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나의 평범한 일상들

미니그릴 미니화로 추천, 가정에서 숯불을 이용해 혼밥, 혼술, 홈파티 즐기기

by 드림캐쳐퓨쳐 2020. 4. 19.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드디어 주말이 왔습니다!!!
다들 주말이틀만 손꼽아 기다리느라 5일을 꾹 참는거잖아요 히히
그러니 주말 이틀도 열심히 놀아줘야죠.
TV에서 한 외국인이 그러더라구요!
한국인들은 일도 참 열심히 하는데 노는 것도 참 열심히 논다고ㅎㅎ
그만큼 열정적인 사람들이란 증거겠죠?^^

 

 

우리나라 사람들은 놀이공원에서도 열정적으로 놀잖아요ㅎㅎ체력끝판왕👍
오픈시간에 입장해서 마감까지 놀이기구 타는 학생들이 많잖아요!
저도 학창시절엔 그랬지만 지금은 그냥 AFTER 4 를 주로 이용합니다...저질체력...후...하...
무심한 세월이여...

 

아무튼 오늘도 서론이 길었네요 흠...
늘 말하지만 제가 말이 너무 많아서 늘 죄송합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홈파티를 했는데요❣
제가 평소에 홈파티를 좋아합니다.
친구들과 집에서 편안하게 맛있는 음식 만들어먹고 맥주 마시면서 도란도란 수다 떠는 것을 좋아하거든요!
게다가 오늘은 다같이 요즘 핫한 더킹 이랑 부부의 세계 라는 드라마까지 챙겨봤습니다!
그리고 공포영화까지 봐주는 센스 히히
(RGRG)
나중에 진짜 나래 Bar 같은 공간 만들어보고 싶네요.
오늘 부부의 세계 보신 분 있나요?
하...이태오 진짜 발암캐릭터네요...
지선우 진짜 맘아파요 하...

 

 

아무튼 오늘은 제가 평소에 홈파티를 할때 자주 사용하는 그릴세트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구매한지는 꽤 되었는데 홈파티를 하다보면 재료준비에다가 요리에다가 설거지에다가 은근 손이 많이 가서 귀차니즘에 미루다가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혼밥족이나 혼술족을 위한 미니그릴이라고 광고를 하고 팔고 있지만 저는 굳이 혼밥족이 아니더라도 소고기 같은건 다같이 먹어도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은근 이게 고급져보여서 손님대접 상차림에 내놓으면 구색맞추기가 쉽더라구요😊
그래서 추천합니다!

 

 

 

 

 

 

 

 

혼밥, 혼술족을 위한/ 자취생들을 위한 일본 미니화로대 세트입니다😊
이제부터 실제사용후기를 보여드릴게요!

 

 

 

 

 

 

 

 

 

 

 

 

 

 

구매하시면 구성품은 이렇게 4가지가 들어있습니다.

본체, 우드받침대, 석쇠, 숯받침대 4종류입니다!

 

 

 

 

 

 

 

 

박스 옆면에 있는 설명을 찍어봤어요 히히
우드받침대가 별도로 있어서 열기로 인한 테이블 손상이 방지가 되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또 그리고 도자기였으면 무거웠을텐데 도자기가 아닌 본체가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안전하며 견고해요.
그리고 석쇠는 식검을 통과한 안전한 스테인레스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홈파티를 위해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다녀습니다.
주말이라서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것은 사지도 못하고 구경도 못하고 고기랑 회만 겨우 후다닥 구매하고 왔습니다.

 

소고기등심이랑 광어, 연어회 구매^^
아주 그냥 싱싱했어요ㅋㅋ

요즘 무인계산대도 운영중이라 주말에 계산대가 그리 밀리지않아서 좋더라구요.

 

 

 

 

 

 

 

 고기는 한입크기로 잘라주었습니다!
화로가 개인용 미니사이즈라서 잘라주지않으면 다 안들어갑니다.
그래서 미리 잘라주셔야해요 헤헤😊

 

 

 

 

 

 

 

 
저는 후추마니아라서 고기의 잡내도 잡아줄 겸 파슬리와 통후추를 너무하다 싶을정도로 뿌려줍니다!

 

 

 

 

 

 

 

후추랑 파슬리 뿌린 등심의 자태가 정말 아름답죠?❣

 

하...티스토리 1000자 채우기 힘드네요ㅋㅋ
이번 포스팅 쓸 말이 없을 것 같아서 소고기까지 상세히 찍었어요...ㅋㅋㅋ
새벽에 보신 분들 중에 배고파서 제가 힘들게 하신 분들이 있다면 미리 사과할게요😂계...리...ㅈ님...

 

친구들이 저보고 후추 왜 이렇게 많이 뿌렸냐고
ㅋㅋㅋㅋㅋㅋ
다들 이정도 뿌리지않나요?

 

 

 

 

 

 

 

석쇠안에 숯을 넣고 토치를 이용해 지져줍니다^^
퐈이야
스트레스가 다 풀리더라구요 히히
(저 토치 다룰 줄 아는 여자예요.)
친구들은 멋있다고 하는데ㅋㅋㅋ사실 별거 아니라 민망했어요.......
소고기는 숯에 구워먹으면 참 맛있어요😊
진짜 추천추천!!!!!

 

 

 

 

 

 

 

 

숯에 불 붙은 모습 보이시나요?ㅎㅎ
저희는 따로 회랑 먹을 것이 있어서 고기는 많이 안 구워먹을거라서 숯을 조금만 넣었어요!
4개정도😊

 

 

 

 

 

 

 

 

그리고나서 위에 숯받침대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너무 기름진 부위는 안 구워드시는게 좋아요.
예를 들면 차돌박이, 삼겹살, 막창 같은 것들이요.
아마 연기 엄청 날거예요 히히
소고기는 연기 별로 안나요!

 

 

 

 

 

 

 

 

소고기를 올려놓고 다들 경건하게 기다렸습니다!
소고기가 맛있어서 좋은 것도 있지만 금방 익잖아요 히히
덜 익어도 맛있구ㅎㅎ

 

 

 

 

 

 

 

 

일본식 숯불화로 은근 잘 익죠?ㅎㅎ
정말 손님대접용으로 최고입니다😊
구색맞춤용으로 정말 강추!
귀한손님이나 친한친구올때 저는 꼭 그렇게 고기먹여서 집 보내고 싶더라구요ㅋㅋ엄마마음 히히

 

친구들이 판도 작은데 고기를 엄청 올리네요!
하이에나 같았어요 순간...
그래도 잘 버텨주네요 숯들이ㅋㅋㅋ

 

 

 

 

 

 

 

 

저는 블로거니까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또 이렇게 사진을 찍었죠^^히히
그래 나는 너네 먹는 것만 봐도 배불러!
이게 주인장의 마음이지😊
박나래도 이런 마음이겠지ㅋㅋㅋ개뿔
사진찍고 바로 흡입했어요 저도ㅋㅋㅋㅋㅋ

 

왼쪽부터 광어, 광어지느러미, 연어, 등심입니다!
맛있게 잘 찍었나요?
요즘 생마늘하고 같이 먹는 것에 푹 빠졌어요❣
이제 사람되려는건가ㅠㅠ

 

 

 

 

 

 

 

 

그리고 좋은 날 빠질 수 없는 알코올!🍻

 

참이슬 후레쉬와 자몽맥주를 마셨어요!
자몽맥주 진짜 달달하고 상큼해요ㅎㅎ
독일에서 수입한 맥주라네요.

 

 

아무튼!!! 미니화로덕분에 소중한 친구들과 행복한 시간을 주말에 보냈습니다😊

 

 

 

 

 

 

 

 

 

 

이렇게 초를 켜서 사용할 수 있는 미니화로 버전도 있어요!
근데 저는 숯향을 좋아해서 ㅎㅎ
이 버전도 초는 별도 구매입니다^^ 촛불용 버전이 2만원정도 더 비싸용!

숯불용이 3만원대! 촛불용이 5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더 비싼 이유는 저 받침대가 가격이 더 있나봐요!

 

 

 

아마 이 버전이 나 혼자 산다에서 경수진 배우님이 쓰셨던 화로일거예요!

저는 숯불용이고 경수진 배우님은 촛불용!

아마 촛불용이 더 간편하고 후다닥 해드실 수 있을겁니다.

순간적인 불의 파워도 더 세구요ㅎㅎ

근데 저는 은은한 불의 세기랑 숯향이 좋아서 숯용으로 구매했는데 귀찮으신 분들은 촛불용을 추천드려요!

자취생들이나 혼밥, 혼술족 그리고 집에 손님들 자주 초대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검색해보니 쿠팡에서 사는 게 저렴하더라구욤 히히 그래서 저는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그리고 홈파티가 당장 내일이라 급했는데 로켓배송으로 바로 내일 배송오니깐 정말 편하더라구요!!ㅎㅎ

 

 

여기까지 일본식 가정용 숯불 미니화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