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행복했던 여행의 추억들♡

베트남 다낭 골든베이(Golden Bay) 호텔 솔직 이용후기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10.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2월에 다녀왔던 다낭 골든베이 호텔의 후기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ㅎㅎ
호이안의 2박 일정을 마치고 다낭에서의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그랩을 타고 바로 다낭으로 이동했습니다! 호이안에서 더 있고 싶었어요 진짜 ㅠㅠㅠ호이안 정말 좋아요 흐엉!!!

그래도 다낭에서의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서 부지런히 움직였습니다 히히 다낭에서 부지런히 쇼핑을 해야하기 때문이죠!!!

 

저는 다낭에서 쇼핑하고 관광하고 마사지받고 먹고 마시고 네일을 받을 예정이었기때문에 다낭에서의 숙박은 가성비좋은 호텔을 생각하고 있었답니다.
그래서 결정한 가성비 좋은 5성급 호텔 골든베이!!!

 

5성급이지만 가성비가 좋아서 인기가 많아요.
아고다에서 다리 전망이 보이는 오션뷰 룸으로 예약했고 조식포함 14만원대로 결제했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아마 비성수기 가격이 적용된 것 같습니다ㅎㅎ 성수기에는 조금 더 비싸진다고 해요 ㅠㅠ

 

그럼 행복했던 베트남 다낭 여행기를 시작해볼게요!!!!!

Let's Go♡

(제가 직접 여행한 호텔 후기이며, 후기는 주관적인 평가이니 참고만 살짝쿵 부탁드릴게요!!!!)


 

 

호텔 골든베이의 입구 사진입니다. 입구가 으리으리 하더라고요ㅎㅎ 대리석 바닥에 금 장식이 포인트!!!!!
입장해서 체크인할때 홍차같은 웰컴티를 한잔 주셨습니다.
그리고 방까지 한국인 스태프분이 안내를 해주셨고 캐리어까지 벨보이님께서 가져다주셨습니다ㅎㅎ 서비스 완전 감동!!!

아무리 영어를 잘하더라도 ㅠㅠ 모국어가 아니기 때문에 신경이 곤두서있잖아요ㅋㅋ 게다가 베트남분들 영어 발음이 한국에서 배우는 발음하고 달라서 상당히 애를 먹었답니다ㅠㅠ 한국인 직원분을 보니까 괜히 반갑더라구요 흑흑

 

룸 컨디션

 

제가 예약한 룸의 내부 사진입니다.
오션뷰로 예약했는데 햇빛이 잘 들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이 호텔이 좋았던 점은 이 날 제 생일이었는데
따로 물어보시고 축하해주시더라고요.헤헷 감동❣

 

게다가 샴페인과 웰컴후르츠까지 룸으로 올려보내주신다고 축하드린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진짜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했습니다!

 

웰컴후르츠와 샴페인

 

 

심지어 과일도 엄청 맛있는걸로 보내주셨어요.🙊
제가 거의 먹방 여행이라서 항상 배불러서 과일을 다 먹지는 못했지만 용과를 좋아해서 굉장히 맛있게 숟가락으로 퍼서 다 먹었고 오렌지도 굉장히 달고 맛있었습니다.

 

사과랑 자두야...먹어주지 못하고 남기고 와서 미안해ㅎㅎ
그리고 샴페인도 드라이한 샴페인이여서 도수가 있어서 살짝 취했지만 감사히 잘 마셨습니다! 바다뷰보면서 먹는 샴페인이란... 크 취한다 취해!!!!ㅋㅋㅋㅋㅋ

 

 

 

그리고 가장 맘에 들었던 수영장!
29층에 위치한 인피티니 풀을 보유한 이 호텔은 이 수영장때문에 예약한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ㅎㅎ

작년에 안보현 배우님도 다녀갔다는 이 호텔!!!!안보현 배우님 인스타그램에 여기 사진 올려져있는 것 보고 맘이 찢엊더라구요... 여행 일정을 좀만 앞당겼으면 안보현 배우님 실물 영접하는건데ㅜㅜ 하...

 

저는 호이안에서 실컷 수영을 하고 와서 수영이 지치기도 해서 1시간정도만 수영을 즐기고 나왔지만 첫 날에 이 호텔을 왔다면 계속 있었을지도 몰라요.ㅠㅠ
그랬다면 감기에 걸렸겠죠ㅎㅎㅎㅎ다낭은 호이안에 비해서 엄청 춥더라구요???? 이 여행 당시 베트남은 겨울이었답니다!

 

2월날씨는 겨울인데 아무래도 다낭이 호이안보다 훨씬 춥더라고요. 게다가 29층이라서 높이가 있어서 그런지 춥게 느껴져서 오래 못 버티겠더라고요. 아쉬웠어요!😫 역시 여행은 여름인가 봉가????/

 

다시 룸에 가서 씻고 배달을 시켜먹었어요.
호이안은 한식 배달같은게 없는데 다낭은 발달해있어요 히히 얄루!!!신난다!!!!ㅎㅎ

 

베트남 음식이 맛있다지만 저희는 신토불이 한국인 아닙니까???ㅎㅎ 계속 베트남 음식만 먹다보니 느끼하고 지겹고 한식이 진짜 눈에서 아른아른거리더라구요!!!!!


저랑 친구는 김치찌개랑 제육볶음을 배달시켜먹고 소화시킬겸 수영장이 밤에도 오픈한다길래 추워서 수영은 못할 것 같고 사진이라도 찍을 겸 나왔습니다ㅎㅎ 인생사진은 남기고 와야죠!!!!ㅎㅎ 한식배달 맛은 참고로 비싸고 엄청 맛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한식 먹고 싶은 마음을 대리만족시켜줄 정도였답니다 히히 은근 만족!!!!!!!

 

 

 

밤에 찍어본 인피니티 풀 전경입니다. 크...
정말 멋있죠?ㅎㅎ

0

사진보다는 동영상이 이 인피니티풀의 장엄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같이 올려볼게요 ㅎㅎ

지금 보니 풍덩 뛰어들고싶네요. 사진 찍을 당시엔 춥다고 뛰어들지 못한 제 자신이 원망스럽네요ㅠㅠ

낮보다는 밤에 수영하는 게  더 이쁠 것 같아요 ㅎㅎ 진짜 춥지만 않았어도... 여름에 다시 오리라 다짐하고 떠났죠 뭐!!!!!

확실히 추워서 그런지 수영하는 사람은 없었어요!
저희도 사진찍고 수다떨다가 너무 추워서 잠을 청하러 내려갔어요ㅎㅎ 점점 체력이 고갈되더라구요!

 

 

다음 날 일어나서 잊지않고 조식을 챙겨먹었답니다.
이 호텔 조식은 딱히 맛있지도 않은데 딱히 맛없지도 않은 무난한 맛입니다.

 

쌀국수랑 계란 후라이도 별도로 만들어 주는 곳이 있습니다. 저는 조식을 여행다니는 내내 계속 먹었더니 질려서 간단히 먹고 일어났어요ㅎㅎ 조식도 많이 먹으니까 질리긴 질리더라구요........

 

애프터눈 티

 

 

저희는 다낭 한시장 쇼핑을 가기위해 체크아웃을 하고 다시 조식을 먹었던 레스토랑으로 왔습니다.
그 이유는 애프터눈 티를 먹기 위해서인데요!

 

이 호텔은 모든 숙박객들에게 애프터눈 티 쿠폰을 줍니다.
그래서 야무지게 잊지 않고 쓰고 갔습니다.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원하는 커피를 제공해줍니다. 히히 대박 저는 얼죽아라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셨답니다. 은근 커피가 맛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ㅎㅎㅎ

 

저희는 맛있게 먹고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을 타고 다낭 한시장으로 갔습니다.
이 호텔의 또 하나의 큰 장점은 셔틀이 굉장히 촘촘히 잘 발달해있습니다.
그래서 다낭 중심부와 거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랩 없이 다니실 수 있습니다.

 

다만 모든 스팟들에 정차하기 때문에 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그래서 간혹 시간이 없으시거나 급하신 분들은 그랩을 타시기도 합니다ㅜㅜ

그리고 가장 좋은 점은 공항 픽드랍이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저도 공항픽업은 이용못하고 드랍을 이용했는데요ㅎㅎ 주의하실점은 하루전날에 미리 이용하셔야 된다는 점입니다. 비용도 무료이니 완전 꿀 아닙니까?????
그리고 픽업을 이용하셔야 하는 경우는 한국에서 미리 예약하셔야 한다는 점 주의해주세요!

 

저는 이 호텔에 분실물도 놓고 왔는데 다행히 통화랑 메일로 연결이 잘 되어서 한국까지 택배로 잘 찾아왔습니다.😊
호텔측의 세심한 배려 감사합니다!

 

만약 저처럼 호텔에 분실물을 놓고 오셨다면 아고다 측 말고 호텔의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메일이나 전화번호로 연락해보시는게 제일 빠를거예요! 그리고 힘드시더라도 영어로 물어보는게 가장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제일 좋은건 안 잃어버리는거겠지만요ㅠㅠ
저도 이번 일을 교훈삼아 앞으로 더더욱 조심해야겠어요.
다들 여행끝나고 짐 쌀때 체크잘하세요!

 

(만약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와 구독은 살짝쿵 눌러주기♡ 감사합니다!!!!)

 

 

여기까지 다낭 골든베이 호텔 방문 후기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