

 

 

 

그냥 전체샷 찍어봤어요ㅋㅋㅋ
쌈야채는 2000원 추가길래 수산시장에서 오는 통로에 야채파는 할머님께 구매했어요!
그리고 저는 회 먹을때 쌈장이랑 먹는 편이라서 쌈장이 있어야 해요 히히
쌈장에 참기름 넣고 다진마늘 넣고 대파 총총 썰어 넣어서 쌈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지겨우실 것 같아서 사진을 합쳐봤어요 히히
항상 말이 많아서 죄송합니다😂

 

1번째부터 연어, 우럭, 광어지느러미, 대참돔입니다.
연어는 고소하고 부드러웠고 우럭은 식감이 예술!이었습니다. 히히

 

광어지느러미살은 진짜 남 주기 아운 맛ㅋㅋㅋ이었고 참돔은 은근 부드러웠습니다.

 


그리고 참다랑어와 농어입니다.
제가 참치를 별로 안 좋아해서ㅋㅋㅋ상추에 싸서 먹었어요!
그리고 농어도 식감이 아주그냥 예술😊

 

 

아!! 그리고 노량진 수산시장에도 드라이브 스루방식이 도입되었다고 합니다.
남1문쪽으로 가시면 차에서 주문하고 바로 받아가실 수 있더라구요!
그 자리에서 바로 냉장고에 있던 모듬회를 꺼내서 보여주시더라요ㅋㅋ
소 29000원
중 39000원
대 49000원
연어, 광어, 우럭 등 무난한 생선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싱싱이 노량진 어플을 이용하면 미리 맞춤 주문제작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우리나라의 드라이브스루적용방식 정말 대단하고 창의적인 것 같아요!
시작은 맥도날드였지만 끝은 창대하리라.

 

 

하...포스팅 쓰는데 또 먹고싶네요ㅠㅠ
얼른 해장이나 해야겠습니다. 히히
다들 행복한 일요일 오후되시길!!!!!!

 

 

여기까지 노량진 수산시장 방문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