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나의 평범한 일상들

배달 떡볶이 추천, 배달비가 없고 양이 많아 가성비가 좋은 괴물떡볶이 호계점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8.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야식으로 떡볶이를 배달시켜먹었습니다!!!
엽떡을 먹으려고 했는데 시간이 너무 늦어서 영업시간이 끝나서 다른 곳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근데 저를 입덕 시켜버렸어요ㅋㅋㅋㅋㅋ

 

종종 여기서 배달시켜먹으려고 합니다.
메뉴는 엽떡 하고 비슷한데 양이 어마 무시합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혼자 먹기는 절대 불가능하고 셋이서 먹으면 적당할 것 같습니다.ㅎㅎ

 

결제내역

 

저의 결제내역입니다.ㅎㅎ 결제내역을 올린 이유는 감동을 받아서입니다. 배달비를 안 받더라고요...
지금 중국집 빼고는 배달비를 안 받는 곳을 본 적이 없는데 이게 말이 됩니까!!!!!!!
그래도 배달비가 작은 부분인데 안 받으니까 기분이 좋긴 좋더라고요.ㅎㅎ

 

 


19000원에 이 모든 것을 다 줍니다. ㅎㅎ 쿨피스도요!
진짜 양이 혜자예요 혜자😍
엽떡은 배달 같은 경우에 계란찜 안 주잖아요... 흑흑
근데 여기는 줍니다!!!!!!
진짜 작은 사소한 부분이지만 감동이네요.♡

 

 

떡볶이 안에는 떡, 어묵, 메추리알, 치즈, 비엔나 소시지가 듬뿍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밀떡이라서 양념이 잘 배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미니 김말이와 야끼만두입니다.
김말이가 작아서 귀여워요.ㅎㅎ 그리고 야끼만두를 국물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오늘도 이렇게 푸짐하게 야식을 먹고 말았습니다.ㅠㅠ
그래도 행복하니 되었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여기까지 괴물 떡볶이 군포 호계점 시식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