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추천하는 요리 레시피 모음

다른 재료 없이도 기가 막히게 맛있게 끓이는 짜파구리 조리법

by 드림캐쳐퓨쳐 2020. 5. 1.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잠시 쉬어가는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밀려드는 과제에 좋은 날씨 때문인지 약속도 많고 요즘 포스팅에도 시간을 많이 할애했더니 저도 사람인지라 지치더라구요😂
몸살끼도 있고 감기증상도 있어서 약먹고 푹 쉬면서~~~~~ 편한 포스팅 좀 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저와의 약속인 1일 1포스팅 약속은 지키기위해서 제가 너무 피곤하거나 시험기간 때 쓰려고 아껴두었던 파일함 즉, 판도라의 상자를 열겠습니다!!!!
개봉박두❣

사실 제가 평소에 라면을 좋아하는데요!
아빠 어디가?라는 방송에서 짜파구리 열풍이 불었을 때도 한번도 먹어볼 시도조차 하지 않았어요 히히
제가 국물라면인 진짬뽕이랑 팔도비빔면을 좋아하거든요!
은근 외골수 성향이 있어서 라면은 먹는 것만 먹는 편이었거든요ㅋㅋㅋ

근데 영화 기생충에서 조여정 배우님이 채끝살에 짜파구리를 정말 맛있게 드시는 겁니다.
그래서 저도 똑같이 따라해서 먹었는데 진짜 신세계였고 처음 먹었을때는 황홀함 그 자체였죠!!!!!

뭐 지금은 그 정도까진 아닌데ㅋㅋㅋ
친구가 놀러오면 종종 끓여서 같이 먹곤 해요.

아무래도 짜파구리는 2개니까 2명이 있어야 먹을 수 있는 음식이잖아요!!!
그리고 친구가 제가 끓인 라면을 좋아해요😊
아마 저를 부려먹기 위한 입에 발린 소리일지도 모르지만요ㅋㅋㅋㅋ

그래서 친구가 짜파게티랑 너구리를 사왔길래 후다닥 끓여서 먹었답니다.
채끝살은 없었답니다.
저희에겐 채끝살은 사치일뿐이라구요!

 

 


농심의 효자상품인 짜파게티와 너구리!
미국에서 기생충 흥행 이후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죠?ㅎㅎ

짜파게티 칼로리는 610kcal 이고 너구리 칼로리는 505 kcal입니다.
계란 2개에 치즈추가할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00kcal에 육박하네요.
껄껄껄

영양성분 없고 다 밀가루인데 정말 맛있는 짜파구리!
진짜 중독입니다.

 

 


물을 끓이면서 라면봉지를 해부해봅니다.
너구리 다시마 2개 나온 날은 로또사러가야되는데ㅋㅋㅋ1개밖에 없군요.
용돈 굳었네요😊

 

 


저는 다시마 물 미리 우려 나오라고 후레이크랑 다시마부터 항상 넣는데ㅎㅎ
스프부터 넣으시는 분들도 있고 면부터 넣으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사람의 취향은 정말 다양한 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떤 것부터 넣으시나요?

 

 


저는 짜파구리나 간짬뽕, 짜파게티같이 볶음라면 먹을때는 냄비가 아닌 후라이팬을 씁니다.
why?
그냥 후라이팬같이 넓은 곳에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구요 히히💕

 

 


이 스프 3개는 이따 넣어야하니까 따로 빼줬습니다.
저는 짜파구리 끓일때 안 덜어내고 스프 다 사용하는데 아무래도 짜서 덜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ㅎㅎ
저는 짜게 먹는 스타일인가봐요😂

 

 


짜파구리 끓일때 저만의 팁!!!!😊
저는 약간 촉촉하게 먹는 것을 좋아해요.
짜파게티나 볶음라면 먹을때 모두 해당됩니다.

라면 물을 버릴 때 다 안 버리고 물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살짝쿵 남겨놓고 버려줍니다!!!!

 

 


그리고나서 스프 투하!!!!!😊
바로 불에 올리지 않고 안 뜨거운 곳에 올려둔 뒤 섞어줍니다.
Shake it Shake it!!!!!!!

바로 불에 올려버리면 섞는 과정에서 양념이 타버리거나 물이 졸아서 뻑뻑해져서 전 맛이 없더라구요ㅠㅠ

 

 


다 섞었으면 가장 센 불에서 20초정도 볶아주시면 완성됩니다😊
짜파구리 냄새 진짜 좋아요!!!
최고입니다👍 크으...

저는 PC방에서 게임할때 짜파게티랑 라면냄새는 진짜 못참겠더라구요.......
우리나라 라면 최고 만세!!!!!!!❣
진짜 라면은 우리나라가 최고입니다.
(흔한 라면부심)

 

 


둘이서 라면 2개는 조금 양이 적을 것 같아서 계란 2개랑 치즈까지 듬뿍듬뿍 넣어줬습니다😊
그래서 더 고소하고 짠 맛과 매콤한 맛을 중화시켜줘서 좋더라구요!!!히히

사실 기생충의 조여정처럼 채끝살하고 같이 먹고싶었어요ㅠㅠ
다음번에는 채끝살을 사와서 같이 구워먹으리라...
굳게 다짐했답니다 히히
그래도 게으르지만 맛있는 짜파구리 포스팅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 사진은 개껌 뜯는 우리 졸귀탱 복돌이 사진 방출😊
요즘 진짜 미모 포텐 터져요!!!!
귀여워죽을 것 같습니다❣

심장이 아파효..............

이제 그만 이 포스팅은 예약 발행을 걸어 놓고 꿈나라로 가야겠습니다.
모두 Good Night👋

 

 

여기까지 짜파구리 맛있게 먹는법(?) 잉?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