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2020/0440

여수여행 코스추천(오션힐호텔, 갤러리안카페, 여수예술랜드, 여수맛집조롱박)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도 여수여행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일상 포스팅을 정말 하고 싶지만 여행 포스팅은 미루다 보면 끝도 없을 것 같아서 이번 기회에 아예 다 부숴버릴려구요 히히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거라.) 이번에는 행복했던 여수여행 2일차 여행기를 시작해볼게요! Let's Go!!!!!❣ 여수 낭만포차 거리에서 실컷 즐기고 푹 자고 난 뒤에 아침에 일어나서 처음 봤던 광경이었습니다💕 정말 황홀했어요! 여수 앞바다 뷰 정말 이쁘죠?ㅎㅎ 제가 여수에 왔다는 것을 드디어 실감한 순간이었습니다. 푹 자고 일어나서 한동안 멍 때리면서 계속 이 풍경만 감상한 것 같네요ㅋㅋㅋ 혼자서 계속 여수감성 즐기기! 친구가 저보고 진지충이라고 키득키득 어제 체크인을 늦게 해서 이 아름다운 풍경을 .. 2020. 4. 30.
여수여행 코스추천( 여수당, 낭만포차거리, 하멜등대, 여수맛집)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여수 여행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제가 블로그를 2월쯤에 만들고 3월 초에 처음으로 글을 쓰기 시작해서 지금 이렇게 오게 되었네요! 약 6주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아요.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에서도 다양하고 많은 좋은 분들을 만날 수 있었다는 것도 정말 신선하고 값지고 소중한 경험입니다❣ (제가 앞으로 더 잘할테니 다들 잘 부탁해용 히히) 아무튼!!!! 제가 코로나 사태 직전인 1월쯤에 전라도 여수로 여행을 갔다 왔는데요ㅎㅎ 그 당시에 블로그를 만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부푼 꿈을 가지고 사진을 잔뜩 찍어왔는데 까마득하게 잊고 있었지 뭐예요ㅋㅋㅋㅋ 절대 미룬거 아닙니다!!!! 바보같이 이걸 잊고 있었다니ㅠㅠ 코로나가 사람을 바보로 만드는군요!.. 2020. 4. 29.
산본 맛집, 닭발과 오돌뼈가 화끈하게 매운 웅이네 오돌뼈(금정역점)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배달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시청하면서 배달음식을 시켜먹는게 소소한 행복인데요. 평소에는 치킨이나 족발, 회 같은 것들은 많이 시켜먹었는데 갑자기 매운 음식이 먹고 싶더라구요. 진짜 제가 어지간해서는 매운음식을 잘 안먹는데 이상하게 하루종일 생각나더라구요ㅋㅋㅋ 매운음식이 스트레스 해소에 좋잖아요! 다만 매운음식의 단점은 '내일의 내'가 좀 힘들겠죠? 하지만 오늘의 나는 내일의 나 따위는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오늘만 산다. 맵찔이의 도발❣ 코로나 핑계대고 할 일 안하고 엄청 미루다가 발등에 불이 떨어지고 나서야 요즘 폭탄과제를 실행하고 있어서인지 스트레스를 정말 많이 받고 있나봐요. 블로그의 1일 1포스팅도 은근.. 2020. 4. 28.
구수하고 얼큰한 된장찌개 끓이는법 황금레시피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먹부림이 아닌!!!! 요리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한국인이라면 다 할 줄 안다는 된장찌개라서 포스팅을 할까 말까 잠시 고민도 했고 하기가 조금 민망했지만 제가 된장찌개는 조금!!! 자신이 있지 말입니다. (엄근진) 그리고 새내기분 들이나 요리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궁금하실 수 도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된장찌개 고수님들이 많이 존재함을 알고 있지만 용기있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히히 (혹시 더 맛있는 팁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얼마전부터 집밥을 못먹었더니 김치찌개나 된장찌개같은 속에 있는 느끼함을 싹 가라앉혀 줄 한식이 정말 먹고싶더라구요. 외식과 배달음식을 요즘 자주 먹었더니 한번씩 이렇게 직접 된장찌개를 끓여먹게 되네요😊 저는 차돌박이 된장찌개나 바지락, .. 2020. 4. 27.
분위기 좋은 백운호수 브런치 카페 라붐(Laboom) 레스토랑 데이트 코스로 추천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백운호수에 위치한 라붐(Laboom)이라는 브런치 카페 & 레스토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커피도 좋아하고 브런치, 샌드위치, 샐러드, 파니니 등을 좋아해서 찾아가게 된 카페였어요! 배도 고프고 해서 과제하면서 밥도 먹고 커피도 마실 겸 해서 갔는데 대실패였답니다 히히 브런치는 맛있게 먹었지만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과제할 분위기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연인들 데이트코스나 가족들 나들이 코스로 추천합니다😊 백운호수가 산도 있고 호수도 있고 맛집도 있어서 그런지 인기가 많은 지역이예요. 그리고 산책길이 길게 있어서 다 먹고 난 뒤에 운동코스로도 인기가 많답니다! 이제부터 샌드위치가 유독 맛있었던 브런치 카페 포스팅을 시작해보겠습니다 Let's Go!!!!!! 영.. 2020. 4. 26.
마케팅 실패사례, 성공사례, 성공전략 안녕하세요~ 드림캐쳐퓨쳐 입니다😊 오늘은 재밌는 마케팅 실제 사례에 대한 주제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항상 먹부림과 강아지 그리고 맛집 포스팅을 주로 했었는데 오늘은 진지한 포스팅을 써보려고 합니다! 그냥 재밌게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ㅎㅎ 사실 이 블로그가 저의 일상 블로그라서 제 평소 모습들을 많이 올리는 편이예요 히히 그런데 생각해보니까 제 전공지식이나 공부 하는 것들 또는 관심있는 분야들도 저의 일상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아직 부족한 학생이지만 조금의 지식을 공유해보고자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 지금부터 마케팅의 실패사례와 성공사례를 통해서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마케팅을 성공할 수 있는 전략들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사실 마케팅이.. 2020. 4.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