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나의 평범한 일상들

말랑말랑한 찰떡아이스 아이스크림 시식후기(오리지널/하트딸기/쿠키앤크림)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9.

안녕하세요~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간식리뷰를 들고왔네요! 헤헤
하루종일 집에서 강의 듣고 과제하고 먹고 자고 노니까 살만 찌겠어요ㅋㅋㅋㅋ
하루종일 입이 심심해서 간식만 찾게 되네요!

 

저는 간식 모두를 사랑하지만 특히 떡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친구가 집에 놀러오면서 아이스크림을 사다줬어요❣
(친구야 격하게 사랑한데이)
제가 떡순이라서 찰떡아이스크림을 종류별로 사온거 있죠!
제가 평소에 요리해서 잘 먹여준 보람이 있더라구요ㅋㅋㅋㅋ(끄덕끄덕)

 

모르는 사이에 오리지널말고 2가지버전이 더 출시가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리뷰해봤어요😊

 


오늘 리뷰할 저의 비상식량이 되어주는 간식들입니다.

 

말랑말랑한 찰떡아이스!!!!!!!!!!!
오리지널
하트딸기
쿠키앤크림

 

 

3개가 모여있는게 왜 이렇게 귀엽지?🤔

 

먼저 핑크핑크한 하트딸기입니다💕
정말 귀여워서 빨리 먹고 싶어서 현기증이 날뻔 했단 말이예요!!!!!!!
하트모양이라서 상큼하고 정말 이쁘지않나요?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취향저격!
(RGRG)
그리고 칼로리가 170kcal입니다.
다른 찰떡아이스버전보다 10kcal 낮습니다!
칼로리가 떡치고 나쁘지않아요🤔

 

 

뚜껑을 열어보니 복숭아같은 떡이 2개 들어있네요!
잉?
근데 하트모양이라며?
💓
이런모양을 상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동그라미가 들어있네요!

 


하지만 반전!!!!!!
두둥!!!!
뒷태가 하트입니다💕
진짜 이뻐요!
먹기 아까워요ㅠㅠ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
(RGRG)

근데 녹을까봐 결국 무참히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안에는 씹히는 것은 따로 없고 딸기 아이스크림만 들어있습니다.
딸기향이 진하게 나요!
딸기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근데 저는 1번 먹어 본 것으로 만족합니다!
저는 떡을 고소한 맛으로 먹기때문에 상큼한 맛은 별로 구미가 당기지 않더라구요😊
(맛이 없다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딸기 모찌떡맛입니다! 맛은 있어요!

 


2번째는 저의 최애 아이스크림 오리지널 버전입니다!
이 녀석 맛있는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죠ㅋㅋㅋ
말하면 입 아프니까 말 길게 안할게요🤫
다들 먹어보셨으리라 예상됩니다!

 

오리지널 버전 칼로리는 180 kcal입니다.
이 친구도 떡 치고 칼로리 나쁘지 않아요!

 


뚜껑을 개봉하니 초록색 떡 2개가 새초롬하니 있네요!
제가 송편이나 쑥떡을 좋아하는데 진짜 설레네요❣


역시 오리지널이 제일 맛있어요!!!😊
호두도 씹혀서 식감이 살아있어서 좋아요 히히
그리고 오리지널만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확실히 있어요!
그리고 다른 버전보다 더 쫄깃쫄깃해요.
(느낌탓인가?)
저는 앞으로도 오리지널만 사먹을 것 같긴해요!
(다른 버전이 절대 맛없다는게 아닙니다.)
제가 떡은 어르신입맛인가봐요ㅠㅠ
이건 진짜 개인취향으로 나뉠듯!


마지막으로 찰떡아이스 쿠키앤크림 버전입니다!
친구는 이 버전이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히히
저는 이게 제일 별로였는데ㅋㅋㅋ
역시 개인 취향인가봐요😊
쿠키앤크림 버전의 칼로리는 180kcal입니다!
이것도 떡치고 칼로리 나쁘지않네요ㅎ.ㅎ

 


뚜껑을 열어보니 쿠키앤크림 버전은 뽀얀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ㅎㅎ귀여워라!!!!
하얀 모찌나 눈사람 같지않나요?
수능날 선물받았던 찹쌀떡같기도 하고🤭
하얀색이라서 그런지 더 떡같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뻐서 콕 찝어서 찍어봤어요😊

 


쿠키 앤 크림 버전의 단면입니다!
안에 쿠키가 촘촘히 박혀있네요ㅎ.ㅎ
씹을때마다 쿠키가 씹혀서 식감도 좋고 달콤했어요!
쿠키가 은근 떡이랑 어울리더라구요ㅋㅋ
바닐라 풍미도 괜찮구요!
친구는 단 것을 좋아해서 이게 제일 맛있대요😊

 

음.......저는!
오리지널>하트딸기>쿠키앤크림 순으로
맛있었습니당!

 

 

가격은 정가 1개당 2000원입니다.

근데 편의점에서 2+1행사해서 사왔다고 합니다!

 

 

유익한 포스팅 많이 해야하는데 매일 먹방포스팅만 하네요ㅋㅋㅋㅋ
그래도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여기까지 말랑말랑한 아이스찰떡 3종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