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나의 평범한 일상들

치킨 배달 추천, 3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디디치킨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8.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녁으로 배달시켜먹은 치킨후기를 쓰려고합니다.😊

 

요새 코로나때문에 외식을 못 하고 거의 배달을 많이 해 먹네요. ㅠㅠ (핑계 맞습니다!!)

 

뿌링클시켜먹을까하다가 포스팅할겸 참신한 게 땡겨서 이번에는 디디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저는 뿌링클덕후거든요.❤

 

 

디디치킨 싱글홈세트를 주문했고 가격은 16900원입니다.
1마리인데 3가지맛 양념으로 준다고합니다.
후라이드, 양념, 간장 이렇게요!!!

 

그리고 별도로 배달비는 2000원이 발생합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배달이 1시간정도 걸렸습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얼마나 힘들던지...ㅠㅠ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종이박스로 배송되어오는군요.ㅎㅎ
델루와호텔 저승사자님께서 광고하시는 브랜드입니다.
그래도 종이박스라서 깔끔해보이긴 하네요.

 

 

안에 열어보니 치킨무와 콜라와 함께 치킨 1마리가 들어있습니다.
3가지양념이 있다보니 질리지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부모님과 10분만에 클리어했습니다.🙊후훗 한입거리
맛은 비비큐랑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부모님은 좋아하셨는데 전 좀 싱거웠어요.
다음번엔 비비큐시켜먹을것같아요.ㅋㅋㅋㅋ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건강한 맛이랄까!!!!!
닭도 크고 튀김도 바삭 바삭합니다.
아무튼 오늘저녁도 잘 먹었습니다.💕

 

여기까지 산본 맛집 디디치킨 시식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