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나의 평범한 일상들

냉동만두 추천, 취영루 바삭만두 지존의 귀환(군만두) 농심 찰 비빔면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10.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도 역시나 먹부림포스팅을 들고왔네요!
역시 실망을 시켜드리지않는 돼지의 자세입니다 히히

 

오늘도 역시나 화상강의를 열심히 들고있는데 친구가 같이 듣자고 집에 놀러온거 있죠ㅋㅋㅋ
배고프면 그냥 오더라구요!
밥 맡겨놨니?ㅡㅡ

 

저도 배고프기도 해서 냉동고를 뒤적뒤적!
얼마전에 마트에서 사다 놓았던 냉동만두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75년전통의 지존의 귀환이라는!!!!!!
취영루만두입니다!!!!
물만두, 바삭만두, 교자만두 이렇게 사왔는데
개당 7500원이었습니다.
근데 마트에서 3개사면 10000원이라고 해서
충동구매 헤헤😋

 

제가 물만두파라서 이미 물만두는 제 뱃속에 들어갔구요
ㅋㅋㅋㅋ
친구가 군만두를 좋아한대서!
군만두랑 비빔면을 먹기로 했죠
(꿀꺽)

 


이 친구입니다.
취영루 바삭 군만두!!!!!!

 


뜨억!!!!
칼로리가 어마무시하네요🤔
반정도 구워먹었으니 900kcal정도에 식용유까지 하면 흠...
에라 모르겠닼ㅋㅋㅋㅋㅋㅋ
(맛있으면 0 칼로리❣)

 

 

급속냉동을 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급속냉동삼겹살은 들어봤는데 급속냉동만두는 처음 들어봤네요🤔
뒷면을 읽어보니 빠르게 냉동함으로써 부패, 팽창을 하면서 조직이 파괴되어 맛과 풍미가 저하되는 것을 방지하고 보완해준다 어쩌구 저쩌구 Good👍!!!!!

 

 


식용유를 두르고 약불에 맛있게 구워볼까요!!!!❣
노릇노릇
냉동만두는 절대 센불에 구우시면 안되요!!!
어릴때 모르고 배고파서 급한 마음에 센불에 했다가 겉은 타고 속은 얼어서 이빨 나갈 뻔ㅋㅋㅋㅋ
다들 아시죠? 히히

 


굽는 동안 비빔면을 끓여볼게요!
저는 원래 팔도 비빔면만 먹는데 조금 지겨워서 참신한 농심 찰비빔면 사봤습니당 히히

 


너는 뭔데 칼로리가 이렇게 높냐...?
555kcal입니다!
참기름까지 뿌릴꺼니까 흠...
(이것도 맛있으면 0 칼로리❣)


만두가 다 구워졌습니다!ㅎ.ㅎ
바삭바삭하게 잘 구워졌어요 히히
행복💕
살짝 1개 태웠는데 저는 탄 것도 맛있더라구요ㅋㅋㅋ
탄 음식 먹으면 안 좋다고 하긴 하던데ㅠㅠ

 


농심 찰비빔면도 완성😊
이것도 은근 맛있네요!
팔도비빔면보다 조금 더 매콤하고 새콤해요ㅎㅎ
친구는 이게 더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팔도!
팔도가 더 달아서 좋아요 헤헤


만두랑 비빔면은 진짜 궁합이 찰떡궁합❣
진짜 조합이 정말 잘 맞아요!
요즘 낮에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실컷 먹고 배불러서 화상강의 들으면서 꾸벅꾸벅 졸았어요 흑흑
확실히 온라인 강의가 현장에서 듣는 것보다 더 지루하고 졸음이 몰려오더라구요ㅠㅠ
얼른 대면수업하고싶다!

 


취영루만두 단면입니다!
은근 속이 알차요ㅋㅋㅋ
저는 세일해서 사먹은거라 맛있게 먹었어요!
근데 세일 안해도 가격 저렴해서 가성비 좋아요😉

 

근데 솔직히 만두계의 최강자는 비비고입니다!
(짝짝짝)
이건 어쩔 수 없어요.
비싸도 맛있는걸요.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여기까지 냉동만두 취영루 만두 바삭만두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spa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