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행복했던 여행의 추억들♡

베트남 호이안 라시에스타(Lasiesta Resort) 리조트 솔직 이용후기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10.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2월에 이용했었던 호이안의 라시에스타 리조트의 후기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사실 다낭 여행을 계획하면서 호이안은 거쳐가는 곳인줄 알았는데 저는 오히려 호이안의 매력에 흠뻑 빠지고 왔습니다.
그래서 코로나 사태가 해결되면 호이안만 따로 엄마를 모시고 가야겠다는 결심을 했답니다.ㅎㅎ

 

호이안은 다낭보다는 리조트가 많아요. 5성급 호텔은 많이 없지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리조트가 많습니다.
다낭도 리조트가 분명 있지만 호이안보다 비싸거든요!
다낭에서는 호텔을 이용하시면서 관광과 쇼핑을 즐기시고 호이안에서는 호캉스를 즐기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호이안의 올드타운과 투본강 그리고 안방비치는 덤이구요.

 

저는 아고다에서 주로 숙박을 예약하는 편입니다.
이번 다낭과 호이안 여행에서도 당연히 이용했습니다.
아고다에서 9.3이라는 점수를 받은 리조트가 있길래 설마 하고 예약하고 이용해보았는데 역시 사람들의 후기는 거짓말을 하지않습니다!!!!!!!!!!!!!!!!!!!!

 

그 리조트는 바로 라시에스타 리조트입니다.
저 역시 10점을 주게 만들더군요.
숙박하는 내내 기분이 항상 좋았고 모든 직원들이 친절했으며 룸 컨디션이 깨끗했고 조식이 맛있고 서비스가 굉장히 섬세합니다.

 

웰컴드링크

 

 

일단 이 리조트의 웰컴드링크!
카운터에 별도로 있는 바텐더님이 굉장히 친절하게 쉐이킹을 보여주시면서 제공해주십니다.😉
과일에 말린 칩까지ㅋㅋ웰컴 드링크가 이리 푸짐한 곳은 진짜 처음 봤어요!
그리고 저 수박주스! 달달하고 시원하니 진짜 맛있어요.

 

미니사우나와 히노끼탕

 

제가 묵었던 룸은 신관 1층이었는데요!
수영장하고 코 앞이어서 굉장히 가까워서 편했어요!
게다가 룸 안에 미니사우나랑 히노끼욕조가 있어서 밤마다 하고 잤더니 여행 피로가 풀리더라고요!캬!

 

이 리조트는 이런 섬세함이 참 좋은 것 같아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별도로 편백입욕제도 배치되어있었고 샴푸, 린스, 바디로션, 바디워시도 2곳에 배치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그리고 룸 안에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숙박하는 동안 음악과 함께 했습니다^^
신나는 음악 빵빵하게 틀어놓으니 친구랑 저랑 텐션이 진짜 쭉쭉 올라가더라고요.ㅋㅋㅋ

 

수영장

 

이 리조트는 신관과 본관이 있는데요.
1번째 사진은 구관 수영장이고 2번째 사진은 신관 수영장입니다.

 

구관 수영장은 수심이 낮아서 유아들이 놀기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신관 수영장은 발이 안 닿는 곳도 있으니 수영 못 하시는 분들은 조심하시는 게 좋아요!

 

저는 튜브 작은거 1개는 사용했는데 보트나 너무 큰 튜브는 제지하신다고 들었어요.
그리고 리조트내에서 별도로 조끼나 튜브 대여해주는 서비스는 없고 룸서비스로 음식 시켜먹는 것은 가능합니다.

 

 

저녁에 투어를 마치고 찍은 리조트의 전경입니다.
밤에도 정말 이쁘죠?
밤에도 조명을 켜놓아서 24시간 내내 이쁜 리조트입니다.

 

친구랑 씻고 나와서 이 은은한 조명 보면서 바에서 칵테일 한잔했는데 진짜 취하고 기분 좋았어요.😄
리조트앞에 바가 있는데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해피아워라고 칵테일 1+1을 하더라고요!
친구랑 칵테일 한잔하고 푹 잤습니다.

 

 

이 사진들은 제가 리조트에 묵으면서 룸서비스로 시켜먹거나 사먹었던 음식들입니다.
혹시 이용하실 분들을 위해 참고하시라고 올립니다.

 

맛있었던 조식

 

그리고 일어나서 아침에 먹었던 조식 사진입니다.❣
여기는 제가 조식이 섬세하다고 느꼈던게 제가 입장하고 앉으면 일일히 오셔서 잘 잤는지 물어보시고 커피는 무엇을 드실건지 물어봅니다.🙊

 

커피는 종류가 베트남식 커피부터 우리가 먹는 아메리카노, 라떼, 에스프레소 등 모두 있었습니디.
저는 쓰어다라는 베트남커피를 마셨고 친구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카페에서 파는 것처럼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을 주시는데 직접 가서 주문하지않고 직원분을 통해 스크램블 에그, 팬케이크, 쌀국수, 오믈렛, 와플 등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대박이죠? 진짜 섬세해서 좋았습니다.
주문하면 접시에 이쁘게 담아서 테이블로 가져다주시는데 햄, 치즈, 양파, 토마토 등등 내가 넣고 싶은 것 빼고 싶은 것을 다 디테일하게 정할 수 있습니다.
개개인 맞춤서비스라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 조식당은 구관에 묵으신 분들은 이용을 못한다고 합니다. 꼭 신관에 묵으세요!
조식 진짜 맛있습니다.🥰

 

 

친구랑 그렇게 먹고도 디저트 배는 따로 있는거라면서 디저트도 야무지게 챙겨먹었습니다.ㅋㅋㅋ
여기 디저트맛집이예요.ㅠㅠ
디저트가 다양하게 많더라고요.

 

사람이 꽤 있어서 뷔페 사진은 못 찍었는데 저렇게 병에 든 망고주스나 수박주스도 맛있었고 작은 쪼꼬미 병에 든 요거트나 치즈들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과일도 수박, 자몽, 용과, 파인애플 등이 있었어요.
하... 배가 불러서 많이 먹지 못한 나를 굉장히 원망한 하루였습니다.
배불리 조식먹고 바로 수영하니깐 소화가 다 되더라고요.

 

저는 아고다에서 2인 기준 15만원에 숙박했습니다.
2박을 숙박해서 총 30만원을 지불했는데 진짜 더 있고 싶었어요.😿
제가 방문한 2월이 원래는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여파로 비성수기 가격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성수기가격은 이 가격보다 더 비싸다고 하네요.ㅠㅠ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저는 다음에 호이안에 간다고 해도 무조건 여기 올 것 같아요! 저는 한번 간 리조트 다시 가는거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그만큼 만족했어요.ㅎㅎ
호이안 라시에스타리조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호이안 라시에스타 리조트 방문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