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나의 평범한 일상들

서울숲 산책길, 피크닉, 벚꽃명소 나들이(주차장/따릉이)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10.

안녕하세요~드림캐쳐퓨쳐입니다😊

 

지난 주말에 충무로 근처에 사는 친구랑 같이 뚝섬 그리고 성수 나들이를 다녀왔는데요!
가는 김에 벚꽃도 구경할 겸 서울숲에도 잠시 들렸습니다.

 

이번에는 사회적거리두기로 인해 여의도, 석촌호수 등등 벚꽃축제명소들이 폐쇠되었습니다.
저도 동참하기 위해서 거의 포기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서울숲은 벚꽃이 별로 없어서 폐쇄되지않았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서울숲이 엄청 넓어서 산책도 할겸 갔다왔어요!

 

코스는 뚝섬에서 내려서 서울숲 구경하고 성수로 넘어가는 코스입니다❣

 

 

요즘 성수에 블루보틀 1호점이 생기면서 근처에 힙한 카페도 많이 생기고 뜨더라구요!
근처에 고급아파트도 생기고 한예슬이나 지드래곤 등 연예인들도 많이 이사온다고 합니다 히히

 

 

 

나중에 성수만 따로 가서 맛집이랑 카페탐방해보려구요 히히

 


서울 숲 입구에 도착했습니다❣
입구 찍어주시는 센스!!!
(RGRG)

제 예상보다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2m유지하는게 생각보다 힘들었어요ㅠㅠ
주말이라 다들 나오셨나봅니다.
그 답답한 마음 다 이해합니다!

 


들어오시면 왼쪽에 안내데스크도 있습니다!

 


주차장을 찍어봤는데 은근 넓더라구요!

서울숲 14번 출입구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
무인으로 운영이 되고 있고 사전에 먼저 꼭 정산으로 하셔야 하는 점 주의 해 주세요😊

 

저는 친구랑 뚝섬역 2호선 8번출구에서 내려서 걸어왔는데 서울 숲까지 도보 8분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주차 이용하실분들을 위해 자세히 찍어봤습니다!
주차요금은 굉장히 저렴해요😊

 

소형 중형 5분당 150원
대형 5분당 250원

 

사진에 있는 것처럼 무인정산기를 이용해서 사전에 정산을 먼저 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서울시 따릉이 이용하실분들은 무인정산기 오른편에 마련되어있으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서울시 제로페이 이용시 50프로 할인 적용)

 


서울숲 종합안내도입니다!

너무 넓어서 저도 다 못보고 나왔어요 히히
반정도 보고 나왔으려나🤔

 


종합안내도를 지나쳐서 오시다 보면 갈림길이 나와요!
왼쪽으로 가시면 식물관, 동물원등이 나옵니다😊

 

하지만 저의 목적은 벚꽃이라 오른쪽으로 갈거예요!

 

아! 그리고 지금 코로나로 인해 식물관 등이 일시적으로 운영중단되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저는 식물원말고 벚꽃을 보러 오른쪽으로 출발!😊

 


벚꽃사진 구경하세요 히히❣
커플분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부러우면 지는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돗자리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다들 멀리 2m 떨어져앉기 잘 실천하시는 것 같았어요!

 

내년에는 맘편히 저도 코로나 걱정없이 돗자리 펴고 도시락 먹으면서 엽떡 배달시켜먹으면서 맘 편하게 벚꽃놀이 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여기까지 서울숲 나들이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