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2020/0527

반월호수 카페, 모던하고 세련된 커피가 일품인 디마인 로스터즈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반월저수지쪽에 있는 커피가 기가 막힌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반월역 쪽에 위치해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셔야 한다는 점이 단점이지만, 그만큼 주차공간이 넉넉하고 좋은 경치와 풍경을 즐기면서 향긋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는 점은 장점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군포랑 안산 사이에는 반월저수지라고 불리는 즉, 반월호수라는 호수가 있어서 군포인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답니다. 안산보다는 군포에 조금 더 가깝거든요! 그래서 안양이나 과천쪽에 거주하시는 가까운 근교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바람 쐬러 자주 오시기도 한답니다 히히. 그리고 서울 근교에 놀러갈 만한 추천 당일코스에 빠지지 않는 반월 호스 코스! 저도 참 좋아합니다. 오늘 간 디마인 로스터즈 카페는 반월호수의 전경.. 2020. 5. 30.
군포 당동 맛집, 고기가 저렴하고 싱싱한 이정래 식당 정육점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군포 당동에 위치한 정육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보통 정육식당이라고 하면, 정육점과 고깃집을 같이 운영하는 식당을 말하잖아요 히히 그래서 그런지 그냥 일반 고깃집보다 고깃값은 더 저렴하면서도 고기를 더 싱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별도로 상차림비가 발생한다는 점에서 단점이라고 볼 수 있지만, 고기의 맛과 질이 좋다면 그 단점을 상쇄시키는 것이 정육식당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죠^^ 저는 구워 먹는 고기보다 특히, 육회같이 생고기를 이용한 요리가 먹고 싶을 때 특히 더 이 정육식당을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요ㅎㅎ 얼마 전에 육회가 정말 먹고 싶었는데, 마침 친구도 고기가 정말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한 군포 이정.. 2020. 5. 29.
을지로 맛집, 만선호프말고 뮌헨호프에서 노상 생맥주와 노가리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어제 모바일로 2시간 가까이 글을 쓰다가 완료 버튼을 살포시 꾹~~~ 눌렀는데 버퍼링이 걸리더라고요... 그때부터 느낌이 이상하다는 것을 직감했어야 했는데 다시 글을 올리려고 취소버튼을 누르는 순간 저의 글도 같이 안드로메다로 함께 날아가버렸지 뭐예요^^;;ㅋㅋ 정말... 눈 앞이 깜깜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여러분들... 모바일에 임시저장 기능이 도입되기 전까지는 모바일로 글 쓰시는 것 비추천입니다! 아니면 중간중간에 꼭 수동으로 저장하세요 꼭! 저처럼 2시간의 수고가 물거품처럼 날아가버리는 그런 바보 같은 실수하지 마세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 쓸 맛이 안 났지만, 저의 사랑 맥주 1캔을 따서 마시면서ㅋㅋㅋ 스스로 위로를 해봅니다^^ 하...... 아직도 마음이 쓰리네요!.. 2020. 5. 28.
산본 이마트 주차장 정보, 쇼핑, 홈파티 준비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홈파티를 했는데요! 그냥 말이 거창하게 홈파티지, 그냥 여자들의 먹부림이랄까요?ㅎㅎ 원래 여자들은 편하게 파자마를 입고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수다 떨고 보드 게임하고 고스톱 치고 영화 보고 그러면서 행복감을 느끼고 그러거든요❣ 저만 그렇다면, 죄송합니다. 오늘도 먹방파티로서 음식 사진이 많을 예정이니, 만약 현재 배고프신 분들이 있다면 괜찮으니 '뒤로' 버튼을 눌러주셔도 됩니다^^ 힘드실 수도... 저는 이해합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를 하고 계실 것이라는 예상이 듭니다. 저 날은 평소에 자주 가는 군포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아닌 산본 이마트를 다녀와서 산본 이마트를 포스팅 할까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요즘 권태기.. 2020. 5. 27.
서울 중구 충무로 라비두스 야외결혼웨딩홀 친척 결혼식장 하객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얼마 전에 친척 언니가 결혼한다는 소식을 듣고 축하해주기 위해서 부모님과 함께 다녀왔는데요!!!!!!ㅎㅎ 방문해보니 언니가 결혼식을 올린 곳이 야외결혼식장이더라고요💕 저도 야외결혼식에 대해서 로망이 있는 사람이라서 심장이 쿵쾅쿵쾅 바운스 거리기 시작했죠 히히 저처럼 야외 결혼식에 대한 로망이 꽤 있으신 여성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정보를 전달할 겸 포스팅을 하면 좋겠다는 생각에 언니의 결혼식을 축하해주면서 이곳저곳 사진을 찍고 정보를 모아봤답니다!!!!! 그리고 작년에 저희 친오빠가 결혼을 했는데 그때 결혼식장 정보를 알아보려고 인터넷 검색을 했는데 모두 업체로부터 돈을 제공받고 쓴 포스팅이 가득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받지 못해서 매우 허탈했답니다 흑흑 그.. 2020. 5. 26.
냉동 볶음밥 추천, 간편하게 후다닥 만들어 먹을 수 있는 CJ 스팸김치볶음밥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자주 구매해서 먹는 냉동 볶음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사실 오늘 포스팅은 조금 대충 쓰려고 해요ㅋㅋㅋ 요즘 사실 일도 많은데 포스팅까지 너무 열심히 썼더니 너무 힘들어서 오늘은 간단히 그냥 일상 포스팅 느낌으로다가 쓰는 걸로 히히 그냥 먹부림이예요ㅎㅎ 어제 지식공유 겸 제 전공지식에 관한 포스팅을 썼다가 이미지변신 하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소리를 너무 들어가지고 다시 먹방 포스팅이나 쓰려구요!!!!! 에라잇!!!!ㅋㅋㅋㅋ (장난입니다😭ㅋㅋㅋㅋ 오해없으시길!!!!) 어제는 그냥 평소에 제가 관심있어 하는 주제에 대해서 써봤어요! 어떻게 보면 그것도 일상이라는 생각도 들어서요ㅠㅠ 제가 매일 먹는 포스팅만 올려셔 하루종일 먹는 돼지들의 보스라고 생각하실 수.. 2020. 5.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