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한국인은 밥심이쥬!(맛집)

#산본 맛집, 상무초밥 점심특선으로 저렴하게 먹기!(가격, 메뉴 첨부)

by 드림캐쳐퓨쳐 2020. 9. 29.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산본에서 초밥 맛집으로 유명한 상무초밥 산본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산본에 많은 초밥 맛집이 있지만, 깔끔한 초밥이 먹고 싶을 때면 상무 초밥을 가곤 합니다.
예전에는 우마이스시를 자주 가곤 했었는데 요즘은 상무 초밥을 더 자주 가는 것 같기도 해요ㅋㅋㅋ



모둠초밥이 먹고 싶은 날에는 상무 초밥!!!
연어 초밥이 먹고 싶은 날에는 우마이스시!!!
그럼 런치에 엄마랑 방문해서 맛있게 먹고 온 상무 초밥 산본점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Let's Go💕


<상무 초밥 산본점>

 

영업시간: 매일 11시 30분 am~10시 30분 pm

(라스트 오더는 9시 30분 pm)

 

주소: 경기도 군포시 번영로 515 1층

(산본역에서 도보 3분 정도의 거리)

 

점심특선 시간: 11시 30분am~2시pm


내부가 넓고 쾌적한 상무 초밥의 모습입니다😊
저는 다행히도 기다리지 않고 입장했지만 런치 시간이 가까워질수록 사람들이 점점 많아져서 대기하시더라고요.
가끔 대기하다 보면 지치는데 일찍 와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상무 초밥 오픈 초반에는 이렇게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점점 많아지네요.
상무지구에 있는 상무초밥 본점보다 더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산본에 이렇게 큰 초밥 전문집이 없어서 그런가ㅠㅠ
아니면 코너 돌면 나오는 좋은 골목 쪽 역세권 상권에 위치해서 그런가?
아무튼 점점 사람이 많아지는 상무 초밥이네요.

01234567
상무초밥 메뉴와 가격 정보들

초밥만 전문적으로 팔지만 메뉴랑 가격이 정말 다양해서 모두 찍어왔답니다😊
사진 밑에 긴 막대기 바를 뒤로 누르시면 전체 메뉴를 슬라이드 형태로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저랑 엄마는 런치 점심특선을 주문했답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적용된답니다.
맛있는 초밥을 좀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으니 서두르세요😊

엄마는 점심특선 초밥 A세트를 주문하셨고, 저는 점심특선 초밥 B세트를 주문했답니다.
A세트의 가격은 10000원이고 초밥 8피스와 튀김 그리고 메밀이 제공됩니다.
그리고 B세트의 가격은 13000원이고 초밥 10피스와 튀김, 메밀 그리고 차완무시가 제공됩니다.
즉, 3000원만 더 내면 초밥 2피스와 차완무시를 더 드실 수 있습니다.
차완무시는 계란찜 같은 음식이었는데 엄마는 안 좋아하셔서 그냥 A세트를 드셨답니다.

정말 가성비 좋은 가격에 깔끔한 상무 초밥^^
락교나 생강 그리고 단무지는 덜어 드실 수 있게 테이블 옆에 별도로 비치되어있답니다.
엄마랑 저는 락교를 좋아해서 계속 따로 덜어서 맘껏 먹었답니다.

이건 기본 반찬으로 제공되었던 토마토 양파절임입니다.
양파 장아찌 같은 맛을 상상했으나, 생각보다 제 입맛에 맞지 않았답니다ㅠㅠ
특히 토마토가 간장이나 장아찌로 먹기에는 좀 안 어울리더라고요😭
손이 잘 안 갔답니다.

이것도 기본으로 제공되었던 반찬인 묵은지입니다😊
이건 완전 저의 취향저격이었지 뭐예요ㅋㅋㅋ
삼겹살 하고만 어울리는 줄 알았는데~~
묵은지 뭐야 뭐야 다 잘 어울려!!!!!
제가 사실 느끼한 걸 잘 못 먹는데 참치초밥이 느끼할 때면 묵은지에 싸서 먹었답니다.
아삭아삭 깔끔하니 참 맛있었던 묵은지^^

이건 점심특선 B세트에만 제공되는 차완무시랍니다.
계란찜같이 생겼지만 맛은 푸딩 같았어요😭
제가 푸딩을 안 좋아해서... 남겼답니다ㅠㅠ
부드러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좋아하실 맛이랍니다.
근데 저는 조금 느끼했어요 흑흑.

초밥보다 더 맛있게 먹었던 메밀국수랍니다😊
평소에 메밀소바를 좋아해서 그런지 후루룩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이제 선선한 가을이지만, 여름에 먹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네요ㅎㅎ
소바 국물도 안 짜고 감칠맛 나니 맛있었답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연어초밥❣
사과소스가 듬뿍 올려져 있어서 안 느끼하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지금 연어가 제철이라는 부지런하게 먹어줘야겠네요.
맛도 좋으면서 건강에 좋은 음식 흔치 않잖아요^^
가격도 좋으면 더 좋으련만ㅋㅋㅋ욕심 대마왕.

바삭바삭 따뜻하게 제공되었던 튀김이랍니다.
새우튀김이랑 고구마튀김이 제공됩니다😊
매번 느끼는 거지만 튀김은 진짜 일식집 튀김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얇고 더 바삭한 느낌이랄까...
집에서 가끔 손질 새우 사서 튀겨도 절대 이 식감이랑 맛이 안 나옵니다ㅠㅠ

 그리고 마지막을 장식해주었던 후식이랍니다😊
매실주스랑 파인애플 한점ㅎㅎ
마지막에 입가심되고 딱 좋았어요!!!!
근데 사진 보니까 뒤편에 참치초밥만 엄마랑 저랑 남겼네요.
느끼한 음식 잘 못 먹는 우리 모녀^^
진정한 한식을 사랑하죠ㅋㅋㅋㅋ
연어는 맛있는데 왜 참치는 입에 안 맞을까...😭


아무튼 이 날 엄마랑 저렴하게 배 터지게 먹고 왔답니다.
점심특선 가성비 Good 좋아요!!!!!!
다만, 상무 초밥의 맛과 가성비는 그대로지만 오픈 초반과 달리 초심은 조금 잃은 것 같아요.
직원분들이 조금 불친절했답니다.
비슷한 나이 때의 알바분들이고 저도 알바를 많이 해봤지만^^ 말이죠...
하지만, 특정 직원의 태도만 그런 것이라고 생각하고 상무 초밥 전체를 일반화시키지는 않아야겠지요.

저 날 엄마 기다리느라 혼자 앉아있었는데... 혼자 오셨냐고 여기 앉으면 안 된다고 엄청 기분 나쁜 말투로 말하시고ㅠㅠ
체온 체크하고 왔는데도 불구하고 안 했냐는 말투...
그리고 SNS에 후기를 올리면 음료수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길래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요청했는데 안 주셔서 그냥 나왔는데 영수증에 음료수 가격까지 찍혀있어서 계산을 더 할 뻔했답니다ㅋㅋㅋㅋ허허허.
하지만 재방문의사는 있어요^^
여전히 맛과 가성비는 좋거든요😊
특정 직원들의 실수였다고 생각하기로 하고, 다시 재검증을 하러 갈 거예요!!!!
(그냥 초밥이 먹고 싶다고 말해라...)



여기까지 산본점 상무 초밥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모두들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