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행복했던 여행의 추억들♡

베트남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코스추천(베트남 다낭 롯데마트, 한시장 쇼핑리스트 추천, 한시장 앞 콩네일 콩스파)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16.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대망의 베트남 다낭 그리고 호이안의 자유여행 마지막 일정을 들고 왔습니다!!!!!!!!

 

여행 일정기가 쌓인 만큼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쓰다보니 이렇게 베트남 여행기의 마지막 포스팅이 되었네요.ㅎㅎ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기회가 된다면 나트랑도 가보고싶더라고요.ㅎㅎ
베트남이라는 나라는 지금까지 하노이랑 호치민, 다낭과 호이안 이렇게 2번 가봤지만 가보면 가볼수록 점점 가보고 싶어지는 나라같아요!💕

 

얼른 한국의 입국 금지가 풀려서 달랏과 나트랑 자유여행을 다녀와서 포스팅하는 날이 빨리 다가왔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다낭과 호이안의 자유여행 마지막날에는 거의 쇼핑데이였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여행을 다닐때 아무래도 마지막 날에는 공항을 가야된다는 부담감때문에 일정을 빡세게 잡지않아요!

 

뭔가 투어나 이런 것을 마지막 날 하면 씻지도 못해서 찝찝하고 시간에 대한 부담감도 크잖아요.ㅠㅠ

그래서 보통 맛있는 것을 먹고 커피 마시고 마사지를 받거나 네일을 받고 쇼핑을 하는 코스를 보냅니다.

 

 


마지막 날은 8시에 일어나서 조식을 먹었습니다!
조식도 계속 먹다보니까 질리더라고요.ㅋㅋ
저 한 접시도 다 못 먹었습니다. 김치만 겨우...

 

 


조식을 먹고 이제 한국가면 추운 겨울이라는 생각에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인피니티풀을 한번 더 보고자 29층을 올라가서 1시간정도 앉아서 소화시키고 씻으러 갔습니다.
앉아있다보니 정말 집가기 싫었습니다.ㅠㅠ

 

잠시 수영할까 고민도 했지만 여행 마지막날이라 체력이 방전되어버려서 쿨하게 패스!!!!!!!
얼른 씻고 나와 체크아웃을 하고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을 타고 다낭 한시장으로 갔습니다.

 

 


한시장은 야시장 같은 곳인데 1층에는 먹거리를 팔고 2층에는 옷을 팝니다.
저 이때부터 눈이 돌아가서 미친듯이 플렉스 해버렸지 뭐예요ㅋㅋㅋㅋㅋ

 

라탄백, 아오자이, 나이키짝퉁, 하와이셔츠, 원피스, 힙색, 가방, 샌들 등 많이 샀는데 가족들이랑 친구들, 지인들한테 나눠주고 나니 라탄백만 2개가 덩그러니 남아있습니다.

 

라탄백은 엄마드린거라서 다행히 장롱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단 사실!
예... 평소에 많이 받고 살았으니 나눠야죠🥰
나눌수록 행복해집니다.❣

 

여성분들 저처럼 쇼핑 많이 하시는 분들은 수화물추가 많이 하세요! 저는 많이 안했다가 휴 식겁할뻔했어요!
천사같은 친구가 남아돌아서 대신 넣어줬어요.ㅎㅎ
한시장에서 쇼핑을 즐긴 뒤 롯데마트로 이동했습니다!

 

 

 

롯데마트에서 산 간식거리들입니다.🥰헤헤
옷 쇼핑도 좋지만 먹을거리 살 때가 더 행복하더라고요.

 

사실 더 많이 샀는데 이것도 나누다보니까 집에 남아있는 것은 이것 밖에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제가 블로그를 시작할 줄 이때 알았더라면 유용한 정보제공을 위해 미리미리 더 사진을 찍고 추천을 해드렸을텐데ㅠㅠ

 

아쉽지만!!! 그래도 이 중에서 제가 맛있게 먹고있고 추천하고 싶은 상품들을 소개합니다!!!!🥰

 

 


치즈과자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칼치즈랑 Ahh라는 과자 이거 2개 꼭 사세요!!🥰 진짜 후회 안 합니다.
저는 한국의 어떤 그 치즈과자보다 더 맛있어요!
그리고 맥주랑 먹어도 맛있다구요!!!!!

 

그리고 가운데 있는데 Big roll이라는 과자는 베트남과자는 아니고 싱가포르여행 갔을때 먹었던 과자인데 베트남에서 싸게 팔더라고요!!! 그래서 쟁였습니다.ㅎㅎ
이 빅롤과자가 진짜 단짠단짠 맥주안주잖아요.😊

 

 


그리고 다람쥐커피는 이제 워낙 유명해서 아실테지만!!
이 상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간편해서입니다.ㅎㅎ

 

제가 평소에 커피를 좋아해서 하루에 1잔은 꼭 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 솔직히 커피내리기 귀찮을때 많거든요.ㅠㅠ

 

근데 이 상품은 커피필터까지 1회용 포장이 되어 있어서 뜯고 그냥 컵위에 올려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거 있으니까 편해서 딴거는 안 먹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향도 나쁘지 않고 헤이즐넛, 아라비카 등 여러가지 맛 버전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그리고 위즐커피!!!!일명 족제비똥커피!!!!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 조금만 사왔습니다.
근데 확실히 맛과 향이 남다르고 고급스럽더라고요.
커피인데 초콜릿 향과 맛이 나서 신기했습니다!ㅎㅎ

 

이렇게 신나게 쇼핑을 하고 친구랑 마사지랑 네일을 받으러 한시장앞에 있는 콩스파 & 콩네일에 갔습니다.

 

 


이렇게 스와로브키 풀파츠를 받았는데 50000동을 지불했습니다. 약 25000원정도! 정말 싸쥬?ㅎㅎ
한국에서는 상상도 못 할 가격!!!!
그리고 발마사지 90분정도를 받고 개운한 몸을 이끌고 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여기까지 베트남 자유여행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