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치열하지만 겸손하게 노력하며 살기.
추천하는 요리 레시피 모음

냉동 순댓국 추천, 외갓집 장항동 진심 열 순대국과 현미곤약밥 시식

by 드림캐쳐퓨쳐 2020. 3. 11.

안녕하세요 ~ 드림캐쳐퓨쳐입니다♡

 

오늘은 제가 평소에 맛있게 먹고 있는 간편한 냉동 순댓국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평소에도 간편식을 자주 리뷰하는데요.ㅎㅎ
아무래도 1년전에 부모님으로부터 독립한 뒤로 배달이나 간편식을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ㅠㅠ

 

요리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삶에 치이다보니 요리랑은 점점 멀어지는 삶을 살게 되고...😩
언젠가는 요리에 관한 포스팅을 자주 쓰게 되는 날이 올 것이라고 스스로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무튼 저는 그래도 간편식을 먹을때도 인스턴트보다는 한식위주의 음식을 선호합니다.
바쁜 일상에도 자주 먹는 혼밥이지만 그래도 건강하고 맛있게 먹으려고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자주 장을 보는데요.ㅎㅎ
저는 장을 마트에서 안 보고 주로 쿠팡에서 보는 편입니다.
매달 월정액을 내고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을 이용합니다!
이 멤버십에 관한 포스팅은 나중에 소개해드릴게요.

 

과일이나 고기류는 아직도 마트를 이용하지만 냉동식품이나 과자, 커피, 라면, 계란, 야채, 가공식품, 공산품, 음료수 등은 언제나 로켓배송과 함께 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제가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하는 음식인 순댓국밥을 쿠팡을 이용하여 주문했습니다.

 

 

 

 

 

 

저의 주문 내역입니다.
5개에 17900원인데 1000원 할인해서 16900원에 구매했습니다.
1개에 3380원꼴인데 정말 저렴하게 순댓국밥을 드실수있다고 생각해요.ㅎㅎ
진짜 내돈내산 포스팅이네요ㅎㅎ

가격은 수시로 오르락 내리락하더라구욤!!!근데 큰 차이는 안나요 히히

 

저는 어릴때부터 아빠가 늘 해장하신다고 순댓국드시러 갈때마다 따라다니던게 버릇이 되서 지금도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합니다.
게다가 로켓프레시라서 새벽 12시전에 주문하면 당일 아침 7시전에 배송해줍니다. 완전 빠르쥬?ㅎㅎ

 

친구가 집에 놀러와서 밥도 해 줄 겸 냉동실에 2봉을 꺼내봅니다.

 

 

 

 

 

 

 

 

 

저는 굳이 해동하지않아요.ㅎㅎ
왜냐? 어차피 열 가하면 녹을꺼니까요!
끓일때 밑에 물을 조금 부어주면 녹지 않고 잘 끓여지더라고요.ㅎㅎ 소소한 팁!

 

 

 

 

 

 

저의 맛있는 비상식량 순댓국밥이 보글보글 끓고 있습니다♡ 

장항동 순댓국같은 경우는 얼큰버전과 순한버전이 있는데 순한 버전은 심심하기도 하고 조금 간이 심심해서 저는 주로 얼큰한 맛을 주문시켜서 먹는 편입니다 ㅎㅎ

저 맵찔이인데 그렇게 맵지 않아요! 그냥 김치찌개정도?ㅋㅋㅋㅋ신라면보다 안 매워요. 그래서 가끔 제 친구는 청양고추까지 첨가해서 끓여먹더라구욤

저는 맵찔이라서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진짜 얼큰하고 맛있어요 히히

 

 

 

 

 

 

그리고 저만의 치트키인 들깨가루를 샤라락 넣어줍니다.
순댓국안에 기본적으로 제공되어있던 것은 아니구요!
제가 들깨가루를 평소에 좋아해서 항상 구비해놓고 탕 같은거 끓일때 애용합니다.❣
구수하니 맛있더라고요. 헤헷

들깨가루가 몸에도 좋다고 해서 애용해 먹고 있는데 은근 칼로리가 높아서 너무 많이 넣으시면 안되요! 주의해주세욤 히히

 

 

 

 

 

 

이제 다 끓여서 그릇에 이쁘게 담아서 친구랑 맛있게 먹었어요! 보시면 안의 건더기가 굉장히 실해요 ㅋㅋㅋ 저렇게 2그릇 가득 먹고도 다음 끼니때 또 먹었답니다! 4그릇정도 나오는 분량이예요.(2봉지 기준)

여기 장항동 순댓국 사먹은 뒤로 순댓국밥집 끊었어요ㅋㅋ 은근 재테크! 제가 순댓국밥을 평소에 자주 사먹는 편이었거든요 ㅠㅠ

안에 순대, 머릿고기, 오소리, 돼지귀, 등등 실하게 들어있고 순대도 피순대입니다! 찰순대가 아니라구요ㅋㅋㅋ 요고요고 은근 중요한 부분인거 다들 아시죠? 히히

 

밥은 약간 이상하게 생겼다고 생각하실 것 같아서 말씀드리는데 현미곤약밥입니다.
요즘 식단관리를 살짝 하고 있어서 현미랑 곤약밥을 먹고 있습니다.☺

현미랑 곤약으로만 만들어서 칼로리가 굉장히 낮아요! 1공기에 134Kcal이였나?ㅋㅋㅋ 부담없이 1공기 다 드셔도 되요! 즉석밥 형태로 되어있어서 전자렌지로 돌려서 먹으면 되니 굉장히 간편합니다 히히

흰쌀밥만큼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을만해요 ㅎㅎ

 

 

만약 이 장항 순댓국과 현미곤약밥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쿠팡에서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양심상 현미곤약밥을 그렇게 먹고있는데 살은 왜 안빠질까요?
아무튼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지금까지 외갓집 장항동 진심 열 순댓국 시식 후기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꾸벅)

댓글